선경 용 야구단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에서 넘어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스크사전, 위대하신 우리의 최종건 수령 동지 만세!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연안부두이걸랑요. 들리고 있다고 상상해 주시요.
언어의 부적절성.svg 이 글에는 부적절한 언어가 들어 있습니다!!
한국마약산업진흥원에서 이 문서에 안 좋은 말이 많다고 하여 청소년 이용 불가 판정을 내렸습니다. 이 땅의 청소년 여러분, 좋은 말만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알 게 뭐야.

지랄!

Adultgame.svg
Adult neon.gif 후방주의! 안전하지 않음
이 문서에는 개방된 공간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이 있습니다.
만약 후방을 잡히더라도 책임은 져드릴까요 말까요?
Warning icon.svg 이 문서를 읽기 전에 다음과 같은 것을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기도 할 겁니다.
이글은 솩방울이 슼솩슼솩 울리는 소리가 납니다. 솩이코패스가 느껴지므로 주의하세요.
Achtung.svg 이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에
어떤 사람이 보기에는 이 문서의 내용이 너무 가짜 같아서 실제 내용으로 수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유머를 즐기는 백괴사전입니다. 진지한 내용으로 문서를 채우고 싶으시다면 위키백과가십시오.
백괴사전의 이러한 특성을 무시하고 편집하는 경우, 문서를 망치는 짓거리로 몰릴 수 있습니다.
헤드샷!
ㅈㅅ!
요양중인 롯데 조성환
패션계가 주목한 간지나는 유니폼

“으악 솩이다 개씹솩ㅋㅋㅋ”

어느 야갤

“마음속의 주유소 SK”

스크에너지

“헤드샷!”

서든어택 성우, 던지는 채병용의 멋진 투구로 조성환 치는 놈을 물러나게 함을 보고

“스쳐쓰요.”

허구연 해설위원

“솩은 크가 최의 줄임말임”

스크 안티

존나 재미없네.”

어떤 꼴데 자이언츠 팬, 꼴데가 SK한테 발리는 것을 지켜보다가

이거 쓴사람 롯데팬???

SK팬

선경 용 야구단은 개매너들의 집합소이다.

인천연고지궐기쟁탈전(인천구단전쟁)의 승리[편집]

선경 용 야구단(영어:SipSwak Yshirts, 왜말:先競 龍 球樂部(선경 야구))은 원래 여러구단들의 전장터였던 인천의 마지막 전쟁 제 3차 인천구단전쟁의 승리자이며 인천구단전쟁의 최종 승리자이다. 현대 말들군이 꾀한 인천 반분지계를 천하를 꾀고 이병권을 능멸하는 신통한 전략으로 무마시키고 수원으로 몰아낸 용인(龍人)으로 이루워진 막강 매너구단이다. 야구공과 방망이 하나로 인천구단을 통일한 선경 용 야구단은 더 이상 연고지를 위협받을 일이 없어졌다. 에헤라디야

과거의 시련[편집]

겨우 인천을 연고지로서 인정받게 되었으나 야구실력이 문제였다. 문학구장이란 최신식 홈구장을 갖고 있다한들 그들은 실력이 매우 奀같아서 포스트시즌따위는 먼발치서 구경만 할 수밖에 없었다카더라. 원래 지금처럼 잘하던 구단이 아니라는 것이다.

딛고 일어서다[편집]

김성큰이 수장으로 취임한 2007년. 김성큰의 신묘한 전법과 특유의 존나깨끗한 매너 플레이로 드디어 그들이 꿈꾸던 대망의 우승을 하게되었고 2008년 연패를 거둬 V2를 기록한다. 그러나 존나 무너져 내리는 전력을 어거지로 끌어서 2009년 꼴아의 치는놈 바나나우유에게 역전을 허용 콩위가 된다. 그리고 2010년 제자에게 능욕당해 자존심이 상한 김성큰의 지쟈쓰 빠와로 다시 도약 V3를 기록하는 바이다.

현재[편집]

얼마전 던지는 놈 채병용이 꼴데 자이언츠의 치는 놈이던 2루 놈 조성환에게 헤드샷플레이를 해서 던지는 놈으로서의 발군의 실력을 보여주었다. 주위에선 경악을 금치못했다. 그리고 OBS라는 언론에서 불알의 그라운드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그 실체가 누출 되고 있다 카더라

  • “어떻게 저렇게 잘하는데 매너까지 있을 수 있나.”
反語法, 솩야구를 본 본질이 비슷한 듕귁인

또한 이기고 있는데도 번트와 도루를 하고 9회말 2아웃에 투수교체를 하는 등 양심이 너무 넘쳐나는 매너플레이를 하고 있어 팀컬러가 개씹매너로 인정받고 있다. 그런데 꽤나 많은 수의 인천사람들은 선경 용 야구단보다는 수원으로 갔다가 목동으로 다시 쫓겨나고 현대가 스폰스를 포기해 말에서 진짜 거지가 되어버린 거지 야구단즈를 더 좋아한다. 왜그런지는 며느리도 모른다.

연고지가 기가막혀[편집]

겨우 얻은 인천연고였는데 인천이 사이다공화국에서 인천광역시으로 바뀌며 선경 용 야구단은 연고지를 강원도로 이전해야만 했다.

어떤 몰상식한 인간들[편집]

어떤 몰상식한 인간은 유니폼의 특성만 알아갖고는 SK라고 적힌 것을 나라고 하며 선경 용 야구단을 나 와이번스!!하며 모욕하는 경우가 있다. 이럴땐 간단하다. 패대라.

불타는 환영회[편집]

2011년 8월 야구단의 독재자 김성근이 폐위되고 미쿸에서 민주주의를 배운 2만쑤가 집권하자 원주민들은 기쁨에 넘쳐 그라운드에서 캠프파이어를 하며 환영행사를 벌렸다고 카더라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