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프리온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이것을 찾으셨나요? 투명드래곤

Dialog-stop-hand.svg 이 생물은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생물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벌레.gif 이 문서는 백괴사전내에 인지도가 높고, 유명하나 그에 비해 문서의 양이 너무 적습니다!
당신이 글을 길게 써 주신다면 목침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병을 드리겠습니다.
Bouncywikilogo small.gif
가엾고 딱딱한 위키백과로다. 이제 이 백괴의 막강한 에 짓밟히고 말 것이거늘!
투명프리온

투명프리온(dksemfhdj: xnaudvmfldhs)은 지구인을 멸망시키기 위해 지구에 침투한 수수께끼의 외계 생명체이다.

생태[편집]

살아 있지 않으므로 죽지 않는다. 죽이고 죽이고 또 죽여도 살아 있다. 그런데 어차피 살아 있지 않으므로 생태라는 것 역시 존재할 수 없다.

투명프리온과 관련된 현상[편집]

광우병[편집]

투명프리온은 에 감염되면 증식되어 그 뇌를 스펀지처럼 만든다. 그 소는 식용으로 사용될 수 없으며 뇌가 스펀지처럼 변했음에도 불구하고 설거지용 스폰지로 사용할 수조차 없다. 그러나 기삿거리에 고민하는 기자들의 좋은 기사 소재가 된다.

인간 광우병[편집]

소에 감염되어 수를 불린 투명프리온은, 그 소를 먹은 인간에게도 마찬가지의 병을 일으킬 수 있다. 일반적인 소 광우병 프리온이 인간에게 같은 질병을 일으킬 확률이 매우 낮은 것과 달리, 투명프리온은 매우 쉽게 전염·발병하며 일단 인간에게 감염된 뒤에는 키스는 물론 단지 서로를 바라보는 것만으로 전염될 수 있다. 사실, 소의 질병 따위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던 인류였으나 이로 인해 소의 보건에 대한 관심이 좀 더 높아지게 되었다.

단위의 혼동[편집]

투명프리온은 굳이 인간이 직접 섭취하지 않아도 인간의 에 일정한 영향을 주어 각종 과학단위를 헷갈리게 할 수 있다. 예컨대 일반적인 '화씨 600도'를 투명프리온에 감염된 사람은 '섭씨 600도'로 읽고 공포에 빠지게 된다.

정치인의 실직[편집]

덕국에서는 투명프리온에 소가 감염됨으로 인해 관련 정치인이 실직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하였다. 이는 실업자 수를 한 명이라도 더 증가시켜 인류사회를 불안하게 만들려는 투명프리온의 술책이다.

힌두교의 번성[편집]

투명프리온이 소를 통해 전파된다는 것을 알게 된 인류의 힌두교 신자 비율은 점차로 증가하여 2012년에 이르러서는 인류의 약 85%를 힌두교도가 차지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소수 종파로 전락한 일부 근본주의 기독교도들은 투명프리온이 외계에서 온 것이 아니라 힌두교도의 음모라고 주장하기도 한다.

투명프리온에 대한 대처[편집]

투명프리온의 침략에 대처하는 방법 대해서는 특히 대한민국 내에서 다양한 견해가 제시되고 있다.

좌파세력 척결[편집]

투명프리온은 좌파세력의 음모이므로 좌파세력을 척결하면 저절로 해결될 것이라는 견해이다. 그러나 이 견해는 투명프리온이 외계생명체이며, 외계에도 반드시 좌파가 존재한다는 보장이 없다는 점을 간과하고 있다는 점에서 비판을 받는다.

신앙으로서 극복[편집]

모 종교를 믿는다면, 그 종교를 믿는 대통령을 믿으라는 견해를 어느 기독교 성직자가 주장한 바 있다. 그렇지만, 기독교보다는 힌두교가 투명프리온 예방에는 더 효과적으로 보인다는 비판이 있다.

삶는 요리법[편집]

굽거나 튀기는 것에 비해 건강에 좋다고 여겨지는 삶는 요리법으로서 투명프리온으로 인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견해가 방송사의 생방송 도중에 제보된 바 있다. 그렇지만, 섭씨 600도 이상(일반 프리온은 화씨 600도면 충분하지만 투명프리온은 섭씨 600도로도 사실 부족할 수 있다.) 가열하여 식재료를 삶을 수 있는 시설을 일반 가정에 갖추는 것은 쉽지 않을 것이다.

김치와 투명프리온[편집]

배달민족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김치사스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왔지만, 최근들어 투명프리온에 매우 효과적인 저항력을 가지고 있다는 연구결과들이 등장한 전망이다. 다만 일반적인 김치가 아니라 투명김치만이 투명프리온에 대한 저항력을 가지는데, 문제는 이것이 만져지지도 않고 보이지도 않기 때문에 일반인들이 쉽게 접근하고 취급할 수 없다는 것으로 아직까지 그 실체를 구현하는 데에 성공한 학자는 아무도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이 현실화된다면 투명프리온의 인류절멸계획도 종막을 맞을 수밖에 없을 것이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