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스쿨버스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칼로스.

반 아이들, 칼로스를 향해 어이없는 표정으로

예전 학교에서는 이러지 않았어..

피비, 질색을 하며

러시아에서는 버스를 변신시킵니다!”

러시아식 유머


신기한 스쿨버스(영어: magic school bus)는 쌀나라에서 만든 어린이 과학 학습용 애니메이션이다.

배경[edit]

등장인물[edit]

  1. 프리즐 - 막장 교사이자 작중 최고의 먼치킨이다. 스쿨버스를 가장한 자신의 전용 UFO에 반 아이들을 태워 전 세계 방방곡곡과 바다, 곤충세계, 분자세계, 우주, 인체, 식물, 땅속 등 3차원 내에 존재하는 모든 곳을 하나씩 점령하는 것을 취미로 삼는다. 사실 그의 정체는 화성인이며, 지구를 지배하기 위해 지구인으로 둔갑하여 지구에 대한 정밀한 조사를 하는 것이다. 초등학교 교사의 탈을 쓰고 자신의 반 아이 8명을 함께 동원해 지구 조사 작업을 진행중이다.
  2. 완다 - 검정 머리의 듕귁계 소녀. 고집이 아주 쎄다.
  3. 랄피 - 작중 가장 바보같은 짓을 하고 다니지만, 교과성적은 반에서 1위를 독차지하는 우등생. 맨날 "내가 이상한 건가, 아니면 ~~인건가?"라는 발언을 한다. 이로 보아 호기심과 탐구욕이 가장 강한 아이라고 할 수 있다.
  4. 도로시 앤 - 머리를 양갈래로 묶은 금발 소녀. 파워퍼프걸의 그 캐릭터를 닮았다.
  5. 칼로스 - 맨날 이상한 소리를 해서 반에서 욕을 먹을 대로 먹는 문제아다.
  6. 아놀드 - 파마머리를 하고 있으며, 도로시 앤과 연애 중이다. 사촌누나인 자넷에 의해 엿먹을 때가 많다.
  7. 키샤 - 흑인 소녀.
  8. 피비 - 전학생. 매일 전에 다니던 학교와 지금의 학교를 비교하며 전학온 걸 후회한다.
  9. 팀 - 병풍이라고 할 정도로 존재감이 없는 흑형. 그의 반 친구들도 종종 그의 존재를 까먹는다.

신기한 스쿨버스와 프리즐의 정체[edit]

사실 프리즐 선생의 정체는 화성에서 온 화성인이며, 빵상의 부하이다. 안드로메다의 정치인이라 카더라.

변신 목록[edit]

프리즐 선생은 자신의 버스를 가장한 UFO에 자신의 반 아이 8명을 태우고 매번 백괴스러운 변신을 한다. 주로 벌레로 변신할 때가 많다. 프리즐 선생이 지구에 와서 프란츠 카프카의 변신을 읽고 큰 감동을 받았기 때문이다.

변신을 하는 과정은 이렇다.

  1. 버스에 매번 바뀌는 이상한 버튼 중 변신할 동물의 버튼을 누른다. 버튼이 어떻게 매번 바뀌는지는 모르지만, 스티커를 떼고 붙이는 식이라는 설이 있다.
  2. 버튼을 누르면 버스는 아래위로 꿈틀꿈틀 거리며 이내 토네이도보다 10배 빠른 속도로 시계방향으로 회전한다.
  3. 엄청난 속도로 회전하는 동안 핵융합이 일어나 버스의 외형이 바뀌게 된다.
  4. 그 과정에서 안에 타고 있던 승객들의 몸이 가루로 분해된다.
  5. 분해된 승객들은 변신할 동물의 몸으로 재결합된다.
  6. 버스에 존재하는 4만 여 곳의 구멍을 통해 변신한 승객들이 버스 밖으로 빠져나온다. 다만 서로를 분별하기 위해 인간의 얼굴 그대로 몸만 변신한다고 한다.

[edit]

절지동물 곤충강에 속하는 . 등에 CD 모양의 장치가 붙어 있는데, 여기서 반물질로 에너지를 얻어 날개를 움직일 수 있다. 얼굴은 바뀌지 않았지만 혀 구조가 바뀌었기 때문에 벌집 안의 을 빨 수 있다.

연어[edit]

해산물[edit]

대합[edit]

파충류[edit]

까마귀와 여우[edit]

무생물[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