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마인드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제 스스로 포맷을 할 것이며,
['Press Any Key to Boot From Brain'....]
컴퓨터마저 제 기능을 못하게 될 것입니다.

“노트! 텔레비전! 컴퓨터! 공책! 백지장! 종이!....그것도 아니면...”

캐치마인드 중독자, 평범한 사각형을 보고

캐치마인드뇌마블에서 창시한 초능력 훈련과 인성검사를 혼합한 훈련을 기초로 하여 만든 게임이다.

게임의 대상[edit]

비록 게임의 탈을 쓰기는 하였으나, 본디 목적은 초능력 훈련과 인성검사이기 때문에 특정한 대상에게만 사용했었다. 원래 프로토스하이 템플러, 테란고스트 등이 주 대상이였으나 현대인들은 정신체를 사용하는데 익숙해져야 하기 때문에(예를 들면 이곳에서 54.242.193.41(이)라는 이름을 가진 정신체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가) 현대인들도 이 게임의 대상에 포함된다.

진행 과정[edit]

이 문제의 답은 흑인이다. 존나좋군?

캐치마인드의 훈련 과정은 다음과 같다.

  1. 훈련자들은 자신의 손에 마우스?를 쥐고 정신을 집중하여 특정한 위치에 자신의 정신체를 이동시킨다.
  2. 같은 위치에 위치한 정신체들 중 가장 먼저 도착하거나 특별히 선정된 자들이 모든 유저를 관리하는 위대하신 섭어님께 시작한다는 신호를 보낸다.
  3. 섭어가 현대국어의 한 단어를 선정하여 특정한 한 명에게 보여준다.
  4. 이 단어를 본 사람은 자신의 정신을 집중하여 연상되는 이미지를 떠올린다.
  5. 뇌파를 감지한 마우스가 뇌파를 증폭시켜 같은 위치에 위치한 정신체들에게 수신을 시작한다.
  6. 수신자를 제외한 정신체들의 주인은 모니터를 통해 송신된 뇌파를 받아들여 이를 해석하여 이미지화 한다.
  7. 송신자들은 언어영역에 정신을 집중하여 해석된 이미지와 가장 유사한 객체가 무엇인지 찾고 그 단어를 송신하여 섭어가 선정한 단어를 맞춘다.

인성 검사[edit]

캐치마인드는 인성검사의 기능도 갖고 있다. 송신된 이미지는 바로 그 사람의 정신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몇몇 사용자는 감정결과 매우 위험하다고 판단되어 국립정신병동에 보내져 집중적인 치료를 받고 있다. 그 이유는 '칼' 이라는 단어를 보고 삐–부엌 칼 이미지를 송신하였기 때문이라 카더라. 이곳에 수많은 모범답안?이 있으므로 해당 단어에 대해선 모범답안에 제시된 이미지만이 떠오르도록 수련하는 방법만이 앞서 말한 비극을 막는 방법이다.

응용 분야[edit]

올바른 인터넷 환경을 위해 본 게임으로 가 없거나 정신줄 놓은 사람들을 감별하는데 쓰일 계획이었으나, 연구결과 인터넷에는 그러한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판명되어 인터넷 사업자들이 자신들의 수익을 위해 로비활동을 벌여 무산된적이 있다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