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아기백과
아기 같은 백괴사전, 응애응애!
아기백과, 아기 같은 백괴사전, 응애응애!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 어린애 같습니다.
울지까꿍. 아이 시원하다.

아기는 54.157.61.68의 어렸을 때 모습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귀엽다고 하지만, 실제로 키워 보면 매우 귀찮은 존재며 성악설이 옳은 근거를 몸소 보여준다.

탄생[edit]

아기는 보통 부모의 뱃속에 있을 때부터 불리지만, 부모의 뱃속에서 나오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아기는 빛을 보기 시작하면서 뱃속과는 다른 세계에 적응하기 시작한다. 만약 그 상태 그대로 적응할 수 없다면 가끔씩 인큐베이터라는 감옥에 갇히기도 한다. 그리고 얼마 후 자신의 주변 세상에 적응하면 점점 활발하게 움직이며 온갖 말썽을 일으키기 시작한다.

아기의 특징[edit]

아기는 태어날 때부터 개념이 없어 아무에게나 을 날린다.

아기는 보통 짐승처럼 네 발로 걸으며, 여기에서 조금 더 진화하면 두 발로 걷기도 한다. 먹는 것을 좋아해 모든 것을 다 입에 가져가려고 하여 별의 별 것을 다 삼키는 사고가 다 일어나며 이 때문에 잘못하면 아기를 죽음에 이르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500원짜리 동전이나 알보칠, 농약 등을 삼키면 아기는 살아남지 못하는 것이다. 그 외에도 개념 없이 여기저기 잘 돌아다니면서 깽판을 치기 때문에 집에 있는 멀쩡한 텔레비전 위에 오줌을 싸거나, 키보드 위에 젖병을 두드려 분유를 쏟아내는 미래의 키보드 크러셔 같은 짓을 하거나, 멀쩡한 찌개를 통째로 엎어버려 식량이 모자라게 만들기도 한다. 어찌나 개념이 없는지 도 구분한다는 대소변도 구분하지 못해 기저귀를 차고 다닐 정도다. 냄새 또한 매우 백괴스럽다.

아기는 맛있다?

또한 아기는 매우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한다. 보통 친구들이랑 주먹질하고 놀듯이 아기를 치면 몸은 100m 이상 밖으로, 목숨은 영원히 저 세상으로 날아가버릴 수 있다. 심지어 이승탈출 넘버원에서는 아기를 너무 흔들면 가 이상해질 수도 있다고 경고한다.

이렇게 까다로움에도 불구하고 몇몇 로리콘사람들은 이 생명체를 귀엽다고 한다.

서식처[edit]

서식처는 주로 이며, 밖에 나갈 때는 포대기나 유모차를 반드시 동원해야 한다. 밖에서는 먼지로부터 보호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보호자의 등이나 유모차 속에 박혀 있어야 한다. 집에 있으면 보통 침대 위에서 자거나, 침대 밖으로 기어나와 서랍 속이나 책상 밑과 같은 같은 아늑한 곳으로 숨어 들어간다. 사실상 아기가 있는 곳은 달팽이만ᅟ큼이나 예측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으면 어디로 기어갈지 모른다.

섭취하는 음식[edit]

아기는 보통 사람들이 먹는 일반적인 음식은 먹지 못한다. 따라서 죽이나 분유, 모유 등을 섭취하며 자란다. 만약 일반적으로 섭취하는 등을 아기에게 넘기면 목에 걸려 넘기지 못하게 된다. 어떤 공익 광고에서는 이것에 착안해 분유통에 잡곡밥을 넣은 뒤느그들은 이거 못 먹지 조기 교육은 나쁜 것이라고 말하였다. 그러므로 아기에게 교육이건 음식이건 무리해서 주지 말아야 한다.

사용하는 언어[edit]

아기는 정상적인 인간의 언어를 아직 습득하지 못하였기 때문에 웅얼웅얼어 또는ㄹ어를 써서 대화하며 울음으로 의사소통하는 경우도 많아 대개는 이것을 알아들을 수 없다. 그러나 아기들끼리는 신기하게도 의사 소통이 가능한데, 이 의사소통 기능은 나이가 들 수록 퇴화한ㄷ........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아기의 미래[edit]

아기는 점점 성장을 겪게 되며 말이라는 것을 배우며, 개념도 조금씩 성장하게 된다. 이때 부모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데, 부모는 아기에게 개념이 언제 얼마나 들어갈지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기 때문이다. 아기는 대체로 커서 유딩이 되며, 개념이 덜 심어진 경우에는 초딩으로 퇴화하여 더 이상 성장할 수 없게 되기도 한다.

도보시오[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