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인간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Normal hitounami.jpg 이 문서는 보통의 인물을 다루고 있습니다.
평범하다 못해 묻힌 인물들이 평범하다고 하지 마!할 정도로 분개하고 있습니다.
Replace this image male-ko.svg

“나는 누구지?”

어떤 인간, 자기 방 침대 위에서

“나는 누구지?”

어떤 인간, 자기 방 책상 위에서

“여긴 어디지?”

어떤 인간, 자기 방 옷장 위에서

“여긴 어디지?”

어떤 인간, 야동 다운받다가 낚이며

어떤 인간(who)은 인간중에서 가장 높은 계급의 인간이다. 어떤 자들은 이를 익명이라고도 한다. 이 자는 기억상실증에 걸린 산소를 호흡하고도 살아남는 신기한 생물이다.

[편집]

그는 오래된 글자가 깨지며 그 속에서 생겨났다. 그는 태어나자마자 한글을 구사할 수 있었다. 그는 걸어가는데 어떤 망할 부흐링이 최면을 걸어 땅 위로 올렸다. 그는 최면이 끝날 때까지 익명이라는 이름으로 생활하다가 20살에 최면이 풀리자

"나는 누구지?"

라는 명언을 남겼다. 그러자 갑자기 사람들은 열광하며 그를 뮤츠라고 불렀다. 그때부터 그는 초능력을 사용하게 되었다. 그는 에스파냐로 가서 독재를 하다가, 간달프에게 쫓겨났다. 그는 그후로 라는 마법사에게서 마법을 전수받았다. 그래서 그는 최초로 24살에 마법사가 되었지만 그는 동정이 아니었다. 따라서 그는 사루만에게 죽임을 당할 뻔했다가 초능력과 마법을 잊고 다시 익명이 되어 생활했다.

저서[편집]

그의 저서는, 20살에 초능력자가 된 어떤 인간24살에 동정이 아니고 마법사가 된 어떤 인간이다. 사실 책이름 표절의혹 때문에 키라에게 죽을뻔했지만…이름이 없다?!?!?!?!?!

진실[편집]

사실 폭행몬스터 실사판-뮤츠의 뒷치기에서 뮤츠를 연기한 사람이다. 어떤 인간의 망할 기억력 덕분에 머릿 속에서 뒤엉켜 스승라고 기억하게 된 것이다. (누가 스승인지는 며느리도 모른다.)

현재[편집]

'백괴나라에서 잠수함에서 수영해서 가면 있는 '과거에는 아무도 모르는 곳이고, 지금도 아무도 모르는 곳이며, 앞으로도 아무도 모르는 곳'에서 열심히 쌀나라코믹스를 보고 있다. 따라서 그와 쌀나라코믹스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 좋아할 것 같다고 한다.' 라고 하지만 백괴나라는 멸망해버렸고, 이제…어디있지?! 그리고 때로는 이것이 변질되어 나는 어디, 여긴 누구라는 왜곡된 표현으로 쓰이기도 한다.

Hume.svg

이 문서는 사람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사람이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몸을 보태어 인간을 만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