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리톨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Jam.png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꿀잼이 듬뿍 들어간 글을 만드는 데는 너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바보같이 웃기지 않는 법도 참조해주세요.
Dihydrogenmonoxide.jpg Achtung.svg경고! 이 문서는 대한민국에서 금지된 중독성 강한 마약성 물질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물질을 소지 또는 복용하면 대한민국 에 의해 감방에 끌려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이 물질을 복용했을 때의 부작용이나 이러한 물질을 소지하고 있다가 마약 소지가 발각되었을 때 받을 형량에 대해서는 백괴사전책임지지 않습니다.이 물질을 소지 또는 복용하면 대한민국 에 의해 감방에 끌려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이 물질을 복용했을 때의 부작용이나 이러한 물질을 소지하고 있다가 마약 소지가 발각되었을 때 받을 형량에 대해서는 백괴사전책임지지 않습니다.
Sundae.jpg 이 문서는 먹을거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디 가 눈독을 들이다가 배고파서 죽지 않길 바랍니다.

자일리톨휘바휘바 공화국에서 많이 생산되는 식품으로 세균이 좋아한다는 6탄당([math]\displaystyle{ C_6 H_{12} O_6 }[/math])대신 5탄당([math]\displaystyle{ {(CHOH)}_{3}{({CH}_{2}OH)}_{2} }[/math])으로 이루어져 있다. 즉, 6번 타야 할 것이 5번밖에 타지 못하여 세균은 죽게 되는 것이다. 이와 비슷한 것으로는 당알콜이 있으며 자일리톨과는 다르게 이놈은 너무 많이 먹었다가는 먹은 듯 마냥 취해버린다. 대한치과의사협회에서는 세균은 싫은데 술도 싫다면 자일리톨을 씹는 것이 좋은 습관이라면서 자일리톨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휘바휘바! 단, 너무 많이 섭취했다가는 그대로 설사 카니발이 시작되고 만다.

생성 과정[편집]

자일리톨은 자작나무에서 추출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이유 때문에 자작나무의 자는 자일리톨의 자와 같다. 자작나무에서 얻을 수 있는 자일리톨은 두 종류인데, 하나는 자작나무의 열매고 다른 하나는 자작나무의 껍질이다. 그러나 자작나무 열매는 자일리톨이 매우 풍부하지만 백 년에 한 번 볼까말까하여 대부분은 껍질에서 추출한다. 따라서 자작나무가 풍부한 핀란드에서 주로 자일리톨을 생산한다. 그러나 이 나라의 물가가 워낙 비싼 탓에 여러 나라에서 자일리톨을 만드는 방법을 연구하였고, 결국 대전광역시에서 미생물을 고용해 대량의 자일리톨을 생성하는 실험에 성공하였다.

충치와의 관계[편집]

충치의 전형적이고 대표적인 원인은 국회의원같은 균 때문이다. 충치균이 포도당이나 과당 등을 먹고 6번 불타오르는데, 이 과정에서 나오는 것이 젖소젖산이다. 젖산은 충치균이 정확히 6번 불타올라야 하는데, 자일리톨을 먹고 나면 5번밖에 불타오르지 못하므로 까나리 먹고 구토하듯 토하여 결국 죽음에 이르게 된다.

실험[편집]

식품계의 알보칠이라 할 정도로, 자일리톨은 엄청난 효능을 지니고 있다. 다만, 알보칠보다는 달다. 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세균같은 문서에 자일리톨을 뿌리면 문서가 !!!即時削除!!된다고 한다. 이외에도 백만 스물한 가지 효능을 지니고 있다 카더라. 자세한 건 알보칠을 참조하면 된다.

주의! : 무안단물과 조합하면 컴퓨터는 아래처럼 된다. 리눅스도 얄짤없다.

그림-블루스크린.png

국회의원들이 나라를 갉아먹는 세균 같다는 사실을 기반으로 윤희는 이 자일리톨을 국회의사당에다 적용시키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은 윤희가 예상하고 있는 과정이다.

  1. 국회의사당 전역에 자일리톨을 뿌린다.
  2. 국회의원들은 그걸 먹는다. - 이건 무슨 개사료도 아니고...
  3. 국회의원들이 자일리톨을 도로 토해낸다. 그리고는 죽는다. 대한독립 만세!!!

이 실험이 성공하면 대한민국이 다른 나라들을 뛰어넘을 수 있다고 주장하며, 그 근거로 휘바국의 정치판은 매우 깨끗한 것을 들고 있다. 그런데 자일리톨로 전세계의 국회의원들을 다 말살시키기만 해도 세계 평화는 문제 없을 거라 보는데, 알 게 뭐야.

결국 국회의원들은 자일리톨로부터 자신들을 지키기 위해 이딴 법을 발의했다.

상품화[편집]

“핀란드인들은 자기 전에 자일리톨 껌을 씹습니다. 휘바휘바~”

Mitä v*ttua??

핀란드인

자일리톨의 효능이 엄청나다는 것을 깨달은 롯데제과에서는 자일리톨을 껌으로 만들었으며, 핀란드인을 섭외해 두둑한 돈을 쥐어 주고 휘바 소리로 사람들을 세뇌시켜 어떻게든 제품을 구매하도록 만들었다. 이들의 계획대로 제품이 불티나게 팔려 나가자 다른 회사에서도 자일리톨 껌을 생산하기 시작하였다. 곧이어 자일리톨 사탕, 자일리톨 케이크 등이 등장하기 시작하였다. 아래 광고는 롯데 자일리톨애서 사람들을 세뇌시키기 위해 만든 광고다. 꽤 오래되었으며, 현재는 핀란드인들의 항의 때문에 핀란드를 팔아 광고하는 일은 없어졌...기는 개뿔, 아직도 자일리톨 휘바는 있다!

핀란드인들이 자기 전에 자일리톨을 씹는다는 소문이 광고를 통해 일파만파 퍼지면서, 혹자는 핀란드인이 정말로 자기 전에 자일리톨 껌을 씹는지 조사하였지만, 사실은 자일리톨보다는 그냥 양치질이 낫다고 하였다.

휘바국의 원조 자일리톨 껌[편집]

한편 휘바국은 원래부터 열심히 씹는지라, 자일리톨을 잔뜩 섭취하는 고통을 수 차례 겪은 핀란드 정치인들은 이 광고에 세뇌되어 핀란드의 문장을 이 자일리톨 껌통으로 정했다. 대한민국에 있는 핀란드 대사관 데스크에 가면 핀란드 국기 옆에 자일리톨 껌통이 있음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핀란드인들은 이미 자일리톨 껌에 중독되었으며, 자일리톨 껌이 없으면 마약 부족 증세와 같은 증상을 일으킨다. 자일리톨 껌으로 하도 치아를 단련한 휘바국이라 껌도 딱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