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읭, 읭
링크=‎
위키백과의 사람들은 유머 감각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 항목을 만들 수 없습니다. 위키백과에서 찾거나 만들 생각은 꿈도 꾸지 마십시오! 만약 만들었다간 앱등이가 전세계를 정복 할 것입니다.










?

읭은 그 아름다움이 !!에 버금갈 정도로 미적 예술성이 뛰어나 모든 한국인이 쓰는 감탄사이다.

[편집]

우리의 킹 세종이 하루는 뇌이뻐에 접속했다가 갑자기 이 걸리며 블루스크린이 떴다. 그 상황에 놀란 킹 세종은 '으잉?'이라고 말했는데, 그 말하는 속도가 아웃사이더 크로스카운터 날릴 만큼 빠른 것이었다. 그 주변에 있던 대신들은 일제히 읭?이라 말하였고, 이 이야기가 조선왕조실록에 수록됨으로서 읭이 훌륭한 단어임을 보증하고 있는 것이다. 심지어 네이버의 웹툰 penguin loves mev 웹툰의 378화?제목이라던데 알 게 뭐야

읭의 발전[편집]

읭은 현재까지 살아남아, 인터넷에서 유용하게 쓰이며, 가끔 백괴사전에서 헛소리를 육하원칙에 맞게 설명할 때 끝에 읭을 붙여 주면 좋다. [1] 읭은 '으잉'이란 뜻인데, 뭔가 더 심오해 보이고 왠지 옛한글스러운 모습을 보여 줌으로서 한글의 참모습을 일깨워 주고 있다. (읭?)

읭의 쓰임[편집]

읭은 각종 단어를 대체해 주기 때문에, 미래의 친환경 에너지 감탄사를 집합해 읭으로 대동 단결할 수가 있다. 아래는 그런 읭의 쓰임이다.

처럼 각종 분야에 이용된다.

인터넷 언어 문화에 대한 비판[편집]

자꾸 ㅅㅂ, ‘읭?’ 등의 단어들이 나오자, 일부는 비판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읭은 우리 고유의 한글이며, 발음이 어륀지스러워 영어도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다. 그러나 반대하는 사람들은 이 단어가 그 깊은 뜻을 모르고 읭이라고 하지 말고 으잉?이라고 하자고 했다. 분명, 으잉과 읭은 비슷하지만 읭이 더 심오하다는 것을 그들은 모르고 있을 것이라는 것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다. (읭?)

酒石 (읭?)[편집]

  1. 이는 조선일보가 극찬한 내용이라 한다.

Biáng.svg

이 문서는 글자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윤희코드에 포함되지 않은 한자가 보이시나요? 서로의 두뇌 안 공백을 긁어모아 저 한자를 윤희코드에 추가합시다. (읭?)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