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탈 마스터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Jam.png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꿀잼이 듬뿍 들어간 글을 만드는 데는 너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Mikuru Asahina.jpg 금지 사항입니다
정말로 죄송해요.
이 시대에는 전할 수 없는 사실이 있기 때문에 일부는 삭제했어요.

엘리멘탈 마스터는 아이샤의 2차 전직 중 한마리로, 지원을 좀더 세련되게 할 줄아는 풍선(風仙)?이다.

엘리멘탈 마스터의 기본 정보[edit]

그녀의 지원 하나 하나는 모든 동료 캐릭터의 사기를 돋우며, 적을 두려움에 떨게 하며, 앞을 가로막는 자는 무참히 파괴 당하며, 근접전을 도모하는 자를 끝까지 추격하며, 끝없는 마나로 4기처럼 느껴지게 하는 등. 그래서 엘리멘탈 마스터와 대전하는 사람과 몬스터는 이렇게 말하고 있다.

“엘리멘탈 마스터는 하늘에서 내린 괴물이다!”

란, 너무나 질린 나머지

“괴물 같은 년!”

다크 네피림, 엘리멘탈 마스터에게 쓰러 진 뒤 너무 빡쳐서

“저런 만한 강아지 같은 년이!”

베르드, 엘리멘탈 마스터의 신출귀몰한 이동에 머리끝까지 화가 나서

“저런 시발 죽여버릴

엘소드, 엘리멘탈 마스터의 정밀한 도피에 환멸을 느끼며

“파괴의 검 갖고 지랄하지 마라”

엘리멘탈 마스터1이 그에 반박하며

“엘확찢”

레이븐, 모처럼 엘리멘탈 마스터를 잡았다가 놓쳐 버리며

“코어씨, 수고 많네요.”

엘리멘탈 마스터2가 레이븐을 비웃으며

“어떻게 이기라고! 으아아아!”

마족들, 공황 상태에 빠지며

“내 딸한테 지랄하지마! 내가 얘를 버릴 거 같아?”

KOG, 유저들의 항의를 가볍게 씹으며

어쨌든 엘리멘탈 마스터를 섣불리 적으로 삼았다간 너의 멘탈이 급히 붕괴한다. 왜냐하면 KOG의 딸이기 때문이다. 누구든지 KOG의 아들 딸을 건드리면 아주 되는 거예요.

현재 많은 부분 개편이 이루어져 다소 멘탈붕괴가 일어난 듯하며 고행의 길을 걷기로 한 듯하다. 하지만 워낙 거짓말쟁이라 진실성을 획득하지 못하고 있다. 그리고 현재 다시 상향을 받아 잘나가게 되었지만 다른 캐에 대한 질투로 인하여 친구가 안생기는 건 하이 매지션과 똑같다.

엘리멘탈 마스터의 특징[edit]

얌전하고, 착하게 보이고, 예쁘게 보인다. 하지만 앞에서 언급한 세가지는 모두 함정카드로, 하이 매지션보다 심하면 심했지 더하다 볼 수 있다. 금지 사항입니다를 매일하고도 지치지 않으며, 쥐새끼같이 남캐를 유린하고 농락하는가 하면, 같은 여캐들 사이에서도 좋은 시선을 받고 있지 못하다. 하이 매지션보다 덜 징징대는 거처럼 보이지만 실은 2MB였는데 16MB가 되어 그런거기 때문에 본질은 변함이 없다.

“분명히 전투 능력은 내가 위였을 텐데...”

엘리멘탈 마스터에게 패한 코드 네메시스, 하늘을 쳐다보며.

미친년아 작작 튀라고!”

그랜드 아처, 역정을 내며

“통통이 작작해 절벽아”

윈드 스니커, 엘리멘탈 마스터가 콤보 탈출을 하는 걸 보고

그런데 여캐는 다 통통이 있지 않나? 이브빼고.

엘리멘탈 마스터의 스킬[edit]

하이 매지션이 전직해 이번에도 육성을 제공해 준 관계로, 목숨을 걸고 녹취한 음성을 여기 적어 본다.

  • 스태츄 오브 글로리(영어: Statue of glory): 내 모습이 조각된 돌덩이를 하늘에서 쿵! 하고 떨어뜨리는 스킬이에요. 근데 저 돌덩이를 두부로 만들었나 봐요. 너무 약해! 그래도 잘 쓰면 길막할 수는 있다는데, 나 같은 고수는 콤보에도 섞는답니당~ㅋㅋㅋ. 게다가 아빠?가 요 돌덩이에다가 거울을 발라 줘서 요즘은 반사하고 쓰지요~
  • 사이클론(영어: Cyclone): 지팡이를 휘저어서 바람을 일으키고, 그걸 크고 아름답게 회전시키면서 앞으로 날려보내는 스킬이에요. 은근히 지속시간이 길고 때리는 횟수도 많아서 대전에서 저 엘소드 같은 양민들 학살하는 데 좋답니다~ 그런데 너무 많이 때려서 슈아가 터지기라도 하면....... 혼자서 저 멀리 날아가버려! 아, 안습이당......
  • 메테오 샤워(영어: Meteor Shower): 하늘에서 불덩이를 줄줄이 소환해서 떨구는 스킬이에요. 일단 100마나로 간을 본 다음, 화력이 더 필요하면 마나를 더 써서 운석을 쏟아붇는답니다~ 이렇게 개편되면서 정말 쓸만해졌어요~ 던전에서는 컨트롤의 제왕이 되어 볼까나~ 대전에서는 그냥 14기의 여신으로 통하네요? 시끄러! 죽어!
  • 라이트닝 샤워: 하늘에서 날벼락을 떨어뜨리는 기술이에요. 벼락을 맞으면 기절하기 때문에 한 번 맞으면 계속 맞게 돼요. 기같다요? 그냥 죽어!
  • 엘리멘탈 스톰: 얼음기둥 소환+라이트닝 샤워+거스트 스크류를 한번에 쓰는 기술이랍니다. 맞으면 죽을 수밖에 없으니 맞는 사람은 안습이네요.

엘리멘탈 마스터의 통과 의례[edit]

  • 원소의 친화 : 스킬을 쓰면서 그 스킬에 담긴 원소와 친구를 먹어 원소 방어력을 늘리는 버프를 저에게 걸어요. 열심히 스킬을 돌려서 3번까지 중첩시킬 수 있지요. 이걸로 난 철벽이라고!
  • 풍요의 기운 : 자기편만 잘 먹고 잘 살고 남의 편은 못먹고 못살게 만드는 통과 의례랍니다~ 방어 버프에는 공격력 하강을, 공격 버프에는 그 공격의 종류에 맞는 방어력 하강을 준답니다~ 자, 알아들었으면 죽어!

엘리멘탈 마스터와 초진동 세트[edit]

엘리멘탈 마스터가 가장 좋아하는 의상은 절대자장비도 비던 장비도 아닌 초진동 세트로, 그중 초진동 치마를 가장 좋아한다. 초진동 치마의 자세한 성능은 금지 사항입니다이다. 아무튼 엘리멘탈 마스터가 변태라는 건 확실하다. 이와 반대로, 보이드 프린세스는 가호의 치마를 좋아한다. 실제 엘리멘탈 마스터의 대사는 엘소드 갤러리를 뒤져보면 찾을 수 있다.

엘리멘탈 마스터 잡는 법[edit]

그러면 우리는 이런 악랄한 엘리멘탈 마스터를 어떻게 하면 잡을 수 있을까?

엘리멘탈 마스터에게 욕을 많이 해서 사기를 떨어뜨린다. 그런데 반대편이 키배마스터인 경우는 역습을 당하니 주의

  • 모든 속도를 20%로 맞춘다

아이샤는 어차피 이쪽 방면은 없으니까 필수 조건으로 맞춘다

  • 원콤에 소멸시킨다

콤보를 잘하면 시도해도 좋다.

  • 스킬 캔슬을 자주 시킨다

아무리 마나통이 4기라도 스킬 캔슬엔 장사가 없다. 근데 이건 난이도가 더럽게 어렵다.

  • 구걸한다

안통할 가능성이 많고 오히려 욕을 먹을 가능성이 많다. 비추.

  • 엘리멘탈 마스터를 압도하는 맥을 만든다.

본래 엘리멘탈 마스터들은 혼자 노는 것을 두려워해서 같은 엘리멘탈 마스터들을 가지고 맥을 만드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그걸 가지고 지가 잘났다고 떠들어댄다. 간단하다. 엘리멘탈 마스터를 압도하는 맥을 만들어서 엘리멘탈 마스터를 주눅들게 만들면 된다. 인원은 한 200명? 참~ 쉽죠~?

  • 핵을 쓴다

핵 유저는 아무도 못이긴다. 하지만 함부로 썼다간 KOG에게 잽잽잽 당하므로? 주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