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아니다 이 악마야”

, 악마를 비하하며

“썩 물러가야 악마야!!!!!”

종교인, 악마를 쫓아내며

“↳ 싫은데”

악마, 종교인을 무시하며

악마(영어: devil,dksemfhdj: dkrak)는 천사와의 전쟁으로 인해 지옥에서 살게 된 생물이다. 또한, 인간들이 천사를 과도하게 믿은 나머지 악마는 퇴치당해야 하는 존재로 여겨진다.

그들은 지옥에서 자신들만의 사회를 구축하여 살고 있기 때문에, 지옥에서는 악마가 아니면 일자리를 구할 수 없고, 구한다 해도 곧 까인다. 반대로, 지옥이 아닌 곳에서는 악마면 일자리를 구할 수 없고, 구한다 해도 곧 까이고 감옥에 간다.

외관[편집]

그들의 외관은 환경마다 다르다. 지옥의 유흥가에서는 서큐버스라는 운영 회사에서 제공되는 서큐버스는 외관이 적절하다는 평이 있으며, 대한민국에 2002년 등장한 붉은 악마는 사람과 비슷하다는 평이 나온다. 하지만 만국 공통은, 검은 복장을 입고 범죄를 행할 것 같이 생겼다는 것이다. 머리에는 뿔이 달렸고 꼬리에는 화살이 달렸기 때문에, 머리로도 꼬리로도 공격할 수 있다. 그래서 지옥에서는 이 뿔을 이용해 가끔 투우 비슷한 것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도구[편집]

악마들은 대부분 삼지창 또는 포크를 들고 다니는데, 이것으로 천사에게 공포를 주거나, 식사를 간편히 하기 위해서 들고 다니는 것이라고 한다. 때때로는 지옥에서 나는 악마요라고 말하기 싫을 때, 삼지창을 보여주면 간단하게 지옥으로 들어갈 수 있는 민증의 역할을 한다. 당연히 생년월일은 적혀 있지 않다.

식사[편집]

식사는 그들의 무기인 포크 혹은 삼지창으로 하는데, 이 포크는 실로 크고 아름답다. 그만큼 그들이 한 번에 감당할 수 있는 음식의 양은 엄청나다.

사회[편집]

사람도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을 만들려고 대통령같은 사람들을 뽑듯이, 악마들도 악마가 악마답게 살 수 있는 지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러기 위해 지옥 사회의 최고의 권력자인 사탄을 향해 충성을 다하며, 충성을 표현하고, 악마 사회에 크나큰 위협이 되는 적을 제거하기 위해 천사와의 전쟁을 한 것이다. 당연히 그 때 기냥 헬렐레~ 하고 뻗어 있던 악마들도 있었다.

취미[편집]

악마답게, 그들은 항상 다른 악마와 일부 인간들에게 장난을 치는 취미를 가지고 있다. 그들이 얼마나 장난을 심하게 치냐면, 만우절 장난 수준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 수준의 장난을 매일 한다.

주로 서큐버스 무임승차, 지옥의 과일 서리하기 등의 재미있는 일을 많이 하며, 삼지창을 바꿔치기 하기도 한다. 그러면 경찰이 잡아가지 않냐고? 아니다. 경찰도 같은 짓을 한다. 심지어는 지옥 사회의 국회의원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악마의 사회는 평화롭지 않아 보이지만 생각보다 평화롭고, 단결도 잘 되어 있다. 그들은 생각보다 반달 행위를 꺼려한다.

하지만 천사를 숭배하는 세력과 천사들은 자기들도 불법 행위를 저지르면서 악마의 장난은 사회 질서를 파괴하는 나쁜 행위라고 비난한다.

일자리 구하기[편집]

일자리를 뽑는 기준은 서큐버스 직원일 경우 얼마나 잘 생겼는지, 19섹스는 잘하는지를 물어본다. 후자는 진실 여부를 알아볼 방법이 거의 없기 때문에 그냥 넘어가는 편이며, 만약 진실 여부를 두 눈으로 확인한다는 것은 자신이 변태라는 것을 증명한 것이다.

만약 삼지창 회사일 경우에는, 매우 멍청하거나 글자도 모르는 수준의 바보여야 한다. 왜 그런지 구체적인 이유는 알려주지 않았으나, 기밀이 빠져나가 천사라던지 야훼라던지 아무나 삼지창을 만들게 되어 회사가 망한다 카더라.

더 많은 직업들이 있으나 여백이 과도하게 부족하므로 생략한다.

그러나 큰 전제가 있다! 악마 사회에서는 악마가 아니면 일자리를 만들어 주지 않으며, 만일 들어갔더라도 욕을 실컷 먹을 것이다.

음악[편집]

악마들은 헤비 메탈을 즐겨 듣는다. 원래에는 최고권력자인 사탄을 숭배하는 블랙 메탈뿐이었으나 이에 질린 악마들은 데스 메탈, 스래시 메탈, 프로그레시브 메탈 등의 새로운 시도를 하면서 결국 지옥에서는 블랙 메탈이 몰락하게 되었다.

악마들이 헤비 메탈 이외의 음악을 듣지 않는 것은 아니나, 악마들에게는 클린 보컬이 쉽지 않고 극단적인 소음에 가까운 것?이라 여기기 때문에 보통은 별로 인기가 없다. 오히려 블랙 메탈은 인간들이 듣는 클래식과 같은 느낌을 주고, 데스 메탈은 박자가 조금 빠른 노래에 해당된다.

한편 블랙 메탈의 몰락을 안타까워한 사탄노르웨이에 강림하여 매니햄, 뻘쭘, 닭수련, 밭소리 등의 밴드에게 블랙 메탈을 전수하였고, 이것이 지구에 있는 블랙 메탈의 기원이 되었다.

[편집]

악마들에게도 은 있다. 하지만 악마가 집에 있는 경우는 별로 없다. 이 현상은 악마들의 취미와 관련이 있는데, 일자리에서 일하느냐고 에너지와 시간을 소모하는 것도 있고, 백수나 직업이 끝나서 쉬는 악마들이 막대기에서 을 마시고 있기 때문에 집이 대부분 비어 있다.

게다가, 악마들은 집에 들어가기 싫어한다. 집이 더럽고 엔트로피가 매우 높아 혼란스러울 뿐만 아니라, 귀신과의 동거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일부 악마들은 사탄에게 집을 바꿔 달라고도 요청해 보았지만, 사탄의 집도 마찬가지이다.

악마의 소굴[편집]

일부 진보된 악마들은, 악마들끼리 재미있게 살기 위해서 악마의 소굴을 지었고, 인간들이 침범하지 못하게 악마의 소굴의 보안을 철통같이 해 두었다. 그 내부는 제대로 밝혀지지 않았지만, 악마의 소굴 내는 인터넷, 도박, 키보드워리어 등 나가서만 할 수 있는 것이 악마의 소굴 내로 들어왔기 때문에 절대로 여기를 나가지 않고 자택경비원이 되기도 한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