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잠깐만! 혹시 아비터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Confusion.svg 아바타: 아앙의 전설과는 다르다! 아바타: 아앙의 전설과는!
Merge-arrows.svg
이 문서를 명바타 문서와 합체시키자는 제안이 있니다.
토론에서 많은 의견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아바타쌀나라제임스 카메론이 만든 본격 SF 영화이다.

줄거리[편집]

22세기 지구는 환경오염과 에너지 고갈로 좆ㅋ망할 위험에 처하게 되고 새로운 개척지 판도라 행성을 발견하게 된다. 행성에 온 지구인들은 과거 21세기에 대한민국이라는 국가에서 가카께서 행하셨던 일을 본받아서 열심히 삽질을 하면서 대체 자원을 찾게 되고, 하지만 판도라의 독성을 지닌 대기로 인해 자원 획득에 어려움을 겪게 된 인류는 파란색 토착민 ‘나비(그 나비가 아니다!)의 외형에 인간의 의식을 주입, 원격 조종이 가능한 새로운 생명체 ‘아바타’를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한편, 하반신이 불구가 된 해병출신 제이크 설ㅋ리는 자신의 게임 아바타가 해킹당하자 뒤진 형을 대신해서 아바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고 원주민 네이타리를 만나 짝짝궁하게 된다.

여자손 한번 못잡아본 마법사인 꼴받은 대령은 나비족을 이들의 애정행각을 보고 나비족을 조지겠다고 마음먹게 되는데.... 과연 나비족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등장인물[편집]

  • 제이크 설ㅋ리: 주인공이다. 해병이었는데 전투 중 영 좋지 않은 곳을 맞아 불구자가 되었는데 뒤진 형을 대신해서 아바타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고 파랑색 나비놈들의 본거지에 스파이짓을 하기로 했는데 그냥 완전히 거기 뻗어버렸다.
  • 대령 : 씹새끼of씹새끼. 21세기 가카의 삽질정책을 본받아 판도라의 삽질을 적극 협조한다. 처음 왔을 때 나비족에게 떡ㅋ실신을 당해 존나멌진 흉터가 생겼다. 그 뒤로 스머프들을 전멸시키고 나비족 병신들은 잡아 족치려고 한다. 현재 여자손 한번 못잡아본 마법사로 제이크와 네이타리의 애정행각에 빡쳐 나비족을 조진다.
  • 네이티리 : 이 모든 奀같은 문제의 원인. 약혼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이크 설ㅋ리를 보자 고무신 돌려 신고 바람피는 개막장드라마를 전개한다. 덕분에 약혼자도 빡치고 대령도 빡치고 나도 빡쳐 나비족 반만년 역사를 말아먹을뻔했다 카더라
  • 츠테이 : 네이티리의 약혼자로 네이티리와 제이크가 막장 드라마를 재연하자 빡친다.
  • 토루크 막토 : 판도라에 서식하는 조류로 나비족의 주된 이동수단이자 노예이다.

감독의 최후[편집]

이 영화가 할리우드 영화의 법칙 중 하나인 미국찬양을 하는 대신 미국 민간기업 용병들을 개관광시켰다는 이유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코렁탕을 먹었다 카더라.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