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트레아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Great Eritrea Empire
에리트레아 오륀지 제국
에리트레아
{{{국기_그림}}} {{{문장_그림}}}
(국기) (문장)
표어: 아프리카에서는 꼭 오륀지를 먹자!
국가: 오륀지 송
에리트레아지도.png
수도 오륀지리아
큰 도시 오륀지리아
정부 제정
설립 오래 전
화폐 오륀지
종교 오륀지교
전화 코드

에리트레아 또는 오륀지트레아는 아프리카에 있는 듣보잡국가이다. 그이유는 많이 알려지지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2.5차 세계대전에 참가하였다. 당시 이나라는 남한 편에 들다가 북조선에게 대파당해 오랜지 생산력이 줄어들었다. 에리트레아가 듣보잡 국가인 증거는, 이 나라의 국기가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다. 그 이유는 알 게 뭐야

종교[edit]

에리트레아는 오륀지를 믿는다. 그것도 말하는 오륀지를... 지랄같은 기독교주전자님대신에 믿는 것이다고 카더라. 또한 오륀지는 수호성인이 말하는 오륀지라서 과학자들이 이 오륀지를 복원하려고 하고 있다. 그런데 오륀지는 주황색인데 에리트레아에서는 빨강색을 숭배하는지는 알 게 뭐야. 일각에서는 오륀지가아닌 사과라는 설도 있지만 알 게 뭐야?

화폐 단위[edit]

에리트레아는 화폐를 오륀지로 한다. 오륀지 하나가 대한민국 돈으로 알 게 뭐야원이다. 덕분에 오륀지는 이나라에서 매우 신성한 과일이다. 그러나 이런 오륀지하나가 다른나라에선 2000원정도하니 이나라가 엄청나게 가난하다는 증거이다.

의식주[edit]

이들은 오렌지껍질을 모아 오랜지 집을 만든다. 곧바로 사람들이 숙박하는데 오랜지를 먹으면서 파티를 진행한다. 또한 매우 미개하여 오랜지를 못따는 사람은 즉시 옷을 안입히고 어른들은 오랜지 옷을 입는다. 다만 전투할 때 모자는 오랜지 모자를,전투복은 오랜지 가공 철 옷을 입는다.

도보시오[edit]

Hanbando Stub.svg

이 문서는 지리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한반도가 대운하로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땅을 보태어 한반도를 복구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