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클락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Bb trsh.svg 이제 이 시계는 없어졌습니다. 더 이상 이 시계는 없습니다.
이 현실을 어떻게 받아들일지는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그러나 한 때 쉬지 않고 등장해 움직였던 모델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윤희클락2.png 이 문서를 읽으면 윤희클락에 세뇌당합니다!
이 문서를 읽는 순간 윤희클락에 나오는 여자들이 꾸준히 움직이면서 당신을 세뇌시킵니다. 항시 세뇌 당하지 않도록 알아서 각자 조심하십시오!
Nuvola apps kcmsystem.svg 이 문서의 대상은 기계입니다.
기계가 고장났을 경우 고물상에서 바꿔 먹거나 고스트로 락다운을 하시기 바랍니다.
락다운.jpg
시계.jpg 시간이 빨라졌습니다.
이 글은 윤희클락이 사람들을 세뇌시켜 시간이 빨라졌습니다.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면 무심한 듯 시크하게 계세요.
세계.JPG
Wildehead.PNG 이 문서는 뭔가 무심한 듯 시크한 것과 관련이 있는 듯합니다만 여백이 부족하여 알 수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벨로시랩터에게 습격받아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윤희클락 안에서 정신없이 움직이는 여자들
그녀들은 지치지도 않는 걸까?
SOS단과도 비슷한 모습이다

“즤랴라냬。”

롑흔리나, 윤희클락을 조금 보고

“윤희클락은 맥북의 쿨러가 돌지 않을 경우 사용하면 좋습니다.”

54.224.117.125, 맥북에 쿨러가 안돌아 걱정하고 있을 때..

“1.딱딱딱딱… 2.딱딱딱딱… 3.딱딱딱딱… 4.딱딱딱딱… 5.딱딱딱딱 땡!”

너, 윤희클락에 중독되며

윤희클락(dksemfhdj: dbsgmlzmffkr, 영어: YUNHŬIQLOCK, 왜말: ユニクロック)은, 안드로메다윤희가 지구인을 세뇌시키기 위해서 만든 새로운 시계이다. 현재 6가지 모델이 출시된 상태이다. 특히 윤희클락은 왜국 시간대를 쓰기 때문에 특히 왜놈들과 대한민국인들에게 잘 먹힌다.

5번째 모델부터는 다른 작업을 하지 못하게 "전체화면 모드"를 추가하였다. 그리고 6번째 모델부터는 컴퓨터의 속도를 늦추기 위해서(혹은 팬을 돌게 하기 위해서) 해상도가 더욱 좋아졌다.

특징[편집]

윤희클락은 겉보기에는 보통 시계처럼 보이지만, 이 시계에는 알 수 없는 음악이 흘러나오며, 5초마다 윤희클락 안에 들어가 있는 여자들이 이상한 몸동작으로 시간을 알려 준다. 이렇게 해서 지구인들은 이 시계를 보고 있는 동안 작업을 할 수 없고 윤희클락 안에 있는 여자들이 어떤 몸동작을 하는가를 지켜볼 수밖에 없다고 한다.

윤희클락 중독 해결법[편집]

아직은 발견되지 않은 상태이다. 일반인이 이 윤희클락을 통해서 일을 하지 못하고 윤희클락만 계속 보게 되는 사태가 대한민국에서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것이 지구 정복을 노리는 윤희의 음모이기도 하다. 하지만 소련에서는 사람들이 윤희클락을 세뇌시킨다.

매우 안쓰럽다 무심한 듯 시크하다

최근 카더라 통신에 따르면 윤희클락 중독에서 벗어나려면 미연시 등을 접해서 오타쿠가 되면 윤희클락의 여자들은 여자로 보이지도 않게 된다고 하지만, 대신 미소녀들에 중독되어서 평소에 하던 것들은 여전히 하지 못한다고 하는 불상사가 생긴다 카더라.

윤희클락의 여자들[편집]

그러면 윤희클락에서는 어떻게 여자들이 계속해서 지치지도 않고 움직이는가? 이것 역시 지구인 학자들 간에 의견이 분분하지만, 가장 설득력이 높은 가설은 윤희의 출신지인 안드로메다 여자들은 이렇게 계속해서 움직여도 지구인들과는 달리 지치지가 않는다는 설이다. (이 사실은 다음과 같은 근거를 통해 윤희클락이 지구 정복의 음모라는 가설을 정당화하기도 한다. 지구 정복의 특명을 띠고 파견된 존재들이기에, 이들은 특별히 카더라 통신의 무궁무진한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가받았다는 것이다.) 그 가설을 증명하기 위해서 윤희클락을 분해해서 안에 있는 여자들을 꺼내 보려는 시도를 계속 하고 있지만, 윤희클락을 분해하면 여자들은 온데간데 없고 부품밖에 나타나지 않는다고 해서 학자들이 절망에 빠져 있다. 그래서 더욱 설득력이 높은 가설을 내놓기도 했다. 그것은 바로 윤희클락 속 여자들의 움직임은 실시간으로 나타나는 게 아니라 미리 촬영되었다는 것이다.

정각에 나타나는 것[편집]

정각이 되면 이 같은 시계가 대신 나와서 여자들을 쉬게 한다.

윤희클락을 아주 오랫동안 봐왔거나, 우연히 보게 된 사람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르는 사실이 있다. 즉, 2:00이나 9:00 같은 정각이 된 순간부터 1분동안은 여자들을 쉬도록 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정각이 되면 여자들은 나오지 않고 한 가운데에 시계가 나오며, 주위에 다른 무의미한 운동들이 벌어질 뿐이다. 어떤 노인네가 시계를 들고 정각을 알리며 어이없게 옆으로 왔다갔다하는 것도 있으며, 시계 주위에 같은 것들이 통통 튀기는 것도 있다. 아마도 버전마다, 심지어 시간대마다 뭐가 나오는지 모두 다를 것으로 예상되지만 상당히 드문 현상이라서 모두 확인하기는 쉽지 않다.

유사품[편집]

최근 대한민국多音(순우리말로는 당므라 한다더라.)이란 한 웹사이트에서 이것을 따라한 클락이 등장했다. 대한민국의 오후2시가 윤희클락에 있는 여자들을 대신해 춤만 추고 있다. 하지만 윤희클락의 짝퉁(인가?)인지라 역시 화면이 작으면서 단조로운 음악과 춤들만 나온다. 하지만 오후2시의 들에겐 아주 인기라 カドラ.

또, 왜국Boxell이라는 웹사이트에서도 이것을 따라한 클락이 등장했다. 동방클락은 윤희클락에 있는 여자들을 대신해 이상한 영상들만 잔뜩 있다.

그러나 동방클락은 현재 죽었다. 듕귁에선 추모 사이트를 만들었다.

철거[편집]

그러나 윤희클락은 갑자기 2017년 철거되었다. 윤희클로에선 멀쩡히 옷을 팔고 있는 것으로 보아 춤추던 여성 모델들이 결국 탈진했거나, 24시간 내내 일해서 결국 근로기준법 위반으로 인한 강제 철거가 의심스럽다. 그러나 아무도 정확한 이유는 모른다.


바깥 링크[편집]

윤희클락이 없어졌기 때문에 아래 링크 모두 작동하지 않는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