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뉴스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Ambox scales.svg 이 글은 중립성이 있는 것 같기도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일이 도대체 어떻게 돌아가는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이 문서는 POV를 범했을 수 있기 때문에, 반대쪽 입장에서 열을 내고 달려들어 용암이 백괴사전보다 차가워 질 것 같습니다.
만약 그들이 진짜로 열을 내고 달려든다면 토론 페이지에 가서 어떻게라도 식혀 주세요. 그러면 상으로 레밍즈 503 부대를 무료로 드립니다
Bouncywikilogo small.gif
위키백과에 들어가지 않으면 한글이 될 것입니다.
오마이뉴스

“러시아에서는 이명박에게 엄마뉴스가 까입니다!”

청와대

“아....슨상님! 그분의 은혜를 어찌 잊으리오!”

엄마뉴스의 한 기자

편집할 때 조심좀 하랬잖아! 이명박은 무조건 병신이라고 써야 되는 거 몰라?”

엄마뉴스의 일상

엄마뉴스(Omanews)는 "모든 시민은 기자다"라는 위뷁스러운 모토를 가진 좌빨언론이다. 이름이 엄마뉴스라서 주로 90%가 엄마들이 보는 뉴스이다. 내용으로는 엄마에 관한 기사와 이명박수구꼴통들을 주로 까는 기사가 대부분이다. 또한, 한경오 연합중에서 유일하게 종이 신문이 아니고 인터넷 사이트이다.

특징[편집]

엄마뉴스는 엄마가 쓰는 기사가 많다는 게 제일 큰 특징이다. 엄마가 쓰는 기사 이외에는 아고라백괴스러움이 가미된 기사뿐이다. 엄마뉴스의 기사 종류는 딱 네 가지뿐이다.

이렇게 단순한 기사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엄마뉴스는 조중동 까기라는 명목으로 그 이름만을 근근히 유지하고 있다.

좌파 찬양[편집]

이명박 정권을 대놓고 까는 엄마뉴스, 이명박도 잘한 거 없지만 너네도 오십보 백보다.(클릭해서 보시오!)
엄마뉴스의 일반적인 기사 슨상님찬양글이다.(클릭해서 보시오!)

엄마뉴스는 왼쪽이라면 무조건 찬양한다. 심지어는 엄마뉴스 기자들의 손은 모두 왼손잡이이고 왼손잡이만이 입사할 수 있다. 버스 좌석도 왼쪽에 앉아야 하고 게임기 버튼 중 오른쪽 버튼은 아예 떼버리고 게임을 한다. 정말 극성이다! 엄마뉴스의 좌빨찬양의 예를 들어보겠다.

  • 엄마뉴스는 듕귁산 쓰레기 만두가 전국에 퍼졌는데도 그 쓰레기 만두를 매일 기자들의 점심으로 먹였다!(듕귁은 좌빨이다!)
  • 김정일장군님께서 말도 안되는 이유로 옥수수조공을 요구하셨을 때 옥수수를 주지 않았다고 엄마뉴스의 기자 중 60명이 북한으로 월북하는 사태가 일어났다!
  • 엄마뉴스는 슨상님이 돌아가셨을 때에도 "위대한 대한민국의 국부,우리의 영도자 슨상님의 서거"라는 기사를 내면서 "나 빨갱이 라고 만천하에 드러내고 다녔다.

기사의 형태[편집]

알다시피 엄마뉴스의 수칙은 그들이 말하는 수구꼴통들은 무조건 까고 그들이 말하는 진보빨갱이들은 모두 찬양하는 것이다. 그들이 정당하게 까는 것도 있지만 그들이 까는 것을 보면 정당한 것도 이상한 것처럼 보이는 것이 문제이다. 이들은 누군가가 잘못을 하면 같은 진보라도 이래서 수꼴이야! 라고 말하며 모든 것을 얼버무린다.

  • 이순신 "반드시 살려고 하면 죽을 것이요 죽고자 하면 반드시 살 것이다."
    ⇒"이순신 부하들에게 자살요구? 이순신의 부하 '이순신이 자살하라고 협박해',이래서 수꼴이야!"
  • 링컨 "세상에는 천한 직업이란 없으며, 천한 인간이 있을 따름이다."
    ⇒"링컨 인간비하발언 파문 인간은 천하다? 전 국민 충격 이래서 수꼴이야!"
  • 나폴레옹 "내 사전에 불가능이란 없다"
    ⇒"나폴레옹 사전에 불가능이란 단어가 없다고 허위사실 유포하다,이래서 수꼴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