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라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잠깐만! HoXY 카레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Hi.jpg 이 사람은 굉장한 살인마입니다!

이 사람은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Kill.PNG

“키랏☆”

어느 초록머리 가수, 키라를 우상숭배하며

키라(?~?)는 정말 파란만장한 인생을 산 사람이다. 이 사람의 삶을 저술한 책이 여섯 권이나 있다.

키라의 삶을 저술한 책 중 하나

생애[편집]

10대[편집]

열두 살, 키라는 돈을 벌기 위해 알바를 시작했다가, 우연히 골트슈테른을 만나 투자 자금을 얻게 된다. 키라는 친구들과 함께 이를 펀드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번다. 그 다음 해에, 키라는 은행에 전 재산을 맡겼다가 그 은행이 파산하는 바람에 돈을 몽땅 잃고 평범한 사람이 되었다. 그로부터 삼 년 후, 자프트의 습격으로 대피하던 중 우연히 건담을 타게 된 키라는 건담 파일럿이 된다. 그리고 어린 시절 친구였던 아스란 자라와 싸우게 된다. 열여덟 살에는 키라는 학교 운동장에서 우연히 사람을 죽일 수 있는 데스 노트를 줍게 된다. 이를 이용해 키라는 악을 심판한답시고 범죄자를 신나게 죽여나가다가 L에게 의혹을 받은 이후 L과 두뇌 싸움을 벌인다. 결국 L에게 이기고 L은 죽는다.

20대[편집]

결국 키라는 24살에 키라사건 수사본부의 지휘자가 되고는 미사에게 범죄자 심판을 맡기고 세상은 막장이 된다. 이를 추적하던 니아에 의해 키라의 유죄를 밝혀내고, 키라는 결국 류크의 손에 죽는다.

30대[편집]

하지만 나중에 죽은 줄로만 알았던 키라가 모리오초에 숨어살면서 연쇄살인을 계속해왔던 것으로 밝혀졌는데, 이때 키라의 나이는 30대 초반이었다. 스탠드 능력으로 손만 남기고 증거가 되는 시체까지 제거해 버려서 완전범죄가 될 뻔 했으나 죠타로와 코이치에게 정체를 들켜서 위기상황에 처하나, 얼굴을 바꿈으로써 위기를 넘긴다. 다시 안정된 삶을 살려고 하나, 그의 아들인 하야토에게 정체가 탄로나게 된다. 안정된 삶을 살기 위해 자신의 진짜 정체를 아는 사람들을 모두 제거하려 하였으나 어이없게도 교통사고를 당하여 죽게 된다. 키라가 죽은 뒤 키라의 영혼은 소울 소사이어티의 사신이 되어 부대장 자리를 꿰어차게 된다. 그와 함께 키라는 맞는 의 몸무게를 두배씩 늘리는 빠따를 하사받게 되었다.

에프키라[편집]

에프키라는 키라가 모기에게 복수하기 위해 만든 제품이다. 그의 학창 시절, 방에서 조용히 공부를 하고 있던 그에게 모기가 날아들어 발바닥을 물었고, 결국 기말고사 시험 도중 가려운 발바닥이 신경 쓰여 제대로 문제를 풀지 못해 그에게 F학점을 안겨주었다. 이것 때문에 빡친 키라가 F학점 키라를 만들어준 모기를 가만두지 않겠다고 만든 제품이 에프키라다. 에프키라는 데스노트와 연결되어 있어 에프키라를 뿌리면 데스노트에 모기의 이름이 기록되며 이름이 없는 모기의 경우 위치가 기록된다. 그 후에도 에프키라는 꾸준히 개발되어 현재는 모기 이외에도 다양한 벌레를 학살할 수 있으며 심지어 과 결합하면 꼽등이도 살해할 수 있다.

키라가 소개한 돈을 버는 방법[편집]

1. 데스노트를 구한다. 2. 이름을 적는다. 3. ??? 4. PROFIT!

도보시오[편집]

Hume.svg

이 문서는 사람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사람이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몸을 보태어 인간을 만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