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전화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다이얼전화.png 이 문서를 보다가는 에게 장난전화가 걸려 옵니다!
가 이 문서를 보고 죽든 말든, 꼭 장난전화가 걸려올 것입니다. 싫으면 이 문서를 보지 마시든가.

장난전화를 받고 싶지 않으세요? 010-0674-3735로 전화하시거나, *8357 + 통화 키를 누르시면 장난전화를 막을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린 글이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장난전화를 걸다가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레고전화.png
다이얼전화.png 이 문서를 보다가는 도지사에게서 장난전화가 걸려옵니다!
가 이 문서를 보다가 친히 도지사께서 전화를 걸어주실 것입니다! 주의사항:관등성명을 반드시 대십시오.

“여보세요? 도지사 김문숩니다. 여보세요? 경기도지사 김문숩니다. 거기 우리 남양주 소방서 맞아요? 이름이 뭐요? 어 내가 도지사인데 이름이 뭐요? 지금 전화받는 사람 여보쇼. 지금 전화받는 사람 이름이 뭐요? 여보쇼. 이름이 뭐냐는데 왜 말을 안해? 아니 지금 내가 도지사라는데 그게 안 들려요? 아니 도지사가 누구냐고 이름을 몯는데 답을 안해? 누구냐고 이름을 말해봐 일단.”

장난전화를 받고 싶지 않으세요? 119로 전화하시면 장난전화를 막을 수 있습니다. 혹시 전화를 받았다면 어서 관등성명을 대어야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관등성명을 대라고 하는데도 대지 않는다면 큰일날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린 글이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도지사가 관등성명을 대라고 했지만 안 대어서 직업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도지사.jpg
Dialog stop hand.svg 이 행동은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행동을 따라하다가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New Bouncywikilogo 60px.gif
적절한 내용을 보려면 위키백과를 참조하세요.
장난전화

장난전화듕귁집에서부터 시작된 무시무시한 장난이다.

장난전화의 역사[edit]

최초로 장난전화를 한 사람은 안드로메다인에프킬라·에프(dpvmzlffk·dpvm, 123~1211)로 그의 자서전인 '에프킬라 칙칙'에서 에프킬라는 아무 이유 없이 듕귁집에 전화를 걸어 "거기 뜡~귁집이죠? 여기는 MBC 방송국인데요, 참기름 두 통만 보내주세요

세계 장난전화 배틀[edit]

장난전화가 심해짐에 따라서 세계 장난전화 배틀이 생겼는데 장난전화 배틀은 젊은이 층에서 유행하는 놀이 문화의 일종으로, 누가 가장 신속하게 장난전화를 하고 끊으며 장난전화 멘트를 더욱 절묘하게 지어내느냐가 관건이다. 장난전화 배틀이 세계로 확대되어 쌀나라 플로리다에서 제1회 세계 장난전화 배틀이 열리게 되었다. 세계 각국에서 선수 300.SVG명이 도착했으며 이중 그리스 대표인 레오니다스의 장난전화 멘트였던 "THIS IS SPAARTAAA!!!"가 유명했다. 이것으로 레오니다스는 황금 수화기 상을 수여받았고 이후 상금 5000원으로는 짜장면 곱빼기 한 그릇과 에프킬라 한 통을 구입했다고 한다.

세계 장난전화 배틀 대회는 지금까지 26회가 열렸으며 열리는 날짜는 비정기적이다. 특히 농업혁명 때문에 장난전화 배틀이 중단되기도 했었고, 지구상에 라면밖에 남지 않게 되자 이후 장난전화 배틀은 듕귁집 대신 라면집에 하는 게 유행이 되었다.

각 장소의 대처[edit]

현대의 듕귁집은 장난전화에 대비하여 MP5와 무장 방탄갑옷을 입은 배달원을 보낸다.

이 동영상처럼 장난전화를 하면 큰 꼴이 된되는걸 명심하자!

속수무책으로 당한다.

경찰에 신고하고 일가친척 모두에게 벌금 최소 29만원, 최대 300.SVG만원을 내라고 협박해서 돈을 뜯어낸 뒤 삼족을 멸한다.

 이 글을 보려면 오른쪽의 "펼치기"를 눌러 주세요.

과거 도지사가 장난 전화를 했고, 119 측에서는 도지사인 걸 몰라보고 감히 장난 전화 그만 하라고 하다가 박살났다. 그러니까 대처를 못한다는 말이다

도보시오[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