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실수(失數)란 것은, 또는 엄친아가 할 수 없는 행동이며, 그러므로 단 한 번도 해보지 않은 행동이다. 그리고 이 행동은 가 항상 하는 실패라는 행동형 결과물(혹은 진행중)의 부산물이다. 어떤 사람이 '실수란 것은 실제로 존재하는 수'라고 증명하는 식을 발표했다가 실수로 국립정신병동에 수감되었다.

실수 목록[편집]

이건 네가 운영하는 가게의 메뉴판이다.
아니라고? 아님 말고.

너가 실패하기 전에 하는 실수는 무수히 많아서 열거할 수 없지만, 그중에서 너무나도 병신 같은 행동만 몇 개 옮겨 적겠다. 물론, 여백이 부족하여 전부 여기에다 옮겨 적지는 않겠다.

어쩌면 이것도 실수일지도 모른다. 아님 말고.
  1. 아침에 토스트를 먹을 때, 토스터의 화력을 '최강'으로 맞춰 놓는다. 그리고 탄소를 생산해 낸다.
  2. 항상 토스트를 떨어뜨린다. 그리고 이미 떨어트리기 전 속에 버터를 발라 놓는 실수를 저질렀다. 그리고 빵은 꼭 앞면으로 떨어진다.
  3. 오늘 시험을 볼 때 3번으로 다 찍었다. 멍청아! OX 퀴즈야!
  4. 택배를 뜯다가 너무나도 성질이 뻗친 나머지 칼로 뜯었다. 축하한다. 넨도로이드에 커다란 칼자국이 났다.
  5. 알람을 맞춰놓는 것을 깜빡했다.
  6. 엄마에게 성적표를 위조해 보여주고 엄마 명의로 휴대 전화를 샀다. 하지만 그건 성적표가 아니라 꼬리표다.
  7. 0으로 나누기.
  8. 실수로 일본을 공격한다.
  9. 시루소로 오타어러ㅡㄹ 구사 해 버려여,?

수학에서의 실수[편집]

실수는 실에서 측정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있는 모든 수를 말하며 자연수, 자연수를 포함한 정수, 정수와 분수, 소수를 포함한 유리수, 유리수를 포함하지 않는 무리수가 있다. 그 이유는 이 무리수를 무리하게 실수로 실수에다 넣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