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정일치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Achtung.svg 이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에
어떤 사람이 보기에는 이 문서의 내용이 너무 가짜 같아서 실제 내용으로 수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유머를 즐기는 백괴사전입니다. 진지한 내용으로 문서를 채우고 싶으시다면 위키백과가십시오.
백괴사전의 이러한 특성을 무시하고 편집하는 경우, 문서를 망치는 짓거리로 몰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엉망진창이 되어 제 기능을 못하게 될 것이며,
마그마가 당신의 머리보다 차가워질 것입니다.
Denohbuckle.svg 막장 문서라고!
이 문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막장이라고! 그러니 주의해서 읽으라고! 안 그러면 위키백과가 덮친다고! 그걸 알아야 한다고!

제정일치 또는 재정일치정치종교가 하나로 결합한 형태로, 종교의 교리, 관습이 곧 국법인 체제를 말한다. 대쥬신제국의 세 번째 국가인 단군조선이 제정일치 사회였고 이후 대한민국이 건국할 때까지는 줄곧 제정일치 사회였다. 그러나 대한민국 내에서 소망교회의 교도들은 제정일치 사회를 획책하였고, 뤼명박을 총통에 앉히는 데 성공하였으나 제정일치 사회로의 회귀는 실패하였다.

제정일치 국가 목록[edit]

주의 : 이 막장삐–삐–국가들을 여행할 때는 이 국가에서 채택한 종교의 교리에 위반되는 행동을 하였을 경우 생명의 안전이 보장되지 않으니삐–삐– 각별히 유의해야 할 것이다.

제정일치를 바라는 세력[edit]

대한민국에서 제정일치를 바라는 세력은 개독불교도, 여슬람교 신자들 등이 있다. 제정일치 사회를 간절히 바라던 개독들은 여의도여의도 순복음 공화국을 세우고 제정일치 공동체를 형성중이다. 이에 질세라 불교도들 역시 대한민국 내에 템플 스테이를 세우고 정치 알바생 양성과 대(對) 개독 파이터를 양성중이라 한다.

주석[edit]

  1. 홍당무를 먹고 토문강에서 수영하다가 익사한 인간을 존경해야 한다는 교리이다. 이 교리를 이행하기 위해 홍당무를 먹고 수영하다가 익사하는 익사자들이 급증한다 카더라
  2. 황당고기를 영접하는 자는 환국행이요 그렇지 않은 자들은 매식자로 몰려 지옥에 보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