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던 선비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中国百科
大陆产 百科事典
中国百科, 마데인치나.gif产 百科事典
Confusion.svg 박성균과는 다르다! 박성균과는!
Younghee.jpg 이 문서는 보통의 인물을 다루고 있습니다.
평범하다 못해 묻힌 인물들이 평범하다고 하지 마!할 정도로 분개하고 있습니다.
Yamada pict.jpg
Undictionary
백괴낱말사전에서 지나가던 선비의 뜻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나가던 선비(dksemfhdj: wlskrkejs tjsql)는 주로 대한민국고전 소설에 등장하는 아무도 정체를 알지 못하는 신비로운 은거 고수를 말한다. 지나가던 선비는 벨로시랩터척 노리스를 발라 버릴 만큼 강력하며, 지나가던 개의 주인이라 칸다. 지나가던 선비는 온갖 곳을 지나가며 호랑이를 때려잡거나[1], 를 때려잡는다. 일반적으로 지나가던 선비는 뛰어난 스나이퍼로, 국궁으로 원 샷! 원 킬! 할 수 있다.

위력[edit]

지나가던 선비는 너쯤은 순식간에 사라지게 할 수 있다. 그것만이 아니라, 호랑이를 원 샷! 원 킬![2]하는 것은 물론, 드래곤 따위는 쥐도 새도 모르게 사라지게 할 수 있다. 심지어 벨로시랩터스티븐 시걸 그리고 척 노리스조차도 지나가던 선비는 이길 수 없으며, 도리어 털린다.

지나가던 선비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지나가던 선비는 지나가다가 을 때려잡고, 드래곤을 때려잡고, 잉어를 때려잡고, 눈깔괴물을 때려잡고, 반달러를 때려잡고, 백괴사전 has a problem을 때려잡고, 코끼리를 냉장고에 집어넣으며, 세상을 구한다.

지나가는 선비는 너무나도 강력하여, 졸라 짱 센 투명 드래곤도 한방에 보내 버릴 수 있으며, 그 누구도 지나가던 선비를 이겨 본 일이 없다.

  • 참고로 지나가던 젠틀맨과 친구다.

출몰 지역[edit]

문자 그대로 지나가던 선비이기 때문에, 어디에서라도 나타날 수 있다. 하지만, 주로 어딘가에서 나타난다. 또한 이고깽물에서 등장하여 주인공을 순식간에 때려눕히는 경우가 종종 보고되었다. 위험에 처한 사람이 있다면 더욱 자주 출현한다. 일단 출몰하면, 반드시 무언가를 때려잡기 때문에, 무언가 때려잡을 것이 있는 곳에 출몰한다.

과거 지나가던 선비는 奀선에 자주 출몰하였으나, 현재는 전 우주에서 출몰하고 있다. 어쩌면 네 집에 나타나서, 너를 때려잡을지도 모른다.

지나가던 선비에게 때려잡힌 사람, 동물, 물건 외 기타[edit]

도보시오[edit]

주석[edit]

  1. 지나가던 선비가 제일 많이 때려잡는 것은 범이라 카더라.
  2. 지나가던 선비가 제일 많이 활로 쏴 죽이는 것은 범이라 카더라.
  3. 그것도 요괴. 어딘가깡패무녀도 간신히 때려잡는 것들을 지나가던 선비는 화살 한 발에 뒤질랜드로 보낸다.

바깥 링크[edit]

Hume.svg

이 문서는 사람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사람이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몸을 보태어 인간을 만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