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에너지보이지 않는 무언가가 있는 상태로, 일부 과학자들은 세상의 근원이라고 주장하나, 지나가던 천문학자에 의해 그냥 쓸모없는 먼지같은 존재로 밝혀졌다. 절대로 청소할 수 없으며, 질병씨밤쾅, 지구 온난화 등 다양한 문제의 원인이기도 하다. 가끔 에네르기파라고도 불리지만, 에네르기파는 마데 인 치나다.

에너지는 마음대로 변환이 가능하며, 변환 시에는 항상 수수료를 뜯는다.

종류[edit]

위치 에너지[edit]

아직 잠들고 있는 에너지로, 건드리면 아무 에너지로 변신한다.

운동 에너지[edit]

뉴턴 신봉자들은 [math]1/2mv^2[/math] 같은 걸 끼얹는 운동 에너지는 미트스핀 조리법을 구성하는 핵심 에너지기도 하다. 일상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다고 하지만, 선풍기 사망 사고에서 알 수 있듯, 자칫 잘못하면 위험한 에너지일 수 있다. 기계 에너지라고 잘못 부르는 경우도 많지만, 이는 인간을 기계로 보는 비인간적인 행동이며, 미래 로봇의 음모다.

운동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바꾸는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C.A.T.을 이용할 실험이 있다.

탄성 에너지[edit]

침대 실험에서 발견한 에너지로, 침대는 과학임을 증명하는 데 크게 기여한 에너지다. 탄성 에너지는 고무줄놀이를 하거나, 치킨을 포장할 때 쓰인다.

열에너지[edit]

열에너지는 에너지가 10개 모여 구성된 것으로, 10개의 에너지가 한 개 부피로 압축되어 매우 뜨겁다. 열에너지가 너무 뜨거워서 인류는 열역학 법칙을 만들어 엄격하게 통제하고 있으며, 일부는 이를 거스르고 영구 기관이라는 것을 만들 궁리를 한다. 이론상으로 영구 기관은 가능하나, 현재까지 아무도 구현하지 못했는데, 그 이유는 영구 기관을 진짜로 구현한 사람들은 열역학 법칙이라는 법을 거슬렀다는 죄로 쥐도 새도 모르게 끌려가 코렁탕을 먹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에너지간 변환 시 뜯는 수수료 단위는 주로 이 열에너지인데, 이렇게 뜯은 에너지는 지구 멸망에 요긴하게 쓰이고 있다.

전기 에너지[edit]

로봇에 의해 개발된 이 에너지는 지구를 통해 인류에게 전염되면서 널리 쓰이게 되었다. 그러나 전기 에너지를 잘못 다루면 이라슨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허가된 사람만 전기 에너지를 다룰 수 있다. 다시 말해 피카츄를 다루기 위해서도 자격증이 필요해진 것이다.

갤럭시 노트 7을 이용하면 열에너지로 변환할 수 있으며, 뻥궁을 쓰면 씨밤쾅 에너지가 된다.

자기 에너지[edit]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에너지다. 내 에너지기 때문에 내 마음대로 좋아하는 상대는 잡아당기고, 싫어하는 상대는 밀어버릴 수 있다. 전기 에너지와 매우 친하다. 패러데이가 전기 에너지와 물물교환할 수 있게 손을 봤다 카더라.

음파 에너지[edit]

열에너지에 절대 영도가 있다면, 음파 중에서는 4분 33초가 있다. 다른 에너지가 사람을 깨우거나 죽일 수 있는 것과는 달리, 사람을 재우는 특별한 능력이 있기도 하다. 금속에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사람과 접촉하는 즉시 방출한다. 운동 에너지 중 하나로 퉁치자는 소리도 나오지만, 그렇게 따지면 어차피 모든 에너지는 분자나 전자 단위 운동 에너지나 마찬가지이므로 무효다.

씨밤쾅 에너지[edit]

흔히 에너지라고 하는 것은 이 씨밤쾅 에너지의 일종이다. 씨밤쾅 에너지의 부산물로 열에너지가 나오기 때문에 씨밤쾅 에너지를 열에너지로 오해하거나, 씨밤쾅 에너지를 열에너지 중 하나로 넣자는 늅늅 과학자들도 존재한다. 주로 화학적이거나 양자역학적인 방법을 이용해 씨밤쾅 에너지를 생성한다. 중간 과정에서 폭☆8이 생성된다.

밀집 장소[edit]

에너지는 어디에나 존재하며, 절대 피할 수 없다. 다만 절대 영도라는 이상적인 장소에서는 에너지가 없다. 에너지를 소환하기 위해서는 에너지 드링크를 마시면 되는데, 이렇게 모인 에너지 드링크 캔이 블랙홀에 빨려 들어가면서 태양이 생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