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Achtung.svg 이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에
어떤 사람이 보기에는 이 문서의 내용이 너무 가짜 같아서 실제 내용으로 수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유머를 즐기는 백괴사전입니다. 진지한 내용으로 문서를 채우고 싶으시다면 위키백과가십시오.
백괴사전의 이러한 특성을 무시하고 편집하는 경우, 문서를 망치는 짓거리로 몰릴 수 있습니다.

태권도대한민국백괴스러운 무술이다. 젤 나가의 몸짓언어라는 설과 國K-1택견과 중국 무술을 혼합했다는 설이 있다. 급수와 단수의 등급제가 있기 때문에, 국가에서는 단수로 혜택을 준다. 군대에 입대할 때 4단 단증이 있으면, 거의 놀게 해준다.

태권도의 종류[edit]

  1. 품새 : 태권도계에서는 반드시 품새를 외워야 하며, 외우지 못하면 급수를 올려주지 않는다.
  2. 겨루기 : 그냥 발차기로 싸우는 것이다.몸통을 맞추면 1점, 회전해 맞추면 2점, 머리를 맞추면 3점이다. 이건 최근에 규칙이 바뀐 거다.옛날에는 점수를 후하게 주지 않았지만 세계태권도규칙이 바뀌었는데 나보고 어쩌라고 이 사람아...
  3. 격파 : 태권도계에서 제일 폼난다. 태권도에서는 기왓장, 벽돌, 송판 등을 아주 멋있는 발차기로 토막낸다.
  4. 호신술 : 다른 무술에서도 하는 것이다. 호신술은 태권도가 가장 낫다. 그냥 범죄자들을 항복시키기 위해 배우는 것이다.

태권도 동작[edit]

태권도 동작은 발차기를 제외하고 거의 다 쓰레기다. 이름만 그럴싸하지, 실제로는 아주 개념없고 허접한 동작이다. 심지어 막는 동작에서도 쓰레기같은 동작들이 있다. 그러나 다른 무술에 있는 쓰레기같은 동작들은 뭘까? 이는 태권도가 사실 무술이 아닌 무용에 더 가깝다는 것을 증명한다.

태권도 등급제[edit]

태권도에는 등급제가 있다. 쓰레기같은 경찰에서는 4단 취득자에게 혜택을 준다. 군대에서도 태권도 4단증이 있으면, 많이 놀게 해준다. 정말 이런 나라가 다 있나... 더군다나 육군사관학교에서는 이게 넘사벽으로 심하다. 입학할 때 사범 수준의 고단자가 돼도 입학하는 순간 단이 몰수되고 초단부터 다시 따야한다. 그리고 졸업할 때까지 초단을 못따면 퇴학당한다.

놀라운 사실[edit]

태권도가 쓰레기 같아 보이지만, 태권도로 개사기 기술을 쓰는 인간들도 존재한다. 역시 인간은 극복한다!

예를 들어 김가불 같은 인간들도 있고, 척 노리스도 태권도를 배웠다 카더라. 이건 사실이니라. 다만 너 같은 놈은 사기적으로 사용하는 게 안된다.

태권도를 조금 한 사람들[edit]

태권도의 극에 달한 개사기인물[edit]

도보시오[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