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퍼프 걸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You just activated my trap card.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함정이 들어 있습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함정에 걸리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공명의 함정.jpg
Hi.jpg 이 사람은 굉장한 살인마입니다!
이 사람은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Kill.PNG

틀:성적 내용

파워 슬럿 걸》(영어: Power Slut Girls)은 미국 만화영화이고 교훈이 많은 만화다. 현재 종영상태이다. 무엇보다 위의 두 에피소드 밖에 없다. 유토니움 교수가 뭐든 할 수 있는 완벽한 소녀를 만들기 위해 설탕, 향신료, 온갖 좋은 것들을 섞는 도중 실수로 화학 약품인 마약 X를 쏟아버리고 그로 인해 파워슬럿걸이 태어났댄다.
파워슬럿걸들은 초능력으로 틴셀타운의 악당과 괴물, 모든 범죄와 맞서 싸운다 카는데 알 게 뭐야

등장인물[edit]

파워슬럿걸[edit]

유토니움 박사가 만들어낸 완벽한? 3명의 눈깔괴물 소녀. 각각 특정한 3개의 재료인 설탕, 향신료, 온갖 좋은 것, 그리고 정말로 예기치 못한 실수로 집어넣게 된 화학 약품 <마약 X>를 섞어 넣어 만들어졌다. 태어날 때부터 지니고 있는 슈퍼 파워를 이용해 온갖 괴물과 악당들로부터 틴셀타운을 지키고 범죄를 물리치는 사명을 띠고 있다 카더라.


패리스 힐튼(Paris Hilton)[edit]

파워퍼프걸의 리더, 가장 밝은 금발이다. 파워퍼프걸 중 가장 똑똑하고 지적이며 냉정침착하다. 냉철한 판단력과 뛰어난 두뇌로 늘 다른 멤버들을 이끌어가며 다른 멤버들도 머리싸움을 할 땐 늘 얘한테 의지한다. 하지만 리더라는 강박관념이 크지 않다. 그녀가 리더가 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중독된 약, 술 따위가 없고, 남친이 있어서다! 특기는 작전 세우기. 파워슬럿걸 중 가장 자주 19야동을 본다.

파워[edit]

아이스 파워

타라 리드(Tara Reid)[edit]

파워퍼프걸의 멤버, 파란 옷에 유난히 노란 머리. 항상 술을 끼고 다니는데, 그 만큼 토를 자주 하고, 또 몸도 나빠 기침을 자주 해서 주변에 남자가 없다. "엄마, 무서워!!!" 온순하긴 하지만 자기 주장은 확실히 하는 성격이며 가끔 이해 못할 불가사의한 행동을 보이기도 한다. 체격이 제일 뚱뚱해서 저지방 콜라를 먹는다.

파워[edit]

코로 엄청난 기압으로 아무거나 빨아들일 수 있는데, 그 안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 지는 아무도 모른다. 그리고 봉춤을 출 수 있는데 흠좀무. 몸을 비틀어 짜면 상당한 양의 알코올이 나온다.

브리트니 모피(Britney Morphy)[edit]

파워퍼프걸의 멤버, 짧은 노란 단발을 양쪽으로 빳빳이 세웠다. 항상 담배를 피고 다니는데, 폐는 건강하다. 털털하고 호전적이고 난폭한 성격을 지닌 소녀이며 파워퍼프걸 중에서도 가장 싸움을 잘한다. 가장 말랐기 때문에 고지방 콜라를 먹는다.

파워[edit]

테이블에서 스트립댄스를 출 수 있는데 흠좀무. 발이 라이터 기능을 하기 때문에 불을 붙일 수 있다.

타운스빌 시민들[edit]

유토니움 교수(Professor Utonium)[edit]

일류 과학자이자 파워퍼프걸의 아버지. 완벽한 소녀를 만들기 위한 연구를 진행하던 도중 파워슬럿걸을 만들어 냈으며 파워슬럿걸의 유일무이한 아버지이다. 틴셀타운의 변두리에 있는 자신의 집 지하의 연구소에서 여러 연구와 실험에 몰두하고 있다. 과학에 해박한 만큼 가사일에는 정말로 소질이 없으며 1년에 한 번 타운스빌에서 열리는 '칠리 요리 만들기 대회'에서 그가 만든 칠리 요리가 생화학 테러를... 평소엔 자상하고 따스하지만 한 번 화가 나면 파워퍼프걸에겐 어떤 악당보다 두렵고 무서운 존재이다.

시장[edit]

틴셀타운의 시장. 땅딸막한 신체와 커다란 코에 모노클 안경이 포인트인 노인. 틴셀타운의 모든 전권을 지니고 있는 사람이지만 엉뚱하고 덜렁대며 파워퍼프걸이 '머리에 아무것도 든 게 없다.'라고 공인할 정도로 바보다. 피클을 사랑하며 피클만 보면 환장을 하는 말 그대로 '피클 중독자'. 이런 무능력자가 왜 시장인가 하면 사람들이 딱히 관심이 없어서라 카더라.

사라 벨럼[edit]

시장의 비서이자 오른팔, 8등신의 글래머러스한 S라인 몸매와 풍성하게 웨이브 진 길다란 주황색 머리카락이 특징. 키가 커서 파워퍼프걸 상에서는 얼굴이 아예 보이지 않지만? 상당한 미인으로 추정된다. 성실하고 체계적이고 계획을 잘 짜는 준비된 성격. 평소엔 조용하고 정숙한 이미지이지만 상당한 격투 실력을 지녔으며 그 실력으로 악당인 세두사와 호각으로 싸우는 힘을 선보인 적이 있다. 사실 어릴적에 시장님을 보고 "시장님은 정말 바보입니다"라는걸 깨달았댄다. 사실 키가 워낙 장신이다 보니 파워퍼프걸 촬영팀의 카메라맨이 난장이 똥자루같은 나머지 등장인물들의 얼굴을 잡느라 얼굴이 계속 짤렸는데 이게 컨셉이 되고 말았다.

킨 선생님[edit]

틴셀타운의 교육 기관인 <오크양성 유치원>의 여성 교사. 사과를 좋아하며 자신의 교탁에 늘 사과를 올려놓고 쉬는 시간에 그것을 먹는다. 교육 실력은 굉장히 우수하며 자신의 유치원생들을 자식처럼 아끼고 사랑한다. 수업 시간에 떠드는 것과 장난치는 것, 수업 시간에 지각하는 것, 공부하지 않고 노는 것을 제일 싫어하며 학생들을 가르치는 데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붓는다. '밸런타인'이라는 애완고양이를 기르는데, 한 때 유토니움 교수와 연애를 한 적이 있으나 유토니움 교수가 고양이를 싫어해서 해어졌다 카더라.

악당[edit]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며 범죄를 저지르는 뒷세계의 존재들. 늘 파워퍼프걸과 대치하면서 파워퍼프걸을 없앨 기회를 노린다. 항상 까이고 은근 불쌍하다.

모조조조[edit]

작중에 등장하는 악당 중에서도 대표적으로 범죄를 저지르는 악당. 본래 유토니움 교수의 연구실에서 조수로 일하던 원숭이 '조조'였지만 파워퍼프걸이 탄생하던 순간 폭발한 <마약 X>의 방사선에 맞는 바람에 뇌가 비정상적으로 발달, 엄청난 지적 능력과 사고를 가지게 되었다. 처음 각성했을 땐 그래도 온순했지만 파워퍼프걸이 점점 더 교수에 마음에 들어가면서 그것에 질투를 느끼고 비뚤어진 악의를 지니게 되었다...... 라고 본인은 알고 있지만 유토니움 교수의 말에 따르면 실험실에서 늘 사고만 치던 사고뭉치였으며 파워퍼프걸 탄생 때만 해도 모조조조가 유토니움 교수를 밀치는 바람에 <마약 X>가 혼합 물질에 떨어지게 되었던 것이랜다. 틴셀타운 공원의 중앙의 사화산 위에 기지를 지어놓고 살고 있으며 자신의 커다란 뇌를 가리기 위해 하얀색 바탕에 보라색 줄무늬가 있는 커다란 모자를 쓰고 보라색 제복에 발까지 내려오는 파란 망토를 입고 있다. 늘 자신이 최고이고 자신이 옳다라는 사고방식을 지니고 있으며 말을 할 때도 자꾸 뚝뚝 끊어 요점만 이야기하는 등 아주 듣기 싫은 말투를 사용한다 게다가 계속 같은말만 반복한다.

퍼지 럼킨[edit]

틴셀타운 교외의 깊은 산속에 오두막을 지어 놓고 사는 악당.
누군가 자신의 오두막 영역에 들어오면 불같이 화를 내며 라이플을 쏘는가 하면 누군가 자신의 물건을 건드리기라도 하면 이성을 잃고 폭주하는 괴물로 변신한다.
부들부들한 분홍색 털에 연두색의 커다란 코, 같은 연두색의 동그란 돌기가 달린 더듬이를 가진 불가사의 생명체이다.
한 때 유토니움 교수가 퍼지의 정체에 대해 의문을 품고 그의 산에 잠입한 적이 있으나 도리어 퍼지의 아내가 될 뻔한 웃긴 에피소드가 있다.
(퍼지는 매우 멍청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음)

갱그리파[edit]

여드름 치료를 받다가 부작용이 생겨 피부 자체가 탁한 연두색으로 변해 버린 불량 5인조.
주로 저지르는 범죄는 담벼락 낙서, 골목길 쓰레기 투하, 어린 아이 괴롭히기 등등 동네 양아치들이나 할 법한 범죄이다.
사실 몰래 훔치는데 굉장한 재능이 있다?!

  1. . 에이스 - 갱그리파의 리더, 간사하고 아부를 잘하며 지략에 능하다. 뾰족한 검정 선글라스가 트레이드 마크.
  2. . 빌리 - 갱그리파의 멤버, 덩치가 크고 뚱뚱하며 주로 힘 쓰는 일을 잘한다. 우둔하고 멍청하며 단순무식하기 때문에 파워퍼프걸과 친구가 되기도 했다. 눈이 하나밖에 없다.
  3. . 스네이크 - 갱그리파의 멤버, 마치 뱀을 연상시키는 날카로운 외모에 늘 쉭쉭거리며 혀를 내미는 기묘한 행동을 하며 말끝마다 "~스"를 붙인다.
  4. . 워렛 - 갱그리파의 멤버, 키가 작달막하고 풍성하고 길게 늘어진 검은 머리가 특징이다.
  5. . 그루버 - 갱그리파의 멤버, 등에 혹이 나서 90도로 등이 구부러지고 눈이 기괴한 형태로 튀어나온 외모를 하고 있다. 평소엔 혀로 침을 튀기면서 "부르르르~~"라는 말밖에 하지 않는데 그 말은 갱그리파 멤버들만 알아들을 수 있다. 그루버에겐 정말로 100% 완벽한 성대모사 능력이 있다.

세두사[edit]

본래 "굿 레이디"라고 불리는 온순하고 착한 여성이지만 그녀의 또다른 사악한 마녀의 자아인 "세두사"는 반대로 굉장히 교활하고 사악하다.
세두사의 머리카락은 마치 뱀처럼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머리카락에서 강력한 끈끈이 헤어 젤을 발사하기도 한다.
자신의 요염한 매력을 이용해 갱그리파를 하인처럼 부리기도 했다. 주로 저지르는 범죄는 값비싼 보석이나 현금을 훔치는 강도짓.

프린세스[edit]

대부호의 외동딸이자 파워퍼프걸과 같은 유치원에 다니는 소녀, 모든 것을 돈으로 사려고 하며 불결하고 천박한 것을 싫어한다 재수없는 새끼.
자신보다 주목받고 눈에 띄는 파워퍼프걸을 동경하면서도 질투해 자신도 파워퍼프걸이 되려고 했으나 결국 실패하고 그 이후로 호시탐탐 파워퍼프걸을 없애고 자신이 새로운 영웅으로 추대받을 날을 기다리고 있다.
주로 저지르는 범죄는 각양각색이지만 돈이나 자기 집안의 권력을 이용해 저지르는 경우가 대부분.

아메바 보이즈[edit]

물웅덩이에 고여 있던 아메바가 어떤 이유로 돌연변이를 일으켜 생물체로 각성하게 된다.
자신들을 악당이라고 칭하고 있긴 하지만 악당이라고 할 수 없을만큼 멍청하며 모조조조가 실수로 떨어뜨린 기계 설명도를 이해하는데도 하루가 걸릴 정도이다.
자신들이 무시무시하고 강한 악당이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정작 파워퍼프걸은 그들은 조금도 신경 쓰지 않는다.
쓰레기 투척이나 오렌지 하나 훔치기등 같은 짓만 한다.

라우디러프보이즈(LoudyRuffBoys)[edit]

파워퍼프걸과는 정반대의 완벽한 3명의 소년들. 유토니움 교수로부터 파워퍼프걸의 탄생 비법을 훔쳐낸 모조조조가 자신만의 방법으로 다시 개조해 만들어낸 완벽한 소년들이다.
만드는 방법은 개의 꼬리, 겨드랑이 털, 달팽이 요리, 그리고 <케미컬 X>를 대신할 화장실 변기물로 만든다(ㅡㅡ^).
정의를 지키고 평화를 사랑하는 파워퍼프걸과는 반대로 사건을 좋아하고 평화를 깨부수는데 여념이 없는 그야말로 무시무시한 악동들이다.
파워퍼프걸과 동일한 슈퍼 파워와 초능력을 지녔고 파워퍼프걸을 패배시킨 전적이 있는 유일한 악당이며 처음 등장했을 때 압도적인 실력으로 파워퍼프걸을 쓰러뜨렸다.
하지만 사라 벨럼의 아이디어로 인한 파워퍼프걸의 여성미 넘치는 키스 공격에 폭파했고(난 좋을 것 같은뎅...),
후에 그들의 가능성을 본 그(Him)의 손에 의해서 새로운 힘을 가지고 업그레이드해 다시 부활했다.
하지만 역시 파워퍼프걸의 여성미 넘치는 소꿉놀이 공격으로 인해 패배했다.
여담이지만, 팬들은 이녀석들과 파워퍼프걸을 엮기도 한다.

멤버[edit]
브릭(Brick)
라우디러프보이즈의 리더, 새빨간 모자를 뒤로 돌려 쓰고 있으며 초기에는 그저 블로섬의 남성화 모습처럼 보였지만 그(Him)가 부활시킨 후엔 뒤로 길다랗고 삐죽거리는 뒷머리가 생겼다.
블로섬이 지적이고 냉철한 리더라면 브릭은 난폭하고 잔인한 철부지. 하지만 라우디러프보이즈를 이끌 땐 누구보다도 강하고 지적인 모습을 보일 때가 있다.
부머(Boomer)
라우디러프보이즈의 멤버, 아무렇게 자라난 금발을 옆모양으로 정리한 머리가 특징이며 그(Him)가 부활시킨 후엔 머리가 훨씬 더 길게 자라나 양쪽으로 뾰족하게 되었다.
버블이 어리숙하고 순진한 것처럼 부머 역시 살짝 순진하고 아둔한 면이 있으며 그것 때문에 브릭과 부치에게 무시당하곤 한다.
부치(Butch)
라우디러프보이즈의 멤버, 버터컵이 머리를 한갈래로 질끈 묶은 듯한 머리가 특징이며 그(Him)가 부활시킨 후엔 머리를 푼 후 그것을 뾰족하게 세워 번개머리로 스타일을 바꿨다.
버터컵이 과격하고 터프한 다혈질인것처럼 부치 역시 라우디러프보이 중 가장 힘쓰는 것과 싸우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머리는 제일 나쁘며 가끔씩 지랄을 하는 경향이 있다.(한쪽 눈을 꿈틀거림, 몸을 발작처럼 떨어댐, 이상한 소리로 웃음)

그(Him)[edit]

파워퍼프걸의 가장 강력한 숙적이자 파워퍼프걸이 유일하게 두려워하는 존재.
모든 악당들이 그의 이름을 담기조차 두려워하며 모조조조는 형님으로까지 모시고 있다.
라우디러프보이와 마찬가지로 유일하게 파워퍼프걸을 몰아갈 힘과 능력을 갖춘 무서운 악마.
진한 빨간색의 피부와 연두색의 날카롭게 째진 눈, 피부보다 더 진한 빨간색의 날카로운 집게발. 돌돌 말린 염소 턱수염이 특징이며 평소엔 늘 여자같이 나긋나긋하고 다정한 말투로 말하지만 본성은 잔혹과 비정, 무자비의 극치라 할 정도로 사악하다.
파워퍼프걸의 슈퍼 파워에 버금갈 정도로 막강한 불가사의한 마력을 지녔으며 등장횟수는 적지만 한 번 나올 때마다 파워퍼프걸을 제대로 궁지에 몰아간다.

파워[edit]
  • 파워퍼프걸에 버금가는 초 괴력
  •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집게발
  • 눈에서 발사하는 지옥의 광선
  • 인형 빙의
  • 사람들의 마음에 증오를 가득차게 하는 미움의 구름
  • 꿈속 세계를 자기 마음대로 조종
  • 파워퍼프걸의 슈퍼파워와 초능력에 버금가는 불가사의한 마술

도보시오[edit]

왜국에선 이 교훈적인 만화를 미소녀물로 만들었다.

그 내용에 대해서는 여백이 부족해서 아래의 내용을 보기 바란다.

바깥 고리[edit]

Catoon-icon.png

이 문서는 만화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비어 있는 칸이 보이시나요? 서로의 두뇌 안 그림과 대사를 긁어모아 빈 칸을 채워 나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