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C0084651 4be01e685dd99.png 이건 완전히 미쳤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미친 것 입니다. 진짜 이것은 미쳤습니다. 주의하십시오..
중독자.png Achtung.svg경고! 이 미디어는 보면 볼수록 헤어나오기 어렵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응 아니야~, 한 뚝배기 하실래예?, 란란루™, 비둘기야 먹자, 간 때문이야, 내가 고자라니··· 또는 이들에 버금가는 중독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항시 세뇌 당하지 않도록 알아서 각자 조심하십시오!
Adult neon.gif 후방주의! 안전하지 않음
이 문서에는 개방된 공간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이 있습니다.
만약 후방을 잡히더라도 책임은 져드릴까요 말까요?
Denohbuckle.svg 막장 문서라고!
이 문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막장이라고! 그러니 주의해서 읽으라고! 안 그러면 위키백과가 덮친다고! 그걸 알아야 한다고!
Ivy King Blast.jpg 이 문서는 엉망진창이 되었습니다.
이 문서에는 "미친소 갈아마시면 국회가 태권브이와 함께 넌 나를 이길 수 없어 그런데 멍청하게 내가 내공냠냠이나 하고 있다니 젠장" 같은 문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외계인이 남긴 경고 메시지가 암호화되어 숨겨져있는지 모르겠으니 부디 신중하게 읽어주십쇼.
Crystal eyes.svg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엉망진창이 되어 제 기능을 못하게 될 것이며,
컴퓨터마저 포맷될 것입니다.
Sad Ghost.jpg
이 문서는 나를 슬프게 만듭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매우 슬픕니다. 나는 슬픈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만약 슬픈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읽지 마십시오. 도 슬퍼질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 문서를 읽겠다면, 말리지 않겠습니다. 단지 이 문서 때문에 너무 슬픈 나머지 숨도 쉬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Nuvola apps kcmsystem.svg 이 문서의 대상은 기계입니다.
기계가 고장났을 경우 고물상에서 바꿔 먹거나 고스트로 락다운을 하시기 바랍니다.
락다운.jpg
Tokyo University Entrance Exam Results 6.JPG 자네, 수능은 잘 봤는감?뭐, 잘 봤다고? 그럼 이럴 게 아니라 면접 논술 뭐 이런거 슬슬 준비해야지.

뭐, 면접 논술을 벌써 다 준비했어? 그럼 대학교에 갈 준비를 해야지.
뭐, 망쳤다고? 아니면 재수하든가 아님 슬슬 입대할 준비 하든가. (만약 댁이 여자거나 아님 이미 갔다 왔거나 그것도 아님 면제면 패스)
뭐, 고등학생이 아니라고? 그럼 시험은 얼마 남았어?
뭐? 벌써 대학생이라고? 너의 꿈은 10급 공무원이 아니더냐?
뭐? 공대생이라고? 너의 꿈은 엔지니어가 아니더냐?
뭐? 사관생도라고? 너의 꿈은 박정희, 전두환마냥 쿠데타를 일으키고 나라를 파탄내는 독재자가 아니더냐?
뭐? 의대 다닌다고? 너의 꿈은 장준혁을 능가하는 의사가 아니더냐?
뭐? 예술대를 다닌다고? 너의 꿈은 예술가가 아니더냐?
뭐? 대졸이라고? 너의 직장은 어ㄸ..퍽퍽 그만해 새꺄!!
뭐, 고딩은 맞는데 3학년은 아니라고? 그럼 이제부터 시작일세. 뭐, 반박할 게 있다고?

242 Day.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고등학교주입식 교육 때문에 개념이 나갔습니다. 그리고 이제 아이폰을 던지려고합니다!!
해골.png

주의! 이 글은 발광한 사용자가 썼기 때문에 읽으면 머리가 썩습니다!
Bouncywikilogo small.gif
내가 이러려고 위키백과를 했나 하는 자괴감이 들 정도로 괴롭기만 합니다.
청소년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대한민국의 흔한 일상

“이런 씨삐–삐–!”

어느 청소년, KCSC warning에 가로막히며

“난 어렸을 때 인서울 정도는 누구나 갈 수 있는 거라고 생각했어. 그런데 현실은 시궁창이더라.”

수능 끝난 고3, 담담하게

“(모든 게) 끝났다!”

누군가, 수능이 끝나자

“청소년은 여러모로 보호받아야 할 존재들입니다!”

여성부, 청소년 규제를 시전하며

“게임은 사회의 입니다!”

여성부, 새누리당 콤보

청소년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서식하는 불쌍하디 불쌍한 존재들이다. 그 중에서도 특히 대한민국의 청소년들은 보호받아야 할 존재라고 불리지만 정작 그들에게 돌아오는 것은 수많은 규제뿐이다.

대한민국의 청소년들[편집]

일단 겉보기로는 세계에서 가장 (청소년)행복도가 가장 낮은 나라 중 하나지만 반대로 학업성취율이 가장 높은 나라이기도 하며 이러한 이유때문에 높으신 분들은 공부에 방해가 되는 것들에 대헤 철저한 규제의 철퇴를 휘두른다. 대표적인 사례로 셧다운제, 쿨링오프제, 게임중독법 등이 있으며, 수많은 학부모와 국회의원들의 지지를 이끌어냈으나... 정작 당사자인 청소년들은 이러한 행동을 끔찍하게 싫어한다고 한다.

수많은 규제들[편집]

권장하는 것들[편집]

대한민국에서 청소년에게 권장하는 것들은 다음과 같다.

“이런 건 로봇으로도 충분히 대체할 수 있는 것이잖아?!”

스트레스[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고3입니다.

청소년이 고3이 되면, 수능이라는 시험을 치러야 한다. 대체로 이 시기에 스트레스가 극단적으로 쌓이게 되고 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게임에 손을 대는 경우가 자주 생긴다. 그럴 경우 대부분은 게임에 손을 댄 그 즉시 엄청난 속도로 쏟아지는 부모님의 잔소리 공격에 더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그러니까 결론은 그냥 공부만 하고 있는 게 스트레스를 받는 방법일 수도 있다는 것이다!

결론[편집]

  • 여성부를 공격한다.
  • 이쥐명박‎을 공격한다.
  • 일본을 공격한다.
  • 포기하면 편해.
  • 대학은 가야지?

뭘 선택할지는 청소년 여러분들 마음이다.

최종 진화체[편집]

이러한 교육 제도의 결정판인 대갈 순종 능력 시험이 끝나면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학교의 말년병장) 수능 끝난 고3이 되어 자포자기라도 한 듯이 아무에게나 엿을 날리고 다니게 되지만?, 얼마 뒤에 나오는 성적표는 그둘에게 더 큰 빅엿을 선사해준다. 그러면 그들은 충격을 먹고 재수생이 되어 그 지옥같은 수능을 1년 더 체험하게 되거나 일부는 거기에 굴하지 않고 을 한다. 그리고.....

다음은 청소년들이 밟게 되는 진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