캥거루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Jam.png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꿀잼이 듬뿍 들어간 글을 만드는 데는 너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바보같이 웃기지 않는 법도 참조해주세요.
낚시그림.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낚시가 들어 있습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낚이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낚시질.jpg
Wildehead.PNG 이 문서는 뭔가 무심한 듯 시크한 것과 관련이 있는 듯합니다만 여백이 부족하여 알 수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벨로시랩터에게 습격받아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Bouncywikilogo small.gif
빨리 위키백과를 참고하지 않으면 치지지지지지직......
캥거루

캥거루(Kangaroo, 학명: Velociraptor Kengaliensis)는 공룡의 일종으로서 무심한 듯 시크하다. 학명을 보면 알겠지만 벨로시랩터와 같은 종류에 속하며 비슷한 성향을 보이므로 위기 상황에서 그에 대한 대처법도 비슷하다. 주로 오스트레일리아에 서식하며 코알라에게 밀려 많이 몰살당하고 있다. 뛰는 모습을 보면 강시와 비슷해 보인다 카더라. 그 이유따윈 알 게 뭐야.

캥거루의 역사[편집]

캥거루는 본디 유럽대륙에 서식하였는데 고대 유럽인은 일찍히 캥거루의 강한 힘과 포악함을 파악하고 이를 적극 이용하고자 하였다. 고대 로마에서는 캥거루를 카르타고와의 전쟁에 적극적으로 사용하였으며 전후에는 검투 경기에 사용하였다는 기록이 있다 카더라. 하지만 로마 멸망 이후 유럽을 지배한 야만인들은 캥거루를 길들이는 방법을 몰랐기 때문에 캥거루의 이름을 캥거루(모른다)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야만인들이 기록을 전부 태워버렸기 때문에 캥거루의 원래 이름은 전해지지 않는다.

유럽의 야만인들은 캥거루를 모조리 에 태워 보냈다. 그후 캥거루는 파도를 타고 아메리카 대륙에 상륙하였다. 인디언들은 캥거루를 길들이려 시도했으나 로마 멸망 이후 일은 안 하고 게으름피우는 데 익숙해져 있던 캥거루는 아메리카 대륙의 서쪽으로 배를 타고 도망쳐 오스트레일리아에 도착한다.

오스트레일리아에는 유럽 야만인들보다도 더 원시적인 부족들이 살고 있었으며 그들은 처음 보는 동물인 캥거루를 공격하려 하나 캥거루는 그 강력한 힘으로 오스트레일리아 대륙을 정복해 버린다.

캥거루의 습성[편집]

캥거루는 자궁이 주머니와 연결되어 있어서 새끼는 태어나자 마자 충분히 성장할 때까지 어미의 주머니 속에서 지낸다. 주머니 안에는 새끼 캥거루에게 필요한 것이 전부 있기 때문에 자립심이 부족한 요즘 캥거루들은 다 자라서도 어미의 주머니에서 빠져나오려 하지 않는 니트족이 많다고 한다.

캥거루의 활용[편집]

최근 로마시대 캥거루 훈련소의 자료가 발굴되면서 캥거루 훈련법을 복원한 오스트레일리아 정부는 캥거루를 치안 경찰으로 활용하는 방안을 발표했으나 동물권리협회와 경찰 노조에 의해 저지되었다.

로마의 검투 경기를 본따서 캥거루를 권투경기에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듯하다.

Animal stub.PNG

이 문서는 동물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부위별로 토막난 돼지가 보이시나요? 서로의 젓가락을 모아 돼지고기를 구워 먹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