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미치 미야비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이것을 찾으셨나요? 미야비 짱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제 스스로 포맷을 할 것이며,
['Press Any Key to Boot From Brain'....]
컴퓨터마저 제 기능을 못하게 될 것입니다.
낚시그림.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낚시가 들어 있습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낚이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낚시질.jpg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Coloring palettes キョージュいろ입니다. 들리고 있다고 상상해 주세요.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모습

“평소와 다른 누나다!!”

노다 미키, 스네코를 소환하고 나서 바로

알 게 뭐야, 이번에는 모선이나 타야지”

오오미치 미야비, 블랙홀을 시전하면서

오오미 렸당께

야갤러, 오오미치 미야비를 보고 바지에 오줌을 지리며

오오미치 미야비(또는 오미치 미야비, 교수, 마사)는 GA를 감시하러 온 다크아칸인 동시에 GA 1학년 학생이다. 가장 무심한 듯 시크해서 왜말은 물론이고 .어저그어까지 구사한다. 정체에 대한 몇 가지 이론이 있다고 하나 알 게 뭐야. 또한 며느리카더라 통신도 GA 1학년들 중에서는 가장 어렵게 분석할 줄 알았지만 예상외로 쉬웠다고 카더라. 검정색을 좋아하고 마인드 컨트롤을 구사했다고 한다.[1]

흑역사[edit]

참고로 오오미치 미야비란 이름은 왜국에서 작명된 것이니 프로토스 시절엔 그냥 듣보잡 다크아칸으로 하겠다.

프로토스 시절[edit]

원래 오오미치 미야비는 프로토스에서 마인드컨트롤 무한으로 태어난 다크아칸이었다. 그래서 적의 유닛들을 분석해서 그것에 맞춰 다른 기지를 정ㅋ벅ㅋ하는 것이 주특기였다. 그러나 제라툴이 그 다크아칸을 발견한 후에 훈련을 시켜 건물을 마인드컨트롤 시키거나 스플래시로 마인드컨트롤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게 다 제라툴 덕분이다.

오버마인드와의 결전[edit]

저그에서 그 다크아칸이 온 후에 소심한 저그유닛들과 케리건은 다른 행성으로 36계 줄행랑을 쳤다. 그러나 일부 헌터 킬러[2], 쿠쿨자[3], 디바우링 원[4]들은 공격 태세를 해서 그 다크아칸한테 개겼지만 마인드컨트롤 한방에 발렸다. 세레브레이트들도 개겼지만 결국엔 마인드컨트롤 되고나서 오버마인드와 결전을 신청한다. 그러나 오버마인드의 기술 중 하나인 능력반사때문에 오버마인드에게 세뇌될 했지만 세레브레이트를 다시 오버마인드의 세력으로 돌려주는 대신 가출하고 말았다 카더라. 현재 프로토스들 사이에는 기밀문서로 남아 있다.

가출 후, GA 시절[edit]

가출한 그 다크아칸은 우연히 테란의 본기지를 발견한다. 원래 대한민국으로 떨어져서 스타크래프트 중계를 하거나 쌀국으로 떨어져서 프로토스를 배신해 테란을 도와줄 계획이었으나 스타크래프트 지식을 완전히 모르는 왜국으로 불시착하게된다. 그러나 어떤 눈깔괴물의 시체[5]가 있어 빙의장치로 빙의하게 되지만 가 합쳐져서 그 죽은 눈깔괴물의 지식도 혼합돼있어 교복의 명찰에 있는 오오미치 미야비로 개명을 한 후 다시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하지만 더 비범한 새끼 한다. 을 조종한다고 느끼면 마인드컨트롤의 남용이다.

샤쿠러스로의 귀환[edit]

커세어는 떡실신의 프로이다.

“페닉스님 젭라..”

한 다크템플러, 오오미치 미야비를 페닉스로 착각하고

2009년 9월, GA 예술과 아트디자인 클래스를 마쳐 여러 디자인을 배우고 임시 귀환한 오오미치 미야비는 샤쿠러스만의 공중 유닛을 디자인하기 시작했다. 라 자갈이 오오미치 미야비의 디자인을 토대로 한 생산에 들어갔으며, 이름은 커세어이다. 프로토스에서는 적의 레이스뮤탈리스크등을 떡실신 시켜준 좋은 공중 병력 유닛이었으나 라 자갈매국노로 변질되면서 스타크래프트 II에서는 커세어는 묻혀졌다고 한다. 물론 하늘의 왕따스카우트도. 또한 스타크래프트 II에서는 제라툴테사다와 융합되고, 다크 매터모에선 발사에 정신이 없고, 이승기1박 2일에서 노니까 다크템플러다크아칸들의 열혈한 지지를 받으며 모선을 받았다고 전해진다고 하나 보통 모선이라고 한다.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참고로 프로토스들은 눈깔괴물의 조상이 아닌가 추측되기 때문에 오오미치 미야비가 눈깔괴물을 빙의해도 그냥 눈감아준다고 한다. 이런 제기랄

고유의 기술[edit]

스플래시 마인드 컨트롤[edit]

실제로 GA 예술과 아트디자인 클래스를 보았다면 닭을 한 번에 몇 마리 씩이나 마인드 컨트롤하는 것을 본 적 있을지도 모르겠다. 이것은 한 마인드 컨트롤에 몇 마리나 몇기가 뭉쳐서 오면 그것들을 전부 마인드컨트롤 시켜주는 특별한 기능이다. 그것 때문에 오오미치 미야비는 오래 전공자에게서 사이오닉 스톰을 배웠지만 한번도 쓰진 않는다고 카더라 통신에서 전했다 카더라.

자가 마엘스트롬[edit]

다른 사람들은 모두 자로 선을 긋는데 오오미치 미야비는 자 없이 선들을 모두 나란히 긋는 테크닉으로 유명한데[6] 그것은 자가 마엘스트롬의 응용이다. 그러나 자가 마엘스트롬은 모든 다크아칸 영웅에게서 나타나는 인증 기술이기 때문에 생략하겠다.

메카닉 컨슘[edit]

“디파일러가 요기 잉네?”

초글링, 오오미치 미야비가 디텍터인지 의문점을 품다가

피드백을 버리는 대신 이 기술을 쓰고, 저그어를 저그 뺨치게 구사한다고 알려져 있어 저그와 소수 하이템플러들은 GA에서 귀환한 오오미치 미야비를 디파일러가 아닌지 착각하기도 한다. 자신의 한 메카 유닛을 선택하면 그 메카 유닛이 초소형이 되어 오오미치 미야비의 공격력과 기술을 합한다는 것이다. 주로 컨슘하는 대상은 아비터옵저버이기 때문에 영혼도 보이고 체내 자기장을 생산할 수 있다고 한다. 스타크래프트 2에서는 모선을 영구 소유로 만들기 위해 다이나믹 로동을 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루머[edit]

기계 루머[edit]

GA 예술과 아트디자인 클래스 10화나 2권에서는 볼트를 관리하는 모습이 나온다. 야마구치 키사라기가 오오미치 미야비를 기계라고 했기 때문에 거의 모든 테란들은 그녀를 기계라고 인식하게 되었다지만 사실은 옵저버의 부품이라는 것이 증명되었다.

약혼자 루머[edit]

실제로 약혼자가 있다는 발언을 하고, 그 영향 때문인지 프로토스 사이에서는 약혼자가 누구라고 논란거리가 되어 있었다. GA 예술과 아트디자인 클래스 OVA와 GA 예술과 아트디자인 클래스-Slapstick WONDER LAND까지 끝내고 프로토스 사이에 발표한다고 한다.

이 인물로 인한 세계관 충돌 사례[edit]

참고로 프로토스 시절에는 성우가 다크아칸 그대로[7]였지만 왜국으로 오게 되면서 나즈카 카오리[8]의 목소리를 컨트롤 씨 브이 신공했다 카더라.

도보시오[edit]

주석[edit]

  1. 다크아칸의 특징
  2. 히드라리스크 영웅
  3. 뮤탈리스크, 가디언 영웅
  4. 저글링 영웅
  5. 그 눈깔괴물은 불과 1분도 안돼서 죽었다고 한다!
  6. GA 예술과 아트디자인 클래스 2권 참고
  7. 이상하게 제라툴 같은 얘들만 성우가 공개되었다
  8. 실제로 애니 GA에서의 오오미치 미야비의 성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