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판다(영어: panda,듕귁어 간체: 大熊猫)는 듕귁, 대한민국에 서식하는 동물이다. 대나무에 중독되어 있으며, 그래서 화투를 매우 잘 친다. 판다들이 모여서 화투를 치며 도박을 하는 경우도 있다. 화투 실력이 좋지 않아 돈을 다 빼앗긴 일부 판다들은 WWF, 흔히 bleepWTF이라고 불리는 환경 단체에서 판다는 WWF의 마크이다.? 이 단체에 정부가 돈을 지원해 준다 카더라.

특징[편집]

흔히 듕귁 내륙에서는 판다들이 매우 백괴스러운 포즈를 하고 있는데, 엄청난 죽림안에서 느긋하게 대나무를 뜯는 모습이 자주 포착된다. 크기는 이 숭배하는 독재자 혹은 대통령, 혹은 의 키와 비슷하고, 몸무게는 알 게 뭐야kg이다. 흔히 김정일이 아니냐고 하지만, 그들은 돼지어 따위를 사용하는 돼지라고 한다. 즉 돼지와는 다르다!

듕귁인들이 이 판다를 봤을 때, 엄청나게 무겁고 커서 뚱뚱한 놈이라 불렀으나, 판다가 듕귁집에 굴러와 듕귁집을 부숴버린 이후 뚱뚱한 놈이 아니라 대왕판다라고 칭송하며 대왕판다가 지나가면 무릎을 꿇고 빌었다.

주거 지역[편집]

매우 다양하다. 판다들은 무리를 지어 다니는데, 무리를 지어 다니다가 어딘가에 정착을 하게 되는데, 그 지역은 지구를 좌표평면으로 나타낸 뒤, 임의의 점에 위치되는 것이기에 햄버거 집일 수도 있고, 바다일 수도 있고, 일본일 수도 있다. 판다는 잡상인 짓을 하는 동물이라서, 번화가 바닥에 줄지어 앉아 물건을 판다. 이 과정에서 가끔 몸을 부딪쳐서 영토 분쟁도 한다.

지금까지 알려진 판다들의 주거 지역은 이렇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