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강만수 피규어.png 이 글은 안티 오타쿠가 쓴 글입니다. 그래서 이 글의 소재는 360도 비꼬아져 있습니다.
혹시 당신이 이 소재의 팬이라면 "삐–이런 미친 새끼들"이라고 말할 수 없으며, "아름다운 나라눈깔괴물 미소녀가..."라고 말했을지도 모르죠.
No otaku.jpg
Dialog-stop-hand.svg 이 애니매이션은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애니매이션으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Nodirection.jpg 이 문서는 제목과 일치하지 않는 특정한 주제로 편중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는 잼을 위해 이 애니의 위험성에 대해서만 설명하고 있습니다. 오덕성을 띄면 잼이 없어집니다. 여러분들의 참여를 통해 바로잡읍시다.

ㅗㅕㄹㄴ규ㅕㅇㅇ매ㅗㅕㄴㅂㅌㅊㅁㄷㅈㄷㅇㅂㄹ댸ㅗㄷ배ㅜㄷㅇ버ㅝㄴㅂㅇ

너, 이 삐–지랄맞은 애니를 보고 나서

진격의 거인왜국 대판에서 이쥐박의 명령으로 제작되고 있는 세뇌물이자 보면 눈알이 썩는 애니매이션이다.

줄거리[편집]

845년에 어디에서 거인이 나타나고 860년부로 안 보인다는데 알 게 뭐야.

그러나 1911년 쌀국에서 거인이 다시 나타나자 사람들은 전 세계에서 100미터 규모의 벽을 쌓게 되고 1914년 제 1차 거인대전과 1941년 제 2차 거인대전이라는 병크를 겪고 2018년 현재 듕귁불곰국이 이에 대치 중이다.

여담으로 제 2차 거인대전 도중에 왜국에선 카미카제로 거인을 처리했다고. 2022년 전 세계 거인화로 인하여 인류 멸망되었다.

진격의 거인을 보면 나타나는 증상[편집]

판타지가 무엇인지 알게 되고, 점점 그에 빠져 결국에는 의 방은 금방이라도 해리포터가 나올 만한 판타지의 정점이 된다. 사람은 거인한테 먹히게 되며, 동물은 사람한테 먹히거나 거인들이 밟거나 집어던져서 죽임.ex)인물 중 미케는 털복숭이 거인이 던진 말에 맞고 죽는다.

진격의 거인을 만날 때 대처[편집]

실제로는 만날 일이 없기 때문에 나타나지는 않겠지만, 만약 진격의 거인에 중독되면 진짜로 만나게 될 것이다. 이 경우 거인이 알아볼 수 없도록 하수구 뚜껑을 열고 그 안으로 들어가야 하며, 쿵쿵거리는 소리가 들리면 밖으로 나가는 것을 삼가야 한다. 물론 그렇게 도망치는 것을 본 사람들은 또라이 취급할 것이다.

진격의 거인의 또 다른 목적[편집]

진격의 거인은 또한 눈깔괴물이 지랄하는 모습을 보여 줌으로써 눈깔괴물의 위험성에 대해 알려주고 있...기는 개뿔. 그냥 위대하신 가카를 숭배하라는 것 밖에 없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