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타노 오로치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오덕후.jpg 오타쿠 or 동인녀가 쓴 글
이 글은 오타쿠 또는 동인녀가 쓴 글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이런 사람들이 아니고서는 이런 문서를 작성할 리가 없어! !!
New Bouncywikilogo 60px.gif
유머 도착증이 있으신 분께 위키백과를 권해드립니다.
야마타노 오로치

야마타노 오로치 (八岐 大蛇)는 세상에 아침햇살?을 전파하기 위해 이 세상에 나타나 동인녀들과 대장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위대한 미소년 근육질 이다. 주특기는 아침햇살 뿌리기, 심장이나 영혼 빼먹기, 제노사이드 커터, 환한 미소 짓기, 상체 스트립, 문신 자랑하기 등등. 최근에는 미즈치라는 짝퉁과 열애 관계에 빠졌다고도 한다.

오로치[edit]

아침햇살!

오로치 팔걸집의 킹왕짱. 힘도 킹왕짱 능력도 킹왕짱 외모도 킹왕짱 몸매도 킹왕짱에 동인녀를 설레게 하는 능력도 킹왕짱인 구준표 스펙의 캐릭이라 루갈 번스타인도 커맨드 입력이 필요한 제노사이드 커터를 그냥 사용한다. 그 때문에 이 신을 해방시켜 전세계의 동인녀들을 수하에 넣으려 하는 집단이 킹왕짱 많다. 그 때문에 존재감도 루갈 번스타인 수준. SNK의 격투게임 캐릭터들이 나오는 미연시 게임인 데이즈 오브 메모리즈에도 오로치가 나오지 않을까 하는 의혹도 있다.

신인데도 강림이 아니라 기생을 통한 해방을 해야 하는 불운의 존재. 본래 숙주는 유키였으나, 유키에게 질려서 대신 크리스의 몸을 빌려 해방되었다. 그리하여 십대 초반의 솜털덩어리 햇병아리 초딩이 야오이에도 나올법한 근육질 미소년으로 변하여 잭필드 39,800원 삼종셋트 바지(흰색밖에 안 입지만)를 입고 세상에 아침햇살과 아침햇살보다도 더 밝은 미소를 뿌리고 다닌다. 하지만 불행히도 그의 아침햇살을 본 자들은 체력의 60%가 깎여나가는 고생을 겪는다고 한다. 이에 어세훈로젠 아소 등은 아침햇살을 법적으로 금지해야 한다는 주장을 폈지만 동인녀들이 일조권 침해를 주장하자 없던 일이 되어버렸다. 또한 오로치는 초코빈대떡을 너무 좋아해서 만나는 사람마다 초코빈대떡을 권한다.

현재 크리스에 기생하고 있지만 크리스와는 비누를 주울 정도로 친한 사이이며, 크리스를 탐내는 야시로를 경계하고 있다. 흰 머리 때문에 은근히 니아를 닮았다는 소리도 듣는다.

또한 카드게임인 유희왕으로서 어둠의 듀얼을 즐겨 사람들의 영혼을 모으기도 하는데, 이것은 후에 듀얼리스트들이 오로치를 까자 오로치는 매우 광분하면서 유희왕을 즐기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지금도 물론 많은 듀얼리스트들이 유희왕을 즐기던 듀얼리스트로서의 오로치를 그리워하고 있다.

오로치의 능력들[edit]

오로치는 미트스핀하게 할 정도로 무서운 능력들을 지녔다고 하는데...알 게 뭐야

아침 햇살(아메리까노!)[edit]

원래는 동인녀들의 선탠용으로 등장했지만. 갑자기 커피 회사에서 스폰서 제의가 들어오자, 아메리까노가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스타벅스같은데서 오로치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커피를 먹던 손님이 아침햇살에 격렬하게 맞아서 선탠...이아니라 화상을 입었다고 한다.

간 빼기[edit]

더러운 영혼의 정화라고 하나, 사실은 훼이크고 오로치가 한의학을 공부하고 있는데. 간의 모습이 궁금해서 그냥 꺼내본 것이라고 한다. 심심하면 터트린다 카더라.

제노사이드 커터[edit]

루갈의 제노사이드 커터를 커맨드 없이 D버튼만 누르면 나간다! 다만 1단계 밖에 안된다는 것은 어쩔수 없는 한계다!

거울소환[edit]

오로치에게 달려드는 놈들에게 유리를 소환해 충돌시키게 한다. 쨍그랑! 하는 소리와 함께 파편들이 튀어 엄청난 대미지를 입힌다. 하지만 완벽한 유리가 아니라 출혈까지는 안된다는 게 흠이라면 흠이다.

초코빈대떡[edit]

오로치 자신은 맛있다고는 하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헬 그 자체다. 이건 패왕상후권이나 카이저웨이브로도 못막는다.

오로치의 예능 진출 시도[edit]

오로치도 예능에 나갈려고 무도에 출현하려고 했으나 노출이 심하고, 문신으로 인해 방송금지를 당했다 카더라.

미즈치[edit]

불법복제 전문 듕귁 와레즈에서 오로치의 DNA를 입수하여 탄생시켰다. 숙주에 대해서 알려진 것은 많지 않으나 크리스와는 달리 조금 내성적인 성격으로 알려져 있다. 변신 후에도 오로치와는 달리 조금 까다로운 성격이라 일각에서 츤데레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짝퉁답게 오로치와 모양은 다르지만 비슷한 기술들을 사용한다. 한 때 짝퉁이라는 이유로 오로치가 미즈치에게 제노사이드 커터와 순도 100%의 아침햇살로 공격한 일도 있었으나, 이후 함께 목욕탕에 갈 정도로 친해졌다. 오로치×미즈치도 있다.?

오로치의 짝퉁[edit]

오로치의 짝퉁으로는 K 라는 캐릭터가 있다. 알파벳도 아닌 이니셜도 아닌, 이름 자체가 K다 명심해라!! 불을 쏘고 다닌다는 녀석인데. 오로치랑 다른점이 썬글라스를 쓰고 상의가 있고, 피부색만 바꾼 수준이라고 한다. 그냥 알 게 뭐야, 그냥 오로치 짝퉁이라는 것만 알아 두어라!

오로치의 자리를 넘보는 자[edit]

이그니스라고 56세의 고령에도 불구하고 동안인 사이코이다. 그녀석의 꿈은 신이고 그녀석이 싫어하는 것도 신이다. 취미는 UFO 찾기. 성격은 미친듯하지만 주무기인 채찍과 함께 무한콤보의 세계를 보여주는 무시무시한 놈. 하지만 오로치의 엄청난 비주얼로 인해 신은 커녕 루갈과 똑같이 자폭해버리고 말았다. 다시 부활할진 의문.

도보시오[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