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뢰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지뢰백과
지뢰백과, 밟으면 터지는 백과사전
      잠깐만! HoXY 지랄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브라이언킴.jpg 밀덕후가 쓴 글
이 글은 밀덕후가 썼습니다. 이 글을 볼 시, 위대한 제3제국 사령부의 구텐탁한스 원수의 권총에 맞아 재수 없게 죽을 확률이 증가합니다.
Dialog-stop-hand.svg 이 도구는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도구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Middle finger flame.jpg Achtung.svg경고!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물질은 매우 폭발력이 강하거나 폭발 후에 방사능과 같은 2차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절대
집에 놔두거나 직접 만들어내지 않는 게 의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나에게 큰 지뢰와 받침점?만 준다면 지구라도 움직여 보이겠다!”

아르키메데스, 지구를 협박하며
무시무시한 지뢰의 모습
러시아의 무시무시한 대전차지뢰. 러시아에서는 지뢰가 대전차를 밟습니다.

지뢰는 매우 유용한 물건이며, 지뢰의 원리는 물리학의 기초 중 한 가지로, 전주시의 필수 교육과정이다. 사람들 사이에서 지뢰가 지레로 잘못 알려진 경우가 있는데, 지레가 아니라 지뢰가 정확한 말이다.

지뢰의 3요소[편집]

지뢰에는 3요소가 존재하는데, 바로 힘점,받침점, 그리고 작용점이다. 힘점은 쉽게 말해서 밟는 것이고 받침점은 바닥, 작용점은 지뢰의 뇌관이다.

그리고 지뢰는 작은 힘으로 큰 힘을 낼 수 있는데, 지뢰를 밟는 간단한 동작으로 작은 힘을 가하면 지뢰가 폭발하며 큰 힘을 낸다.

지뢰의 종류[편집]

지뢰는 1종, 2종, 3종 지뢰가 있다. 1종 지뢰는 밟으면 터지는 것, 2종 지뢰는 밟은 후 발을 떼면 터지는 것(일명 목침지뢰), 3종 지뢰는 설치하자마자 터지는 것이다. 이뭐병!

참고로 지뢰찾기의 지뢰는 마우스로 누르고 있는 상태에선 안터지다가 마우스를 떼는 순간 터지는 것을 보면 나치크로소프트에서는 2종 지뢰를 주로 사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쥐뢰가 개발되어 쥐를 싫어하는 사람들한테 베달된다 카더라.

결론[편집]

지뢰는 밟으면 터지고 실생활에 매우 유용하다. 따라서, 지뢰찾기를 통해 지뢰를 찾아 이용하면 좋다.

역대박[편집]

가끔 역대박도 심심찮게 보고된다 카더라. 역대박을 노리려면

  1. 아군 중 자폭대원이나 포로 1명을 셔틀(혹은 드랍쉽)등 수송기에 태운다.
  2. 지뢰밭에 떨군다. 이때, 적이 많은 곳이어야 한다.
  3. 역대박으로 떨군 사람과 적 모두가 죽는다.

실제로 아이유 백댄서가 공민지뢰을 잘못 해체하다 아이유가 역대박으로 대미지를 입었다 카더라.

방송[편집]

지뢰는 위기탈출 넘버원에 나온 적이 있는데, 임진강에서 낚시를 하다가 부카니스탄제 1종 나무지뢰를 발견해서 열어보다가 결국 奀망했다 카더라. 그리고 해당 방송에서는 지뢰가 있는 지역을 가르쳐줬는데, 경기도이나 강원도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부산광역시태종대, 심지어는 보성군에도 있다 카더라.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