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컵 사이즈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생각[편집]

컵 사이즈를 진짜 컵 크기로 쓰는 건 어떨까요?

컵 사이즈는 컵의 크기를 나타내는 척도로, 주로 남자들이 술을 마시기 위해 고안된 크기다. 이들은 술을 많이 마실 수록 자신을 과시할 수 있기 때문에 대개 큰 컵을 선호한다. 컵의 크기로는 소주잔(A컵), 와인잔(B컵), 커피잔(C컵), 물컵, 머그컵(D컵), 대야(F컵), 양동이(I컵) 등이 있다. 특히 대야와 양동이는 매우 큰 컵으로, 과시용보다는 주로 고문용으로 이용되며 주로 신입생 환영회에서 볼 수 있다. 소주잔 컵 사이즈의 경우, 작다고 무시당하지만, 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등등...

--Lausui Lieto "Lemminkäinen"   2016년 4월 20일 (수) 14:05 (KST)

이게 나아보입니다. 일단 제가 의도한 유머 포인트는 나무위키식 문서와 디시위키식 문서와 백괴사전식 문서의 차이를 이용한 양식적 개그인대 솔직히 잼이 없더군요. --Hamster113 (토론) 2016년 4월 22일 (금) 23:20 (KST)
일단 지금 제가 연구하고 있는 것은 가장 기존의 백괴에서 거리가 먼, 오히려 디시위키와 나무위키, 궁극적으로는 위키백과와 까운 문서를 해설을 통한 왜곡 제공으로 유머스럽게 낚시를 하는 방법인대... 잘 모르갰습니다. 솔직히 어렵습니다. --Hamster113 (토론) 2016년 4월 22일 (금) 23:25 (K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