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크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We are the blade of Aiur!”

코사크|질럿
New Bouncywikilogo 60px.gif
심영이 울부짖는다! 아래로 피신해라!
코사크

코사크러시아 북부에 사는 전투민족이다. 전투민족이기 때문에 금발에 뾰족한 머리스타일을 하고 있으며 심심하면 말을 타고 폴란드로 쳐들어가 칼과 창, 철퇴 등으로 폴란드인들을 쳐죽이고 때려도 안죽는 애들은 납치하고 옷은 찢어서 각반으로 만든다. 폴란드에서는 코사크로 인해 매년 85만명의 폴란드인들이 죽고 있으며, 모자라는 폴란드인들을 듕귁인이나 루스키로 대처하기 때문에 폴란드의 생활 수준은 점점 떨어져가고 있으며 순수 혈통 폴란드인은 51명밖에 남아 있지 않은 상태이다. 현재 폴란드는 코사크를 국가적 문제로 대처하고 있다.

코사크의 역사[edit]

코사크는 루스키들이 진화했다. 진화했다고 해봤자 거기서 거기인데, 불행히도 코사크인들은 진화하면서 전투에 필요 없는 러시아식 유머감각이 도태되었다. 그래서 코사크놈들은 대개 재미없는 놈들이 많다.

코사크의 습성[edit]

코사크인들은 루스키만큼이나 보드카를 사랑한다. 코사크인들은 심심하면 보드카를 마시고 폴란드로 쳐들어가서 누가 더 폴란드인을 많이 죽이나 내기한다. 그래서 폴란드는 더 이상 코사크인들에게 보드카를 공급하지 못하게 할 것을 UN과 EU 회의때 안건으로 삼았으나 위에서 말했듯이 현재 폴란드인들은 듕귁인들이 많다. 듕귁인 출신인 폴란드 대표는 영어를 못하기 때문에 듕귁어 특유의 바디 랭귀지로 대화를 시도하다가 회의장에서 쫓겨났다. 결국 폴란드는 EU와 UN에서 강퇴 위기에 처했을 정도였다. 결국 폴란드국격은 낮아지게 되었다.

재미있는 코사크 전통 놀이[edit]

코사크인들은 다음과 같은 놀이를 즐겨한다

  1. 폴란드인 많이 죽이기
  2. 폴란드인 코 베기
  3. 폴란드인 머리 가죽 벗기기
  4. 폴란드인 엉덩이를 차서 멀리 날리기
  5. 폴란드인 일 시키기

역사 기록[edit]

코사크들은 싸우기도 바빴기 때문에 기록을 남기지 않아서 역사서가 없다. 코사크에 대한 모든 것들은 구전되고 있다. 대신 듕귁영국, 폴란드는 코사크에 대해 많이 연구했는데 이것마저도 현재 기록이 없다. 왜냐하면 코사크인들은 자신들의 기록이 남는 걸 몹시 싫어했기 때문에, 자신들에 대해 뭔가 기록하는 자료가 생기면 염력으로 모두 태워 버렸기 때문이다.

코사크인들의 능력[edit]

염력[edit]

순수한 코사크인은 기본적으로 모두 500mp(Mind Power)정도의 염력을 띠고 태어난다. 500mp는 지구인으로는 상당한 수치로써 보통의 지구인은 15mp정도의 염력밖에 띠지 못하며, 지구인의 직계 조상 안드로메다인 역시 400mp정도였던 것에 비하면 대단하다. 코사크인들은 염력을 쓰기 때문에 싸움에서도 절대로 지지 않는 것이며, 실제로 싸움 중 덤벼드는 폴란드인들을 염력으로 모두 날려버렸다는 용맹한 코사크의 이야기가 구전되어 전해지고 있다.

염력의 활용[edit]

코사크인들은 염력을 뽑아내어 양 손에 칼 같은 형태로 만들 수 있다. 이 훈련을 한 사람을 프로토스의 하급 광신도들과 비슷하다 하여 질럿이라고 부르는데, 질럿들은 듕귁과 유교 제자들, 그리고 공자를 혐오한다. 그래서 듕귁인과 싸울 때 더 강력한 힘을 내는데, 현재 폴란드 인구의 80%가 폴란드 국적의 듕귁인이기 때문에 폴란드는 세월이 지날수록 코사크를 이길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