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True.svg 이 문서는 모든 것이 거짓입니다!
이 문서는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지식적 혼란이 일어날 정도의 노잼이 포함되어 있지만 멍청한 의 역사적 오류를 제외하면 모든 것이 거짓인 문서입니다.
Колония Украинец из Россий
러시아의 통치를 받게된 불쌍한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Flag of Russia.png Soviet flag by applescript.png
(국기) (문장)
표어: Верность, честь, единство.
충성, 명예, 단결.
국가: 러시아는 우리의 주인입니다!
LocationPRChina1.png
공용어 러시아어(꼭 사용해야 하는 언어.), 우크라이나어
수도 심페르폴
큰 도시 키예프
정부 식민지
초대 원수 레오니드 크라우추크
현재 원수 블라디미르 푸틴
수호 성인 이오시프 스탈린
중요 인물 율랴 티모셴코
설립 2017년 2월 6일
화폐 러시아 루블
종교 러시아를 섬기는 라샤교
인구 2,601명 (러시아가 학살해서 줄어들었음.)
시간대 UTC-11~+13
국가 도메인 .ua
면적 우리야 모르지.km2
전화 코드 +380
폴란드백과
힘없이 쳐발리는 백과사전
폴란드백과,힘없이 쳐발리는 백과사전

우크라이나(우크라이나어:Україна 우크라이나)는 동유럽의 국가이며, 최근 러시아를 제외한 다른 나라를 모두 정복했는데, 하필이면 러시아와 전쟁을 하다가 최근에 러시아에 패배를 하였으며, 러시아에 정복되고 말았다. 슬프지??

역사[edit]

기원전 300.SVG세기, 슬라브인들은 바이킹족을 정복하고 억지로 키이우라는 도시로 끌고온 후, 그들을 지배하기 시작했다. 이 나라를 키예프 공국이라고 하는데, 이 나라가 우크라이나의 기원이 되었다. 키예프 공국은 곧 그리스 지역을 지배하게 되는데, 그들은 자비롭게도 그리스인들에게 자치권을 허용해주었다. 그 후 마케도니아라는 괴뢰국을 만들어 유럽 전체와 인도까지도 정복하였다.

이후 몽골 제국이라는 괴뢰국을 만들어 아시아 전부를 정복한 적이 있다. 그와 동시에 폴란드에서 반란이 일어나 이를 진압하였다. 그러나 그 동안 러시아 지역이 우크라이나에서부터 독립하였고 크림 반도를 가져가, 곧 소련이라는 국가를 세워 힘들게 우크라이나를 편입시켰다. 당시 우크라이나는 막 아메리카 대륙의 정복을 끝냈으나, 이 조치 때문에 우크라이나는 흑해의 북쪽 해안 지역을 제외하고 나머지 지역을 독립시킬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인들은 니키타 흐루쇼프라는 러시아인을 세뇌시키고, 소련의 지도자가 되게 만들었고, 크림 반도를 되돌려주었다.

니키타 흐루쇼프가 죽고 나자 소련에서 반우크라이나 정서가 확산되어 우크라이나에 지어놓았던 체르노빌 핵발전소를 터뜨리자는 제안을 하였다. 여기에는 특히 러시아 USSR벨라루스 USSR가 찬성하였다. 체르노빌은 우크라이나의 수도인 키이우와 가까웠기 때문에 우크라이나는 이 사실을 알고 나자 체르노빌 발전소에 사고가 나자마자 북동풍을 만들었고 우크라이나보다 벨라루스와 러시아의 피해가 더 커졌다. 소련 붕괴 후 독립한 우크라이나는 곧 전 세계를 정복하였다.[1] 최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에 첩자를 많이 보냈는데.. 그걸 대통령 포로셴코가 막지 못해서 결국 대통령궁이 포위되었고,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집어삼키고 말았다.. 안타깝군. 우크라이나의 주민들이여!!

경제 및 현재상황[edit]

빈부 격차가 심하지만, 그 이유는 지금은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정복된 후라서 그런것인지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군사기지로 사용되고 있다. 쌀국을 지배하기 위해서는 우크라이나를 사용해야하니까, 결국 우크라이나 주민들은 희생양이 되어가고 있는데.. 쌀국은 이미 러시아에게 지배를 당했으니, 도와줄수가 없겠지. 한편 우크라이나는 페트로 포로셴코가 숙청되고, 바티키우시나는 지하조직이 되었으니, 독립운동을 벌였다간 우라 돌격으로 해체될 수도 있다....

문화[edit]

우크라이나의 문화는 다채로우며 슬라브적 문화에서부터 오스트로네시아적 문화까지 모두 포괄하고 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정복해서 문화를 러시아식으로 동화시키려고 하는데 알 게 뭐야? 결국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식민지로 전락해서 지금은 푸틴에 대해서 말하면 잡혀간다.

인구[edit]

소련에서 독립한 후 현재까지 인구는 대략 180배 정도로 폭발적으로 늘었는데,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홀로도모르 사건때처럼 인구를 10억명정도 학살해서 지금은 우크라이나에는 인구가 거의 없어!!

언어[edit]

이 나라의 공용어는 우크라이나어라는 슬라브어파 계열의 언어만 쓰이고 있으며,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공용어를 우크라이나어로만 사용하게 만들었다. 다른 언어도 조금은 쓰이는데, 아래는 인구순 언어 사용자이다.

당시,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있었지만, 러시아가 러시아어 사용을 강요하면서, 우크라이나는 다시 러시아어를 사용해야했다.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edit]

우크라이나가 러시아를 제외한 전 세계를 정복하자 푸틴 대통령은 이에 당황하며, 우크라이나를 제지해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그냥 싸우면 러시아의 자원을 수출할 수 없어 러시아의 영토에서 고래 폭발이 계속 일어나므로 직접 공격하지 않고, 2014년에 첩자 여러명을 심어서 우크라이나 내부에 혼란이 오도록 만들려고 하였으나, 이 계획은 곧 들통나 실패하였다. 그리고 우크라이나는 이 사실을 알고 러시아가 직접 쳐들어 올 것을 기다린 후 바로 공격하려고 했지만, 푸틴은 다시 크림 반도에 첩자를 보내서 선거를 통해 크림 반도를 획득하는 것을 성공하였고, 곧 도네츠크와 루간스크 주에 다시 첩자를 뿌려 이들을 노보로시야 연방이라는 이름으로 독립시키는 것에 성공하였다. 이에 화난 우크라이나는 노보로시야 연방과 러시아를 공격하고 있었다. 그런데, 훗날 푸틴이 승리를 하면서 우크라이나는 결국 러시아에 백기를 들고 항복하였다. 아아.. 옛날이여!! 우크라이나는 결국 러시아의 식민지로 전락하고 말았다. 슬프지?

행정구역[edit]

우크라이나는 두 개의 자치령이 있다.

  • 노보로시야령 동부 우크라이나 자치령
  • 러시아령 서부 우크라이나 자치령

현재 우크라이나 중앙 정부에서는 2개의 주에서 러시아어와 우크라이나어를 사용을 고려하고 있다. 하필이면 우크라이나 정부가 러시아에게 패배를 해서 모든 영토를 러시아에게 빼았기고 말았다. 오히려 지금은 우크라이나를 독립 국가로 바꿔 부르는 것은 러시아에 대한 반역 행위로 잡혀갈 수 있다. 그러니까 우크라이나 공화국이라고 이런식으로 말하면 안 되는 것ㅇ... 읍읍!

현재 우크라이나의 국가[edit]

지금은 러시아 때문에 러시아 연방 국가를 강제로 채택하고 말았다. 아이고 원통하고 원망스럽다!!!

같이 보기[edit]

주석[edit]

  1. 그렇지 않으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싸울 때 다른 나라들이 우크라이나를 지원해 줄 리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