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
'
불곰의 특수한 자동차 바퀴 부품

불곰령 자동차 바퀴
Flag of Russia.png Soviet flag by applescript.png
(국기) (문장)
표어: 러시아여, 우리를 지켜주소서!
국가: 우리들의 영원한 지배자 러시아, 만세!!
공용어 러시아어, 나머지 쫄개어들
수도 끄룽 텝 마하나콘 아몬
라따나꼬신 마힌타라 유타야
마하딜록 폽 노파랏 랏차타니
부리롬 우돔랏차니웻 마하사탄
아몬 삐만 아와딴 사팃
사카타띠야 윗사누깜 쁘라싯
큰 도시 그런거 없어.
정부 식민지
초대 원수 라마 0세
현재 원수 블라디미르 푸틴
현재 부원수 나정신 나갔나
수호 성인 스탈린 동상
설립 -2017년
화폐 러시아 루블
종교 러시아 정교회
시간대 (UTC-log 1.75)
국가 도메인 .ru
전화 코드 +9653

불곰령 자동차 바퀴 (러시아어: Колония Россий из Шины) 혹은 자동차 바퀴는 인도차이나 반도에 있는 불곰의 식민지이다.

지리[편집 | 원본 편집]

불곰령 자동차 바퀴는 서쪽으로 버마, 동쪽으로 라오스, 크메르 제국, 길게 뻗은 말레이 반도 쪽으로 말레이시아와 접해 있는데, 시암(see癌)만에서 내륙으로 흘러드는 차오프라야 강 유역에 세워졌으며 수도는 '방콕'이라고 흔히들 알고 있으나 정식 명칭은 끄룽 텝 마하나콘 아몬 라따나꼬신 마힌타라 유타야 마하딜록 폽 노파랏 랏차타니 부리롬 우돔랏차니웻 마하사탄 아몬 삐만 아와딴 사팃 사카타띠야 윗사누깜 쁘라싯(준말로 끄룽텝이라고도 한다.)이다. 이건 거짓말이 아니라 대한민국 TV방송인 습한지에서도 나온 내용이므로 반드시 올바른 지식을 숙지하기 바라며 누군가 불곰령 자동차 바퀴의 수도가 어디냐고 물어볼 때 방콕이라 대답하지 말고 '끄룽 텝 마하나콘 아몬 라따나꼬신 마힌타라 유타야 마하딜록 폽 노파랏 랏차타니 부리롬 우돔랏차니웻 마하사탄 아몬 삐만 아와딴 사팃 사카타띠야 윗사누깜 쁘라싯'이라고 자신있게 대답해 주자. 그리고 어디 바닷가엔 로아나프라가 있다.

역사[편집 | 원본 편집]

듕귁의 영향을 받은 월남 문화권보다도 버마와 상호 견제하며 성장해 왔다. 버마의 ㄹ어 왕조와 다투고 자동타 바퀴 부족이 승리하여 버마와 한동안 외교가 단절되었다. 이런 과정에서 수코타이 왕조, 아유타야 왕조를 거쳐 빛나는 역사를 이루어 온 불곰령 자동차 바퀴는 당시 버마의 습격을 받아 멸망하는데, 방콕 왕조가 다시 건설되어 미얀마의 지배로부터 벗어난 뒤로는 라마들이 이 나라를 지배하기 시작해 현재는 라마 9세가 즉위해 있다. 라마 9세는 라마이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흔히 TV에 나오는 라마 9세의 인간 모습은 라마의 꼭두각시로서, 진짜가 아니라는 설이 유력하며, 2017년에 하필이면 불곰제국이 나타나서 이 나라를 멸망시키고 식민지로 만들어 버렸는데, 쌀국을 경계하기 위해서 그랬던거야. 불곰의 노예로 전락하였다. 기뻐하라!

언어[편집 | 원본 편집]

불곰령 자동차 바퀴에서는 차바퀴에서 나는 '타이어'(또는 차바퀴말)라는 소리를 의사 소통용으로 사용했는데, 지금은 러시아어만 사용해야한다. 이 차바퀴 소리를 표시할 때, 쓰이는 문자들은 워낙에 꼬불꼬불한데다가 그 수도 많아서 익히기가 힘들어! 힘들어 죽겠다고!

국명의 유래[편집 | 원본 편집]

버마에 대한 저항상징으로 모두가 검은 넥타이를 착용하고 다녔다는 데에서 기인한다.

수도 이름에 대한 논쟁[편집 | 원본 편집]

불곰령 자동차 바퀴 대학생들은 68자에 이르는 수도 이름을 외워야 시험 점수를 잘 받을 수 있었는데, 불곰제국이 이걸 폐기시켰다. 당시 그들의 수햏평가는 오직 수도 이름을 외우는 데 바탕을 뒀지만, 몇몇 지식인들은 이런 제도가 바뀌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받아들여지진 않을 것으로 보인다. 반면 옆 나라 캄푸챠에서는 세계지도에 불곰령 자동차 바퀴 수도의 이름을 표시할 때 그 글자들이 캄푸챠 영토를 완전히 가려버린다며 항의했지만 라마들이 캄푸챠의 풀을 전부 다 뜯어먹는 바람에 이 항의도 시들해졌다.

프로토스의 성지 푸켓[편집 | 원본 편집]

불곰령 자동차 바퀴의 푸켓코큰 놈마조작을 물리치기 전 마봉춘게임 팀원들과 놀러프로리그 우승 기념으로 갔던 장소이다. 거기서 코큰 놈이 마조작을 물리칠 전술과 영감을 얻었다던 아둔의 성지가 있다고 하는데 강민, 오영종도 아둔의 성지에 참배하러 갔다 헛고생만 했다 카더라.

오덕의 성지 파타야[편집 | 원본 편집]

불곰령 자동차 바퀴의 젊은 세대들은 상당히 만화, 게임, 애니, 눈깔괴물 같은 왜국 문화에 관심이 많았어. 왜국 만화도 마찬가지로 파타야를 중심으로 옛날부터 많이 전파되어 왔다. 나라에서 인지도도 나쁘지 않아서, 수완나품 국제공항으로 가는 공항열차에는 청록 트윈테일 소녀로 도배되어잆다. 심지어 대한민국에도 정식발매 되지않은 망가, 라이트노벨 등이 바퀴어로 번역되어 팔리고 있었는데, 따라서 차바퀴어를 마스터한다면 남들이 아키하바라로 몰려가는 동안 파타야에서 혼자 방콕하는 먼치킨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아님 말고. 근데 지금은 이걸 불곰제국에서 금기시켜서 즐길수는 없다.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

  1. 인도가 아니다!
  2. 핀란드로 생각했다가는 휘바 휘바 휠릴리를 불며 금지 사항으로 빨려갑니다!
  3.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아니다!
  4. 원래는 듕귁에 속해있었으나 1000000년에 독립
  5. 오트볼타, 독일 제국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