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다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지나가던에서 넘어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AmuuBosssss.PNG 이 문서는 보통의 인물을 다루고 있습니다.
평범하다 못해 묻힌 인물들이 평범하다고 하지 마!할 정도로 분개하고 있습니다.
두상.png
Merge-arrows.svg
이 문서를 지나가던 개 문서와 합체시키자는 제안이 있니다.
토론에서 많은 의견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백괴사전
지나가는 백과사전
백괴사전, 지나가는 백과사전

지나가다블로거계의 Various Artists에 맞먹는 위상을 자랑하는 대한민국블로거이다.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에는 꼭 하나 이상의 댓글이 달려있고, 검찰에 의하면 미네르바처럼 여러명이서 활동을 하고 있다고 추측하는데. 그 규모는 카더라 통신만큼 거대하다. 지나가다는 이글루스 IT 밸리에서 애플빠 드립을 자주 치며 심지어 진짜 애플빠도 자신과 의견이 맞지 않으면 삼성빠 취급하기도 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지나가다가 그냥 지나가 주기를 바라고 있다고 한다.

위상[편집]

한 블로거가 삼성 햅틱 개발자와 인터뷰 한 내용이다

Talk.svg칫솔이 독일어를 합···?!“유명한 분이 질문을 주셨는데요. 지나가다님”
Talk.svg윤중삼 선임이 지저귑니다!“정말 유명하신 분인가요?”
Talk.svg칫솔이 프로포즈를 합니다(탕)“그럼요. 어느 블로그, 사이트에서나 왕성하게 활동하시는 분이거든요. 아무튼 그 유명한 '지나가다'님이 주신 질문입니다.”

정체[편집]

몇몇 일반인들은 지나가다님이 카더라 통신에서 파견된 정보원이라 카더라. 그리고 몇몇 비관론자들은 닉네임을 지을 게 없으니 간단하게 "지나가다 한 마디 적는다"로 오인하여 지나가다로 표기한다고 한다. 하지만 이건 사실이 아니라고 하고. Sujae라는 닉네임을 가진 한 블로거는 자신이 지나가다로 밝혔으나 거짓말로 오인되었다고 한다.[1] 그리고 몇몇 화학자들은 지나가다의 의미를 다음과 같이 고화학어로 표시한다고 한다.

도보시오[편집]

Hume.svg

이 문서는 사람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사람이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몸을 보태어 인간을 만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