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다윈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Disambig.svg 이 문서는 원숭이에 관한 것이거든. 그니깐 노던 준주에 대해서는 다윈 (노던 준주) 문서를 보란 말이다.
242 Day.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奀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게 검열삭제를 당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청와대꽃병을 던질 겁니다! 놔 두시면 대한민국아름다운 나라를 정복합니다!!
Bb trsh.svg 이제 이 사람은 살아 있지 않습니다. 더 이상 이 사람은 없습니다.
이 현실을 어떻게 받아들일지는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찰스 로버트 다윈
Charles Robert Darwin
Darwin as monkey.png

자신의 진화론 때문에 원숭이가 된 다윈
출생 1809년 2월 12일
출생지 영국
사망 1882년 4월 19일
사망지 영국
국적 영국
성별 남자
학력 케임브리지대학 신학과
직업 생물학자, 철학자
종교 무신론

“다윈을 숭배할 지어다!!!!!!”

리처드 도킨스

“개체 발생은 계통 발생을 되풀이한다.”

다윈, 자신의 인생을 회고하면서

“아 씨바!! 저 개새가 내 대사를 훔쳐갔어!”

에른스트 헤켈, 위의 회고록에 대하여

“다윈은 죽었어. 내가 죽였거든!”

, 니체와 논쟁하면서

“I want my monkey man!”

바트 심슨

“리빙스턴 박사님? 리빙스턴 박사님? 어이, 스태프. 리빙스턴이 맞아, 리뱅스턴이 맞아?”

다윈, 다른 진화론자 동무를 모집하면서

찰스 로버트 다윈(영어: Charles Robert Darwin)은 부유한 의사의 아들로, 예수쟁이들이 극도로 싫어하는 진화론을 발견한 원숭이이다. 원래 그는 사람이었지만 자신이 발견한 진화론 때문에 원숭이가 되는 비극을 맞이한 불쌍한(?) 존재이다.

부자 초딩의 탄생[편집]

의사 로버트 다윈의 아들이라 의대에 붙어 의학을 배웠으나 맘에 안든다고 중퇴하였다(더러운 부루주아..)! 그후 케임브리지대학으로 전학(ㅅㅂ 존나 엘리트)가선 신학공부(뭐?! 진화론을 발견한 놈이 신학을?!백괴스럽다!)했다 카더라. 존만한 때부터 동네 똥개나 허접한 잡초쪼가리에 관심이 많았던 터라, 케임브리지대학의 듣보잡 식물학 교수와 짝짜꿍해 1대 1 리스닝을 받았다(사실, 그 누구도 식물학에 관심을 가지지 않았기 때문에 대단히 반겼을 것이라고 어렵지 않게 생각할 수 있다. ).

철학
Philosophysaber.jpg

 철학자

 철학 사조들

 그외 쓸데없는 것들

    

오백파운드(짜리 자존심)에 파멸을 맞이하기 시작한(아무도 알지 못했지만) 창조론[편집]

그런데..백괴스럽게도 스물두살때 생활이 어려워진 듣보잡 교수가 어느날 이렇게 말했다.

지구는 평평하다는 데 천파운드건다. 넌?”

듣보잡, 핫커피을 벌 궁리를 하다 박수를 치며

“저는 지구가 둥글다는 데에 오백파운드 걸겠습니다!”

찰스 다윈, 환호성을 지르며

“가봤어? 나는 가봤는데, 끝은 절벽이었어. 그림으로 보여주지. (종이연필로 마구 칠한다. )”

듣보잡, 속으로 쾌재를 부르며

“아니, 당연히 안 가봤죠! 그리고 이게 뭐에요!”

찰스 다윈, 항의하며

“나는 이론이 아닌, 입증과 경험으로 평평하다는 걸 방금 증명했어. 그리고 물질적인 증거는 많지만..강의 시간이 다가와서 자세한 설명은 시간이 부족해 여기서 딱히 말하지는 않을게. 돈가져간다!”

듣보잡, 책상위에 놔둔 생활비를 낚아채며

이에 자존심 센 찰스 다윈은 화나서 방구를 뿡뿡뿡뿡 기차처럼 뀌어대며 피츠로이가 기르는 비글(이름은 비글호였다. 백괴스럽다!)위에 벼룩같은 기생충으로 승선하여, 갈라파고스제도와 그외 온갖 잡다한 듣보잡섬에 방문하면서 동식물의 모습이나 돌멩이따위를 보고 나중에 진화론을 창조할 아이디어을 얻었다.

지구 한바퀴 돌고 온 게 자랑.jpg[편집]

그는 비글호에서 내리자마자 있는 석계역2번출구에 있는 HEUPC방에 들어가 '비글호 항해기 Journal of the Voyage of the Beagle'라고 디씨 여행갤러리에 올려 힛갤에 갔다. 기록에서는 '그는 마치 갈색뱀껍질광대버섯을 먹은 사람처럼 위험해 보였다... 그리고 그가 쉴새없이 뀌어대는 방귀 때문에 숨이 막힐 지경이었다. '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보아, 그가 얼마나 디시인사이드에 애착을 가지고 있었는지 조금이나마 알 수 있다.

존나 남아도는 시간[편집]

그리고 할 일이 없어 썩어나는 시간 동안 머릿속으로 진화론의 기초를 확립하였다. 또한 지질학상의 문제(지구를 지키는 건 지구방위군한테 맡기지, 왜 그런 것에 신경 써!), 산호초의 생성 원인을 연구하는 데 착수하였다(진짜로 할일이 없었나 보다. ). 그후 지질학과 산호초에 대한 강한 잉여력과 비글호때 겪은 상상도 못할 수준의 지랄을 겪어 몸이 반쪽이 났다. 때문에 켄트주에 은거하여 진화론을 만들기 시작하고, 얼마후에는 조립을 시작한다.

아놔ㅋㅋ슈벌ㅋㅋ잦ㅋ망ㅋ[편집]

그런데 동남아시아에서 연구 중이던 Assault.Rifle월리스가 다윈과 똑같은 모델의 진화론을 완전히 조립이 된 채로 보내왔다!

뉴 클리어 런치 디텍티드[편집]

똥줄에 떨어진 격이 된 다윈은 서둘러 진화론을 조립해 런던의 린네학회에 월리스의 논문과 함께 동시에 발표했고(표절에 관한 이야기는 왜 안 나왔는지 알 수가 없다!), 다음해에 드디어 창조론의 멸망을 부르는 종의 기원(정식 명칭은 '자연선택에 의한 종의 기원에 관하여'지만, 지금은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다. )이라는 을 발사체로 진화론을 발사했다.

씨밤쾅![편집]

그가 개발한 특정목표 대량 살상무기. 사악한 기운이 느껴진다.

종의 기원은 첫날 초판 1,250권이 발매 즉시 다 팔릴 정도로 창조론자를 눈 깜짝할 사이에 썰어버렸고, 너무나 잘 팔려서 나중에는 6판까지 출판되었다. 그리고 진화론에 관한 병림픽이 옥스퍼드에서 일어나 Top. Hentai헉슬리Jot. Dey ga lee후타 등의 지지로 다윈의 특정목표(창조론자) 대량 살상무기로서 인정을 받았다.

Top. Hentai헉슬리의 영향[편집]

나중에는 '사육시설의 변이'와 '원숭이을 해서 인류가 탄생한 이유와 성관계'를 쓰는 백괴스러운 기행을 저지른다!백괴스럽다!다행히도 이게 다 헉슬리 탓인것이 밝혀졌다. 그리고 후자는 종의 기원에서 차마 제시하지 못했던 인간의 기원을 밝혀낸 데에 의의가 있다(하지만 민망하다. ).

그 후에는 또다시 할짓이 없었다.[편집]

노년의 다윈.

그는 시간이 많아서 다른 것도 시작했다. 그 결과 식물을 치면 어떻게 되는지(그 불행한 식물들은 굴성연구라는 명목 하에 맞아죽었다. )를 식물학자인 아들 프린세스 다윈과 공동(그 아버지에 그 아들. 할아버지가 의사였는데 아빠는 백수(진화론의 돌연변이)!그리고 그아들도 백ㅋ수ㅋ 그리고 손자는 자연선택으로 사라짐ㅋ)으로 연구한 것이다. 또한, 그의 할짓없는 시간낭비는 '식물의 빠구리'와 '지렁이이 어떻게 얽혀있남?알 게 뭐야!'같은 여러 쓰잘데기 없는 연구에 쓰였다.

어디서 죽었을까요?[편집]

고담시티에서 쓸쓸하게 혼자 백수에 걸맞게 PSP하츠네미쿠프로젝트DIVA(치명적인 중독약품이었고, 결국 그를 죽였다. )를 하는등의 코어폐인오타쿠의 증세를 보이다 사망했다.

천국? 지옥?[편집]

그는 창조론자를 모조리 죽인 결과로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이 친히 선정한 매혹적인 72명의 스트리퍼와 지내고 있고, 가끔씩 부활해 가끔 나타나는 창조론자를 확인사살하거나 안드로메다인과 떡을 친다고 한다. 그리고 아주 가끔 무신론자들을 FSM교로 불른다.

숨겨진 아들[편집]

사실, 리처드 도킨스는 찰스 다윈의 숨겨진 자식이라고 카더라!이는 카더라 통신며느리가 공동으로 발표한 카더라이므로 정확한 사실이니라.

방구쟁이 찰스 다윈[편집]

찰스 다윈은 방구를 뿡뿡뿡뿡 잘 뀌었다.


그가 비밀스럽게 서랍속에 감추어둔 진실[편집]

“인간의 최종 진화물은..아마도 척 노리스스티븐 시걸이라고 내가 임의로 이름붙인 가상의 완벽한 생물체라고 생각한다. 전자의 특징은 돌려차(이하 소실. )”

잠겨진 책상서랍안에서 발견된 찢어진 문서, 위쪽만 남아 있다.

다윈에게 미안한 말이지만, 척 노리스스티븐 시걸이라는 종의 궁극적 정상은 이미 등장했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