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기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Confusion.svg 검색과는 다르다! 검색과는!
언어의 부적절성.svg 이 글에는 부적절한 언어가 들어 있습니다!!
한국마약산업진흥원에서 이 문서에 안 좋은 말이 많다고 하여 청소년 이용 불가 판정을 내렸습니다. 이 땅의 청소년 여러분, 좋은 말만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알 게 뭐야.

삐–니미 우라질 년!

Adultgame.svg
낚시그림.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낚시가 들어 있습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낚이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낚시질.jpg

탐색기 또는 새끼빌 게이가 못 찾도록 나치크로소프트 윈도에 몰래 심어놓은 숨겨진 도구 중 하나이다.

숨겨진 비밀[편집]

빌 게이는 서울역 노숙자로 생활했던 당시에 서울역의 전설의 왕초였던 탐에게 생활의 지혜를 전수받으려 했는데, 그는 빌빌거리는 연기력이 누구도 넘볼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나 구걸을 할 때마다 수입이 짭짤했기 때문에 탐과 그의 쫄개들의 질투를 지속적으로 사왔고, 노숙자의 반란이 일어나던 시기에 서울역 밖으로 밀리게 되며, 결국 떠오르는 서울역의 별이었던 빌 게이는 힘이 부친 나머지 울며 겨자먹기로 마스터 노숙자로의 길을 접게 되었다고 한다. 그로부터 오랜 세월이 흘러, 마침내 빌 게이는 MS 제국을 설립해서 전 세계를 지배하려는 음모를 세우게 되는 한편, 탐은 오랜 노숙자 생활로 허약해진 체력 탓에 왕초 자리를 빼앗기고 서울역에서 쫓겨나 평범한 사회인으로 전락해버렸다. 그러던 어느 날, 빌 게이는 지하철을 타러가던 탐을 알아보게 되었는데, 마침 찐따처럼 지내서 파트너도 없었던 그는 뇌물을 주는 조건을 걸고 꼬셔서 탐을 낚는 데 성공하게 된다. 그러나 빌 게이가 뇌물을 주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채고, 몇 년 동안 수입도 없이 개고생만 시켰기 때문에 그는 빌 게이가 게이바로 놀러간 틈을 노려 MS 제국 24x30을 지뢰 667개로 도배하고 튀는 데 성공하게 된다. 지뢰 폭격을 맞은 빌 게이는 그렇게 복수의 기회를 노리며 윈도를 만들고 있었고, 완성에 다다르게 되자 마침내 그는 도구 중 하나를 집어 탐색기새끼라고 명명하게 되었다고 한다.

발견 장소[편집]

Tomsakki.png

이 도구의 정체는 어떤 천재에 의해서 3일 만에 공식적으로 발견되었다는 기록이 있다. 윈도 XP을 기준으로 시작버튼을 누르고 모든 프로그램, 보조 프로그램을 차례로 들춰보면 다른 많은 도구들 사이 아래쪽에 끼우고 Windows 탐색기라는 영어가 섞인 긴 이름을 써서 착시를 일으킴으로서 잘 안보이도록 교묘하게 숨겨놓은 것을 알 수 있다. 게다가 폴더를 아무거나 열 경우에는 폴더를 열었는데 도구 모음에 폴더가 또 있는 백괴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것도 사실은 탐색기새끼를 폴더로 위장시켰던 것이었다! 그것만으로는 부족했던건지 아예 왼쪽에 검색이라는 도구를 달아 완벽하게 유저들을 속여왔던 것이다. 이를 보아 빌 게이는 사실 매우 소심한 성격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용도[편집]

  1. 가 마이크로소프트 탐색기를 사용한다.

자, 나올 수 있는 모든 경우의 수를 살펴보니...

  • 너의 야동이 노출되었다! 19이런 색마같은!
  • 탐이 너의 집을 사버렸다! 탐이 이렇게 부자가 된 이유는 그 분에게 돈을 받았기 때문이야!
Tokyo University Entrance Exam Results 6.JPG 자네, 수능은 잘 봤는감?뭐, 잘 봤다고? 그럼 이럴 게 아니라 면접 논술 뭐 이런거 슬슬 준비해야지.

뭐, 면접 논술을 벌써 다 준비했어? 그럼 대학교에 갈 준비를 해야지.
뭐, 망쳤다고? 아니면 재수하든가 아님 남자라면 슬슬 입대할 준비 하든가.
뭐, 고등학생이 아니라고? 그럼 시험은 얼마 남았어?
뭐? 벌써 대학생이라고? 너의 꿈은 10급 공무원이 아니더냐?
뭐? 공대생이라고? 너의 꿈은 엔지니어가 아니더냐?
뭐? 사관생도라고? 너의 꿈은 박정희, 전두환마냥 쿠데타를 일으키고 나라를 파탄내는 독재자가 아니더냐?
뭐? 의대 다닌다고? 너의 꿈은 장준혁을 능가하는 의사가 아니더냐?
뭐? 예술대를 다닌다고? 너의 꿈은 예술가가 아니더냐?
뭐? 대졸이라고? 너의 직장은 어ㄸ..퍽퍽 그만해 새꺄!!
뭐, 고딩은 맞는데 3학년은 아니라고? 그럼 이제부터 시작일세. 뭐, 반박할 게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