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동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동네북사전, 폴란드처럼 쳐맞는 죄북이사전
      잠깐만! HoXY 김제동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타버릴 것이며,
마그마가 당신의 머리보다 차가워질 것입니다.
New Bouncywikilogo 60px.gif
.다된 게하말 로어거꾸로 이들람사 든모 의상세 이 ,으면않 지하조참 를과백키위 리빨
이제동
불교 卍

불교

기본 교의
색즉시공 고자되기 범어
주요 마법서
반야심경 금강경 신묘장구대다라니 팔만대장경판
주요 성인
석가모니 달마 원효 힙합틀러 송암 스님 뇌졸 스님 김길수 자동 스님
불교의 분류
종류: 소승불교 대승불교 왜식 불교
짝퉁: 원불교
주요 사찰
조계사 백담사 지장사 화엄사 관음사
대한민국의 불교 종단
대한불교도협회

이제동(奀썬어: 리제동, 쌀어: n.die_JaeDonG, 1990년 1월 9일 ~ )은 대한민국저그 프로게이머이다. 위키백과에서는 징역 2년을 구형받았다.

로열로드 우승[edit]

이제동은 곰TV MSL S1 16강에서 마조작을 만나 탈락했다. 하지만 EVER 2007 스타리그에 출전해 로열로드 우승을 하게 된다. 이때 상대가 송병구였는데 송병구는 나중에 라인에 들어가게 된다.

동네북모드 전환[edit]

은 쳐야 제맛”

이성은, 이제동을 상대로 배틀을 뽑으며.

러시아에서는 이제동이 윤용태에게 전구관광을 합니다.”

쓰레기, 러시아식 유머를 구사하며.

하지만 이제동은 곰TV MSL S4를 우승한 뒤 관광을 많이 당했다. 팀 동료 박지수는 이제동을 정ㅋ벅ㅋ했고 윤용태한테 전구관광, 이성은의 배틀관광 등 수없이 많은 관광을 당해 그가 동네북 랜드 출신이라는 설까지 나올 정도였다.

이제동과 야자[edit]

이 부분의 본문은 야자입니다.

이제동은 원래부터 스타크래프트에 소질이 있어 프로게이머를 목표로 스타를 매우 열심히 했다. 하지만 고등학교에 올라오면서 야자 때문에 테란전 연습을 많이 못해 지금 이영호가 결승에서 이제동을 계속 꺾고 있다 카더라. 그래서 야자가 생긴게 이영호가 청부했기 때문이라는 설이 있다 카더라. 이게 다 이영호 때문이다!!!

자세한 게 궁금하면 여기로

골든 마우스 획득[edit]

“폭군의 해열에는 황금쥐”

이제동, 동네북 모드에서 탈출한 뒤 황금쥐를 획득하며

2009년에 이제동은 동네북모드에서 겨우 탈출했다. BATOO 스타리그에서 정명훈를 2:3으로 기적의 역전승을 거두고 정명훈을 라인으로 만드는 데 성공한다. 박카스 2009에선 박명수를 꺾고 황금쥐를 획득했다.

온풍기 사건[edit]

NATE MSL에서 이제동은 이영호와 결승에서 붙었다. 1:1의 상황에서 온풍기두꺼비집을 내리고 우승을 해 이제동과 이영호는 공동 준우승을 하고 말았다. 이게 다 온풍기 때문이다!

썸다운 사건[edit]

의 생일이었던 2009년 2월 22일 10월 31일, 이제동은 콩을 상대로 프로리그에서 맟붙었다. 하지만 이제동은 콩을 향해 뻐큐엄지손가락으로 야유했는데 콩이 2010에 이제동을 이기고 복수했다 카더라. 이 사건으로 죄북이이제동의 안티가 더 늘어났다 하는데 알 게 뭐야?

우승&준우승 커리어[edit]

위뷁에서는 모든 기록은 말소되었다.


매치[edit]

같은 팀원인 구성훈이 먼저 '이제동을 이기면 북을 치겠다'고 시비를 틀었다. 그러자 이제동은 '내가 이기면 잉여킹 회를 먹겠다.'고 허세협박했고 스타리그에서 희대의 팀킬매치가 일어났다. 결과는 잉여킹이 잉여스러움을 극복하고 북을 치게 되었다. 이 일로 이제동은 스갤에서 더 까이게 된다.

정라덴과의 관계[edit]

“아니, 내 제자중에 라인이 나오다니!!!”

임요벙, BATOO 스타리그 결승에서 크게 실망하며

“라덴아, 넌 내 제자 맞다.”

임요벙, 프로리그 결승에서 정명훈이 2연벙을 시전하는 것을 보며.

“정명훈 ㅅㅂㄻ”

이제동

이제동과 정라덴은 여러 경기에서 맞붙었다. 특히 BATOO 스타리그 결승과 09-10 프로리그 결승 경기가 유명하다. 정라덴은 BATOO 스타리그 결승에서 이제동을 2:0으로 몰아쳤지만 이제동이 3:2로 역전승을 거두었다 카더라. 이것으로 정라덴은 라인이 되었다. 하지만 프로리그 결승에서 정라덴은 2연벙을 시전해 임요벙을 상대로 3연벙을 시전한 걸 연상시켰다 카더라. 이러한 테러로 인해 정명훈은 정라덴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카더라.

도보시오[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