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동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Dialog-stop-hand.svg 이 도구는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도구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C0084651 4be01e685dd99.png 이건 완전히 미쳤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미친 것 입니다. 진짜 이것은 미쳤습니다. 주의하십시오..

“그... 광주에서 일어난... 폭동이야 폭동...”

전땅크, 광주 5.18을 맹렬히 비난하며

시험을 보고 싶지 않으면, 폭동을 일으키라고 내가 몇 번 말했어, 어?”

중2병 환자 혹은 일부 국회의원들, 윽박지르며.

“폭동을 일으키는 간단한 방법은 그저 단상을 던지거나, 미사일을 날리거나, 좌빨시위를 하거나,기타 등등이 있지. 그런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생각 뒤집기다.”

키진 세이자, 폭동을 옹호하면서 하는 말

폭동은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폭동은 박근혜의 아버지,전땅크,환상향의 어느 치킨?이 일으키는 폭력 또는 비폭력 행동이다.

폭동들[편집]

매우 많다! 너무나 많아서 헤아릴 수가 없다. 이런 젠장

대통령이 일으킨 폭동[편집]

역사적으로 폭동같지만 시위인 삼일절에 일어난 시위가 있었다. 이 시위의 선동자는 유관순이다. 이는 폭동이라기 보다는 일제로부터 독립하려는 운동이라고 여성가족부에서 지랄을 하지만, 사실은 폭동같은 시위였다.
박근혜의 아버지가 한 것은 분명히 폭동이다. 심지어 이는 여성가족부에서도 인정을 했으니, 어째선지 백괴스러운면이 있다. 이명박근혜최순시리순살치킨세이자가없어피타고라스수를계산못한다네네치킨?
전땅크가 폭동을 일으킬 장비를 군대에서 29만원에 산 奀같은 기적을 일으켰고, 그 사태가 폭동이였던 것이고, 두번째로도 여러 가지 웃긴 일을 뱉은 것이다. 바로 1212 사태로 권력을 잡았지만, 이가 빶여 벌인은 발암에 사망했다. 곧 그는 척 노리스같이 부활했다.

2016년 민중 탕궐기[편집]

2016년에는 국민이 박정희의 딸, 아니 최순시리순살치킨세이자가없어피타고라스수를계산못한다네네치킨?국정농단에 분노하여 일워,일베,박사모,노동 조합,군대 모두가 일어나서 무려 230만명의 참가인원에 육박하는 일종의 사태를 일으켰다. 결국 최순시리순살치킨세이자가없어피타고라스수를계산못한다네네치킨, 다시 말해 박근혜는 탄핵당해 망했다. 하지만, 박사모는 이를 반대하고 일어났다 카더라. 이 민중 탕궐기는 매주 토요일마다 일어나는 촛횃불 카드섹션 등등의 집회인데, 왜국에서 이 정도 인원이 모이면 내란이 일어난다.병신내란이 일어나는 것이다. 이명박은 이를 보고 병신년에 국정도 병신, 지지율도 병신, 말도 병신이라 말해 2016*4이라고 주장하여 박근혜의 집 번호가 8064이라고 주장했다.

사춘기[편집]

영향을 주는 것이 많지만, 두가지 경우를 말하겠다. 그러나, 불특정 다수이기 때문에 가림하겠다네.

 인권보호! 인권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