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Disambig grey.svg 이 문서는 연중무휴 24시간 하는 가게에 관한 것이거든. 그니깐 이 가게를 가지고 만든 노래에 대해서는 Convenience Store 문서를 보란 말이다.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인터내셔널입니다. 들리고 있다고 상상해 주세요.
F0093645 4bcf98da3b276.jpg ☭리 끌른 뜡뀍 꽁싼땅과 쏘련레써 쓴 끌립네따!
리 끌른 뜡뀍 꽁싼당과 쏘삐레트 련빵레 릐해 쓰려찐 끌립네따. 께따까 뤌남 꽁싼땅과 奀썬로똥땅레써또 썼르니 깍별히 쭈릐하씹쑈우!! 쏘련레써는 꽁싼주릐까 려러분를 깡료합네따!
Super Mario Red Star.png
열도의 전형적인 편의점. 수업료는 약 0.9μSv/h이다.

편의점은 학생들에게 공산주의 이념을 가르쳐 주고, 학생들이 몸소 공산주의를 체험하기 위한 학교라고 볼 수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공산주의에 대해 너무 솔직하게 보여 주는 바람에 오히려 학생들을 반공주의자로 만들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 학교는 다른 학교와는 달리, 오히려 학생들에게 수업료를 주는데 2010년 현재 수업 한 시간당 약 4110원이라 한다.(2009년에는 4000원)

알고리즘[edit]

일단 편의점에 입학을 하면 하루에 약 7~9시간씩 수업을 듣는다. 하지만 손님의 질(손님이 초딩, 개망나니, 흡연자 등)이나, 여러 가지 상황(공휴일 등)에는 항상 상관없이 누구나 똑같은 을 받기 때문에 편의점에 입학한 학생은 곧 권태감을 경험하게 되고, 곧 손님이 많은데도 자기 일을 하거나 놀게 된다.(혹은 편의점 안의 물건을 몰래 빼먹는다.) 편의점을 졸업할 때쯤이면 그 학생은 이미 훌륭한 반공주의자가 되어 빨갱이들을 잡으려 혈안이 되어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예외도 있는데, 방학 이후에 입학을 할 경우에는 손님이 없다는 명목으로 수업료를 3200원으로 깎아버리는 경우도 있다. 이런 사기를 부리는 곳도 있으므로 제 수업료를 받는 곳에 들어가는 게 좋다.

(2018년의) 로때가 세운 편의점인 세븐일레븐. 인류가 절멸할 위기에도 자본주의의 탐욕성은 끝이 없다는 사실을 여실히 보여준다. 출처:터미네이터

Mona-Lisa-Simpson.png

이 문서는 문화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명화에 리사가 그려진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붓을 모아 모나리자를 다시 그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