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자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야간 자율 학습에서 넘어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Tokyo University Entrance Exam Results 6.JPG 자네, 수능은 잘 봤는감?뭐, 잘 봤다고? 그럼 이럴 게 아니라 면접 논술 뭐 이런거 슬슬 준비해야지.

뭐, 면접 논술을 벌써 다 준비했어? 그럼 대학교에 갈 준비를 해야지.
뭐, 망쳤다고? 아니면 재수하든가 아님 남자라면 슬슬 입대할 준비 하든가.
뭐, 고등학생이 아니라고? 그럼 시험은 얼마 남았어?
뭐? 벌써 대학생이라고? 너의 꿈은 10급 공무원이 아니더냐?
뭐? 공대생이라고? 너의 꿈은 엔지니어가 아니더냐?
뭐? 사관생도라고? 너의 꿈은 박정희, 전두환마냥 쿠데타를 일으키고 나라를 파탄내는 독재자가 아니더냐?
뭐? 의대 다닌다고? 너의 꿈은 장준혁을 능가하는 의사가 아니더냐?
뭐? 예술대를 다닌다고? 너의 꿈은 예술가가 아니더냐?
뭐? 대졸이라고? 너의 직장은 어ㄸ..퍽퍽 그만해 새꺄!!
뭐, 고딩은 맞는데 3학년은 아니라고? 그럼 이제부터 시작일세. 뭐, 반박할 게 있다고?

Ambox scales.svg 이 글은 중립성이 있는 것 같기도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일이 도대체 어떻게 돌아가는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이 문서는 POV를 범했을 수 있기 때문에, 반대쪽 입장에서 열을 내고 달려들어 용암이 백괴사전보다 차가워 질 것 같습니다.
만약 그들이 진짜로 열을 내고 달려든다면 토론 페이지에 가서 어떻게라도 식혀 주세요. 그러면 상으로 5만원권 지폐 다섯 세트를 무료로 드립니다
Bouncywikilogo small.gif
CAUTION!! CAUTION!! CAUTION!! CAUTION!! CAUTION!!
야자

담임한테 제 꿈이 프로게이머라서 야자 좀 빼달라고 하니까 무조건 안된다고하네요. 아 앞으로 막막합니다.”

이제동, 야자를 안빼주는 담탱이가 짜증나서.

“2011년 5월 스토리 제작자의 1위 팬사이트인 매직위버의 스킨은 저 이상의 야자에 쪼들리는 사람이 만들었습니다. 이런 사람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서라도 야자는 사라져 마땅합니다!”

어떤 고3, 야자하는 사람에 대한 동료애를 궤변으로 이뭐병화시키며
방법:생물 분류 읽는 법생물 분류 읽는 법
야자
야자의 한 종류인 팖 야자
야자의 한 종류인 야자
멸종위기등급
멸종위기등급: 여백자료 부족
생물 분류
계: 식물계
(미분류): 속씨식물문
군: 의장풀군
(미분류): 외떡잎식물강
목: 종려목
과: 종려과
아과: 종려아과·창포아과·알 게 뭐야과·양배추종려아과·니파야자아과
족: 야자족
속:
종: 야간 자율학습
학명
Cocos nucifera
아종
  • Elaeis
  • Elaeis guineensis'
  • Elaeis oleifera
  • 이 이외에도 졸라게 많음

야자나무는 종려과 나무들의 통칭으로, 특히 대한민국의 일반계 및 특수목적 고등학교에서 많이 재배하는 식물이다. 한때 표어는 "기숙사 딸린 학교" 였다.

기원[편집]

일제강점기 전후의 대한민국을 개발 기원으로 보는 것이 정설이다. 당시에는 주간에 일을 하는 학생이 많아 학당의 낮은 코흘리개들이나 오는 곳이었는데, 아편질러나 헐벗어 등의 악당학당 성교사들은 이때부터 이미 국민들의 높은 교육열을 알아차려 야학을 차린 것이, 부모·형제가 야학에 다닐 것을 권유하기 시작하자 학당의 강사들도 학생들에게 야학에 나올 것을 종용[1]. (학생이건 선생이건 낮에 힘을 뺐는데도 불구하고!) 절대 요즘 식물도감에 나오는 이단은 보지도 듣지도 말도록! 백괴사전위키백괴가 되는 수가 있다!

도보시오[편집]

주석[편집]

  1. 일제의 탄압을 최대한 피하기 위해서 수업 전후 남는 시간동안 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한 것이 근원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