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Wildehead.PNG 이 문서는 뭔가 무심한 듯 시크한 것과 관련이 있는 듯합니다만 여백이 부족하여 알 수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벨로시랩터에게 습격받아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Unquotable
방법에서 코끼리를 냉장고에 집어넣는 법에 관한 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방법:생물 분류 읽는 법생물 분류 읽는 법
코끼리
정말로 멋지게 생긴 코끼리
정말로 멋지게 생긴 코끼리
멸종위기등급
관심이 필요합니다.
생물 분류
계: 동물계
문: 척색동물문
강: 포유강
목: 장비류
과: 코끼리과
학명
Elephantidae

코끼리는 기린과 함께 살아 있는 상태로 냉장고에 들어갈 수 있는 몇 안 되는 생물 중 하나이다. 귀는 크고 몸은 회색이다. (회색은 간혹 코끼리색이라고도 불린다.) 또한 멋지고 간지나고 무심한 듯 시크하다. 코끼리는 이 세상에서 인간 다음으로 가장 멋진 생명체이다. 사진으로 보았듯이 코끼리는 을 많이 싸는데 최대 3t가량을 싼다고 한다카더라 그러나 보기와는 다르게 아프리카의 서열 1위에 달하는 패왕, 폭군이다. 하지만 코끼리가 어딘가에 나타날때는 코끼리 왔쪄염 뿌우~ 라고 하기 때문에 그 말을 빨리 듣고 도망친다면 살 수 있지만 그러지 못한다면........

폭군 코끼리의 패기

코끼리의 수[편집]

코끼리의 수는 다음과 같은 수식으로써 정리될 수 있다.

[math]\displaystyle{ \sum_{k=1}^d 3d * elephants }[/math]

여기서 d는 무엇을 의미하는지 며느리도 모른다. 그러니 알 게 뭐야.

매일 코끼리 크기의 3배, 매일 코끼리 수의 3배, 매일 코끼리 얼굴 크기의 3배, 매일 코끼리 코 길이의 3배, 매일 코끼리가 사정하는 정액 양의 3배를 차례대로 더하면 코끼리 코끼리 코끼리를 볼 수 있다.

코끼리의 속도[편집]

무심한 듯 시크하다.

대개 코끼리는 평소에는 느리지만 달릴 땐 좀 빠르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실제 코끼리의 속도는 보다도 더 빠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왜냐하면, 장기에서 말(馬)은 ‘전후좌우로 1칸 + 그 방향으로 비스듬히 1칸’을 가지만 코끼리(象)는 ‘전후좌우로 1칸 + 그 방향으로 비스듬히 2칸’을 가기 때문이다.

냉장고 안에 집어넣기[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코끼리를 냉장고에 집어넣는 법입니다.

코끼리의 어원[편집]

영어[편집]

코끼리를 영어로 하면 elephant인데 이것은 elegant가 변한 말이다. elegant에서 elehant로 변하고 다시 elehant가 elephant로 변한 것이다. 코끼리는 elegant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매우 품위 있고 우아하고 고상하고 조출한 동물이다.

한국어[편집]

코끼리는 예전에 '고길이'이라 불렸다. 고길이는 '고길 + -이(인칭 접미사)'의 형태로 나중에 고기리 → 고키리 → 코끼리 순으로 변한 것이다. 고길은 高(고)와 吉(길)이 합쳐진 단어로 매우 길하다는 뜻이다. 여기서 '길하다'는 운이 좋고 일이 상서롭다는 것을 뜻하는데, 예전부터 코끼리를 만나면 재산 복이 터진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코끼리는 행운의 상징이였다. 고길에서도 알 수 있듯이 코끼리는 매우 복이 가득한 동물이다.

왜말[편집]

코끼리는 왜말(ぞう)인데, '조'라고 발음된다. 발음의 유래에는 두 가지 학설이 있는데 (조)가 날아다니다가 수천만 년간 진화해 코끼리가 되었다는 설과, 에도 막부 말기 왜국을 개항시키려 들어온 페리 제독과 함께 들어온 Joe라는 미국인이 있었는데 이 사람의 정체가 코끼리였다는 설이다.

아프리카의 폭군[편집]

사자가 '백수의 왕'이라고? '아프리카의 폭군' 코끼리 앞에서는 그저 무색한 별명이다. 코끼리는 심심하면 연못에 모여있는 사자들을 코로 패서 쫓아내고 물을 독차지한다.
건들면 奀된다는 작은 하마마저 지리게 만드는 코끼리! 이것으로 보아 코끼리를 대적할 동물이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코끼리는 무심한 듯 시크할 뿐만 아니라 덩치에 걸맞게 아프리카폭군으로 알려진 동물이다. 아프리카의 모든 동물 중에서도 덩치가 제일 크며 어떤 육식동물도 덤벼들지 못하는데 그 이유는 덤비다가 오히려 큰 덩치에 압도되어 짓밟혀 역관광을 당하기 때문이다. 덕분에 코끼리들은 심심하면 동물들을 코로 패고 다니며 그에 대적할 자가 없다카더라. 사실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다는 발상 자체가 매우 위험한 짓이므로 함부로 시도하다가 奀되도 백괴사전에선 책임지지 않으니 조심하길 바란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