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가미네 린&렌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Confusion.svg 카가미네 레닌과는 다르다! 카가미네 레닌과는!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후쿠시마 제1원자력 발전소 사고? - 카가미네 린입니다. 들리고 있다고 상상해 주세요.
오덕후.jpg 오타쿠 or 동인녀가 쓴 글
이 글은 오타쿠 또는 동인녀가 쓴 글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이런 사람들이 아니고서는 이런 문서를 작성할 리가 없어! !!
Bouncywikilogo small.gif
여러분! ''이 무엇입니까? 언제나 그리운 이름입니다! ''은 바로 진지함의 낙원을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오랫동안 기다리셨습니다. 기대해주십시오. 오늘 여러분들은 그토록 고대하시던 여러분들의 ''을 확실하게 만나고 확인하시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카가미네 린&렌

왜말을 몰라서 악의 하인을 안 듣는다고?! 가사를 싸그리 외워, 멍청아!”

가사를 싸그리 외워 악의 하인을 부를 수도 있는 수준에 이른 (멍청한) 누군가

보컬로이드 문서를 밀어 버리려면 나부터 밀어 버리셈.”

보컬로이드 관련 문서를 싸그리 통편집하며, Wpswkd21

“윗 사람 로드롤러로 압착하기 전에 나부터 사뿐이 즈려밟고 가슈!”

문서를 다시 엎고 있는, DAT

“위에 둘 밀고 밟기 전에 나부터 노심융해 시키셈.”

노심용융과 노심융해 를 편집하며, MELTDOWN

카가미네 린·렌은 (왜말: 鏡音リン・レン, 영어: Kagamine Rin & Len, 듕귁어: 镜音林・莲, dksemfhdj: zkrkalsp fls&fps, 조선어: 거룰소릐 숲·련꽃) 한국인을 세뇌하기 위하여 크립톤이 2007년 12월 27에 발표한 보컬로이드2 시리즈의 캐릭터다. 보컬로이드1과는 달리 잡음이 사라져서 아이도저가 필요 없다고 하며 하츠네 미쿠로 시작된 대한민국왜국 문화식민지화 프로젝트를 확실하게 다졌다. 그런데 들리는 바로는 왜놈이 아니라 러시아인이라고 한다! 그러나 어려서 그런지 러시아식 유머를 구사하지 못한다. 유감이다.

그것이 알고 싶다 : 린과 렌, 두 사람의 관계는?[편집]

둘이 상당히 닮은 만큼, 서로의 관계에 대한 이론은 상당히 다양한 편이며 그에 대한 논문?도 다양하게 발표되고 있다.

거울 이론 : 크립톤의 공식입장[편집]

내용 및 논문[편집]

크립톤의 주장에 따르면 서로는 서로가 거울에 비치는 상이라고 한다! 아무리 거울(, 카가미) 집안이라도 대단히 백괴스럽다! 현재까지 이 이론을 지지하는 논문은 "거울 저편의 너와" 가 있다. 다음은 크립톤의 거울 이론을 인정한 가사이다. 이 사실을 인정하는 사람은 S******외에 백괴사전 안에 침투한 보컬 오덕후들, 그리고 뿐이다.

  • あたしはあのこで あのこはあたしで
  • 난 그 아이고(나 죽네), 그 아인 나고
  • あたしはきみで きみはあたしで
  • 난 너고, 넌 나고
  • あたしはあのこで あのこはあたしで
  • 난 그 아이고(나 죽네), 그 아인 나고
  • あたしはきみで きみはぼくで
  • 난 너고, 넌 나고

정신분열증에 걸려 자아가 갈기갈기 찢어져 쿼크 단위로 분해되어버린 말기 오타쿠의 정신세계와 동치라고 할 수 있겠다.

반론 1[편집]

위의 이론에 의하면 두 사람 중 하나는 L형, 나머지 하나는 D형 아미노산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러나 일반적인 생명체는 L형 아미노산을 사용하므로 두 사람 중 D형 아미노산을 가지고 있는 하나는 존재할 수 없고, 존재해서도 안 되는 것이다! 이들 사이에 자식이 태어난다고 해도 L형과 D형의 혼성체?로 제대로 된 생명유지가 불가능할 것이다. 아, 물론 이런 아이가 태어날 걱정은 전혀 안 해도 된다. 근친결혼은 불법이니까. 그러나 불법이라 해도 사람들은 혼인신고를 하든 뭘 하든 신경 안 쓴다 KA더라.

반론 1에 대한 반론[편집]

D형 아미노산인지는 확인이 불가능 하나 거울 대칭인 인간이 존재한다는 점에서 위 이론은 가능성이 있어보인다. 더군다나 린이 러시아 유머를 구사한다는 점에서 해당 사람이 러시아인이라는 점은 신빙성을 더해준다.

반론 2[편집]

반론 1을 무시하고 위의 이론을 인정한다 해도 A의 거울상이 A의 뒤집힌 모습이 아니라 완전히 다른 B라는 것이 백괴스러운 여지를 남겨둔다.

반론 3[편집]

D형 아미노산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살아 있을 수는 있다. 그러나 CP대칭성 깨짐(뭔지 알고 싶으면 구글링 하던지 말던지)으로 인해 둘중 하나는 존재할 수 없다. 그래서 카기미네 집안은 모두 CERN로 끌려가서 조사되고 있기 때문에 여러 오타쿠들은 CERN를 테러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카지만 실행될 가능성은......

쌍둥이 이론 : 정설[편집]

주장 및 논문[편집]

두 사람은 이란성 쌍둥이라는 주장으로 유사한 외모, 유사한 목소리 패턴?을 그 증거로 들고 있다. 싱글벙글동화에서는 정설로 인정되고 있는데, 논문으로는 "악의 시리즈"가 있다.

반론[편집]

이 할미가 장담하는데, 그 까이거 읎다! 쿠키나 먹으렴.

조물주 이론 : 일부의 주장[편집]

내용 및 논문[편집]

한 사람은 인간이고 나머지 하나는 인형이거나 로봇이라는 주장이다. 특히 현재까지의 이론들은 모두 렌을 인간으로 규정하고 있다. 관련 논문으로는 "마음 - 기적"과 "69" 가 있다.

반론[편집]

2009년 현재까지도 인간과 거의 닮은 휴머노이드는 개발되어 있지 않은데 카가미네 일가가 출생한 1993년에 그런 로봇이 있었겠는가? 이 백괴스러운 설정은 결국 자취를 거의 감췄다.

그것이 알고 싶다 : 렌[편집]

프로필[편집]

  • 성명: 카가미네 렌
  • 성별: 남장여자 백괴스럽다!
  • 연령: 14세
  • 신장: 156cm
  • 체중: 47kg
  • 자신있는 장르: 일렉트로&락계 팝./가요곡 엔카계 팝 .
  • 자신있는 템포: 70~160BPM .
  • 자신있는 음역: D3~C#5.

탄생배경[편집]

본래 크립톤에서는 린만 팔아먹을 생각으로 개발하고 있었다. 그런데 개발팀에 소속된 오타쿠 하나가 린의 성이 카가미네?라는 것에 영감을 얻어 로리 뿐 아니라 남장여자 보컬로이드도 한 번 만들어보자고 계획했다. 안타깝게도 처음 나온 렌 ACT1은 발음이 병신같고 너무 울려서 오타쿠들의 원성을 많이 먹었고, 결국 ACT2라 하는, 개정판을 내놓게 된다. 그런데 ACT1이 더 유명한 건 오타쿠들이 ACT1의 소리와 다르다고 항의하였으나, 크립톤은 이런 제의를 씹어버렸고 지금은 ACT1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카DEO라.

최후[편집]

원래 여자인데 남장 코스프레를 하고 싶어서 카가미네 린토의 방을 뒤져서 카가미네 린토 옷을 입으며 거울을 보고 즐거워하다가 린토에게 걸렸다고 한다... 그 후론 알 수 없다.

그것이 알고 싶다 : 린[편집]

Disambig grey.svg 이 문서는 보컬로이드에 관한 것이거든. 그니깐 대한민국 가수에 대해서는 린 (Lyn) 문서를 보란 말이다.

프로필[편집]

  • 성명:카가미네 린
  • 성별: 여자
  • 연령: 14세
  • 신장: 152cm
  • 체중: 43kg
  • 자신있는 장르: 일렉트로&락계 팝/가요곡 엔카계 팝
  • 자신있는 템포: 85~175BPM
  • 자신있는 음역: f#3~C#5

최후[편집]

쓰레기를 투척한 이후 행방이 묘연해졌는디, 갸에 의하면 정보 통합 사념체 아래에서 음악 분야 정보 수집 및 정리를 하고 있는 걸로 추정된다 카더라.

동인지[편집]

나는 변태가 아니므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동인녀들이 생각하는 게 다른 게 있겠는가?

작품[편집]

노심융해[편집]

후쿠시마 제1원자력 발전소 사고를 독창으로 표현한 곡이다. 안타깝게도 오타쿠의 과학지식 부족으로 핵융합핵분열을 혼동하는 바람에 원자로를 핵융합로로 잘못 묘사하였다. 예를 들자면 핵융합로에 푸른 빛(체렌코프광)을 본다고 설명한다든가, 혹은 도킨스 도넛을 그려놓고 원자로라고 우기는 것 등이 있겠다.

그 결과 린은 방사능에 심하게 피폭되어 급격히 어른스러워졌다 칸다... 그래 봤자 얼마 못 가서 사망했지만.

악의 시리즈[편집]

소감은 딱 세 단어로 줄이겠느니라. 프랑스, 시민, 혁명.
한 문장만 더 추가시키자 보컬의 길의 첫번째는 이걸로 권장한다

하극상[편집]

쿠데타를 알레고리적으로 표현하고 있는데, 공식적으로는 하츠네 미쿠에 대한 카가미네 린과 렌의 분노를 표현한 것이라고 한다. 그러나 사회학적으로 분석해보았을 때 이 곡이 은유하고 있는 대상은 팕정희의 5.16 군사반란, 전대갈의 12.12 군사반란으로 추측된다. 아마도 이 곡의 작사자는 대한민국의 근현대사를 꼼꼼히 살펴본 것으로 사료된다. 하나 안타까운 것은 4.19혁명이나 5.18 광주민주화운동, 6월 항쟁 같은 민주화 운동에 대해서는 어떠한 묘사를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작자(作者)가 고자라니!

로드롤러[편집]

"에잇! 알 게 뭐야,밀어버려!!!"

로드롤러는 참 백괴스러운 심볼로 이것으로 다른 보컬로이드를 밀어버린다고 한다.

'이것이 나의 로드롤러'라는 노래에선 모든 보컬로이드들을 한번씩 압착시킨다..!

마음[편집]

아까 언급 되었던 조물주 이론을 뒷받침한다. 이 논문에서 렌은 혼자서 인간에 근접한 휴머노이드 린을 개발하였다. 안타깝게도 렌은 뇌과학에는 아는 바가 없어서 신피질의 고차원 감정기능을 재현하지는 못하고 피를 토하며 죽고 만다. 억겁의 세월이 흘러 혼자 남은 린은 삐–고차원 감정 기능을 갈망하게 되고, 어느 순간 만들다 만 감정기능 재현 프로그램이 자가 진화하여 가동되기 시작한다. 작동은 성공적이었지만 안타깝게도 CPU의 처리용량을 100배 이상 초과하였으며 RAM에도 메모리 오버플로가 발생하여 타임워프를 한 번 발생시켜 렌에게 메시지를 보내고서는 자폭하고 만다.

“하여튼 오타쿠들은 과학에 무지하다니까? 어떻게 휴머노이드를 혼자 만들 수가 있으며 수백년이 지났는데도 로봇의 표면이 산화 하나 안 되어 있을 수가 있지?”

글을 다 쓰고 자화자찬하고 있는 정보 통합 사념체

“만들어볼까예?”

길가던 천재 노숙자

“쯧쯧, 뇌과학이라면 내가 한 가닥 하지. 나한테 오면 잘 가르쳐줬을텐데 저런 불쌍한 것”

혀를 끌끌 차고 있는 지나가던 정저승사자?

씨발이게 무슨 삐–좆같이 지랄맞은 개소리야?!”

글을 읽다 머리가 폭발한

13cm[편집]

13cm의 의미를 알고 싶은가?

를 말하는 것인가?”

망상가

전투력[편집]

팀을 짜면 척 노리스를 이길 수 있다! (단, 한 명 한 명의 전투력은 총 든 농부보다도 못하다.) 코드 옐로라고 불리는 이 팀은, 린, 렌, 이명박이 한 팀으로 구성된다. 기본 전투 절차는 다음과 같다.

  1. 린이 를 로드롤러로 으스러트리며 지나간다.
  2. 그리고 렌이 로드롤러 위에서 바나나 껍질 953,427,952,323,598개(무려 구천오백삼십조 사천이백칠십구억 오천이백삼십이만 삼천오백구십팔개)를 투척한다.
  3. 너는 일어나다가 넘어진다.
  4. 이명박이 불도저로 바나나를 밟아 바퀴 하나를 회전중심으로 미친 듯이 회전하며 너를 불도저로 가격할 것이고, 너는 결국 충격량을 받아 포물선 운동을 한 후 설렁탕으로 되어 있는 대운하에 떨어져 익사한다.
  5. 만약 척 노리스라면, 바나나 껍질을 밟고 이명박을 차서 날려 보내는데, 초기에 주는 에너지가 너무 커서 닫힌궤도를 만들지 못하고 우주로 날아가버린다.
  6. 그리고 척 노리스는 생각하는 것을 그만두고 영원히 우주를 떠돌게 된다.

카트라이더[편집]

너는 무슨 삽질을 하던, 그들을 이길 수 없다.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너의 장난감 카트는 시작하자마자 로드롤러에 으스러질 것이다.
  2. 너는 953427952323598개의 바나나 껍질을 피할 수 없다.
  3. 그들은 로드롤러로 울타리까지 으스러트리며 돌아 3초만에 1바퀴 꼴로 순식간에 를 이길 것이다.

예외사항// 빌리 헤링턴이 출전한다면 그들은 100% 발린다. 애석하게 들어올 땐 마음대로지만 나갈땐 아니므로, 이들은 울타리를 부쉈는데도 종점으로 가지 못하는 백괴스러운 상황이 벌어진다.

교과서스러운 목소리[편집]

카가미네 린&렌의 목소리를 잘 들어 보면 I-SCREAM 같은 곳에서 볼 수 있는 초등학교 음악 교육용 컨텐츠에서 나올 법한 목소리다 카더RA!! 미쳤어!!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