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Confusion.svg 이더넷과는 다르다! 이더넷과는!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LOL, Internet입니다. End 키를 눌러서 이 페이지의 맨 밑으로 내려가서 음악을 켜고 Home 키를 눌러 다시 이쪽으로 올라와서 읽어 주세요.
New Bouncywikilogo 60px.gif
위키백과의 다음 문서를 참조하지 않으면 위키백과 관리자경찰에 너를 신고한다.
인터넷
며느리가 예측한 인터넷 네트워크의 2030년도 즈음의 연결도.

인터넷(영어: Internet)은 나치크로소프트사에서 만든 전자 그물이다. 가끔 사람이 낚이기도 하는 매우 성긴 그물로 대한민국에서는 낚시꾼을 위한 최고의 스팟으로 알려져 있다.

과거의 인터넷, 인터웹[편집 | 원본 편집]

인류가 수백년 전 브라우저 전쟁 중에 잃어버린 고대 유물 인터웹

인터웹은 행성 지구의 표면과 대기권에 걸려 있는 거대한 거미줄이었다. 옛날 옛적, 인터웹은 모두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하면서도 친근한 연결망이었다. 그렇지만 당시에 빌 게이의 조상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인터웹을 독점하여 돈을 벌 궁리를 하였으며 많은 사람들이 공용으로 사용하고 있던 인터웹을 앗아갔다. 사람들은 이 악덕한 인간으로부터 인터웹을 지켜내려고 했지만, 결국 엎치락뒤치락 싸우던 도중 인터웹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고 말았다. 후에 이 싸움은 그 일이 일어났던 지역의 이름을 따 브라우저 전쟁이라고 하였으며, 그 후 긴 세월이 흘러 나중에야 인터웹이 발견되었지만 이 인터웹은 보존 상태가 심각하게 나빴고, 결국에는 이를 인터넷으로 대체하기에 이르렀다. 물론 이것이 인터웹을 앗아간 마소의 그물이라며 반대하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알 게 뭐야.

인터웹의 현대적 독점[편집 | 원본 편집]

인터웹을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들은 일정한 규칙에 의해 인터웹을 망가뜨리지 말아야 하지만, 간접적으로 인터웹을 지배하려고 달려들기도 한다. 대표적인 예가 활동고자 X로, 인터웹에 이것을 주입하여 다른 웹 브라우저는 사용하지 못하게 만들어놓는다. 현재 대한민국에 이것이 득실득실하지만, 이것은 시작에 불과한 것이다!

인터넷의 소재[편집 | 원본 편집]

인터넷은 사실상 전 세계의 모든 네트워크 요소를 연결하고 있으므로 전 세계에 분포하고 있으나, 그 중심부는 미국 남부 텍사스데네불라에 있다. 이곳에서는 총 65명의 마이크로소프트 요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본래는 핵전쟁에 대비하기 위해 매우 안정성이 높도록 개발되었으나 현재로서는 중딩 한 명이 잠깐 장난만 쳐도 네임 서버가 공격받아 전세계의 인터넷이 전부 나가버려 대 혼란을 가져올 수 있는 매우 잠재적으로 불안정한 네트워크로 발전하였다. 대체 누가 그랬냐? 엄마가 인터넷 그만 하랬지!

인터넷 사용 방법[편집 | 원본 편집]

웹 브라우저들. 빠진 것도 있지만 알 게 뭐야.

인터넷에 직접 다가가면 파손될 위험성이 크기 때문에 직접적인 접근은 백괴사전 관리자에 의해? 차단된 상태며, 현재는 인터넷과 브라우저 전쟁이 일어난 지역명의 합성어인 웹 브라우저라는 이름의 매개체를 통해 간접적으로 인터넷을 사용한다. 웹 브라우저를 만들기 위해서는 인터넷에 직접적으로 접근해야 하기 때문에 인터넷 관리자의 허가를 받아야 하는데, 여기에서 인터넷 담당자?가 뇌물을 받는 경우도 있다 카더라. 그러니 사용하는 사람이 잘 판단해서 자신에게 적합한 인터넷 공급자를 선택해야 한다.

대한민국에서의 인터넷[편집 | 원본 편집]

대한민국에서는 왜터부X(Why is that taboo?-X)?로 코딩을 하여 마이큵앩솕프트인터웹 익스플로더에서만 읽을 수 있는 무개념 페이지들이 넘쳐난다 해결 가능성은 없다. 왜냐하면 무개념 사장들이 왜터부X를 요구하기 때문이다.

인터넷의 실체[편집 | 원본 편집]

인터넷의 실체는 The IT Crowd라는 유명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서 이미 밝힌 바가 있다. 이 프로그램에 따르면 인터넷은 상자 안에 들어 있으며, 따라서 취급시 주의하여야 한다.

이 인터넷은 도날드 트럼프가 비밀리에 보낸 심부름꾼에 의해 훼손되지만, 다행히도 현재는 빌 게이를 비롯한 여러 IT 경영자들이 힘을 합쳐 복구시켜 사용할 수 있는 상태다.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