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여친사전, 스프를 좋아한 백과사전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헛된 희망찬입니다. End 키를 눌러서 이 페이지의 맨 밑으로 내려가서 음악을 켜고 Home 키를 눌러 다시 이쪽으로 올라와서 읽어 주세요.
Medivh.PNG 경고: 이 글은 마법사가 쓴 글입니다!!
태어나서 25년 넘게(혹은 25년 이하의 예비 마법사) 여자 손 한번 못 잡아 본 남성들이 쓴 글입니다.

이들이 여자 친구를 사귈 수 있게 하기 위해서는 모든 백괴사전 유저분들의 위로가 필요합니다.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Dialog-stop-hand.svg 이 사람은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사람으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여자친구(輿磁親邱)는 대한민국남자들에게 있다면 좋은 존재로, 솔로부대에게 염장지르기 공격을 할 수 있다. 단, 반격에 조심하라. 나베르 웹툰의 원로학자인 조석의 저서 마음의 소리에 의하면 환상 속의 동물이라고 한다. 하지만 요새는 "투명한 유리구슬처럼 보이지만", "me gustas tu 오늘부터우리는", "나나나 나빌레라" 하고 씨부리고 다닌다고 한다. 흠좀무

기념일 챙기기[편집]

4대 염장기념일에 다음과 같은 과정을 거친다.

  1. 2월 14일 여자친구에게 초콜릿을 받으면
  2. 3월 14일 사탕으로 보답해줘라.
  3. 4월 14일 절대 짜장면을 먹지 마라. 다른 사람(솔로)의 마음이 시커멓게 타들어간다.
  4. 11월 11일 페페로니를 선물해주면
  5. 12월 25일에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나도 뭔진 모른다)
  6. 다른 날은 알 게 뭐야.

그 밖에 뭐 생일이나 기타 등등의 기념일을 챙겨 주고 이런 식으로 여자친구를 사귀면 좋다. (작성자가 솔로라서 잘 모른다 카더라.) 단, 헤어지면 그 때까지 들인 모든 시간금전 그리고 노력은 모조리 안드로메다로 개관광을 가니 주의하라. (이 경우는 솔로부대에게 도움을 주는 행위이다. 아하하하하.)

멀티미디어[편집]

엑박이라구? 알 게 뭐야. 예전엔 엑박이 아니었지. 그리고 지금도 잘 나온다.

걸그룹[편집]

만인의 여자친구라는 모토를 표방하여 만든 걸그룹이다. 총 6명이다. 스프를 매우 좋아하는 그룹이라고 한다. 대표적인 곡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등이 있다.

2017년 3월 6일에 바꾼애 탄핵을 앞두고 FINGERTIP이라는 타이틀곡으로 대국적으로 컴백하였고 3월 10일 바꾼애 탄핵에 맞춰 이 노래를 불렀다.

  • 소원
팀의 리더. 키가 너보다 훨씬 큰데 얼굴은 귀엽고 예쁘다. 조용하고 순한 성격이다.
  • 예린
린이라는 이름답게 능 전문 킷이다. 잘 웃고 잘 운다.
  • 은하
팀에서 키가 제일 작은 게 163cm이다. 이번에 단발머리를 하고 나와서 무지하게 귀엽다.
  • 유주
이 팀의 메인보컬이며 키와 미모가 소원에 버금간다. 걸그룹 주제에 어지간한 명성있는 가수들을 훨씬 상회하는 가창력을 지녔다.김현정 이후 이런 괴물은 처음이다. 뭐라고 백혈구가 조직과 혈관을 넘나든다고???
  • 신비
얼굴이 SES인 괴인이다. 비글끼 넘치며 맨날 소원을 상대로 장난친다. 하지만 매우 성숙해서 백괴스럽게도 엄지랑 동갑이지만 노안소리를 많이 듣는다.
  • 엄지
신비와 동갑이지만 생일이 늦어 막내다. 머리가 엄청 좋다. 예술고등학교 출신답지 않게 어려서부터 엘리트 교육을 받았다. 팀내에서는 귀요미 역할을 맡고있다.

트와이스의멤버 '나연'의 부모님 천세아씨 가 이젠 여자친구의멤버 '엄지'의부모가된다

기타[편집]

  • 소녀시대 원더걸스 다 쌈싸먹는 거대 걸그룹으로 성장했는데 백괴사전에는 내용이 거의 없네.
  • 언니 걸그룹이 글램인데 언니는 참수당하고 동생은 황제에 즉위했다. 참으로 아이러니한 자매들이다.

Hume.svg

이 문서는 사람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사람이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몸을 보태어 인간을 만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