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차카페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Bb trsh.svg 이 문서는 편집 지침에 맞춰 다듬어야 하는데, 이 문서를 정리해 주면 안 잡아먹지~
중국 철도 노선.png 이 문서는 철도 및 철도역 관련 문서입니다.
철도를 잘 모르는 사람이 멋대로 편집하면 철도 동호인들이 무궁화호를 이용해 박아버릴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열차카페는 대한민국의 기차 종류인 나무궁화호옛마을호에서 운행하는 열차 내 매점이다. 객차 하나를 통째로 개조해서 운행하기 때문에(대부분 3호차 하니면 4호차) 예를들어 1, 2호차에서 5, 6호차로 가려면 무조건 이 카페를 통과해야 한다. 참고로 카페라고는 하지만 진열되어 있는 시중 커피를 위주로 해서 팔며, 참고로 같이 파는 스낵은 소비자희망가격에 충실해서 팔아넘기고 있다.

열차카페의 실상[편집]

카더라 통신원이 엄청나게 많으며, 열차카페는 기차안에 있으므로 연료에 노출이 되어있다. 따라서 비위생적이며, 남자들이 많아서 성추행 확률이 무려 0.1%라고 카더라. 흐미 무서워라.

게임기[편집]

백괴스럽게도, 열차카페는 카페인데 게임기가 있다. 따라서 는 심심하지 않게 주인아줌마에게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의 100원짜리 에게는 피해가 너무 클 것이다.

열차카페는 안 가도 됩니다.[편집]

슬기를 발휘해서, 의자에 앉아있고도 간식 카트가 오는 날엔 카트라이더처럼 너는 돌진할 것이며, 그때 열차카페는 텅 빌것이다. 아 물론 열차카페에는 만 달려갈 것이며, 다른 사람들과 는 간식 카트에 있는 것을 닥치고 주머니 속에 집어 넣어 허기를 보충할 테지만, 열차카페에 간 는 괜히 배에 있는 영양소만 낭비한 꼴이 된다.

ktx에 비슷한것![편집]

ktx는 엑스나 빠르지만, 산천은 엑스나 안정적이여서 식당칸이 있는데 반칸도 안된다 씨바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