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레슬링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핵괴사전, 너희 모두의 핵과사전
Adult neon.gif 후방주의! 안전하지 않음
이 문서에는 개방된 공간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이 있습니다.
만약 후방을 잡히더라도 책임은 져드릴까요 말까요?
Bb trsh.svg 이 문서는 편집 지침에 맞춰 다듬어야 하는데, 이 문서를 정리해 주면 안 잡아먹지~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G-ral.jpg
True.svg 이 문서는 사실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최대한 사실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서입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려 있더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으악”

백괴인, 상처난 등을 보며

“왜? 보디슬램 한 판 더?”

John 삐–FUCK YOU, 백괴인을 쳐다보며

“아... 아뇨 형님”

백괴인, 손을 빌며 사과하며

프로레슬링의 역사[edit]

WWE의 로고사진.

프로레슬링 (영어:Professional Wrestling, 왜국어:プロレスリング, 듕귁어:职业摔跤)은 제스 맥맨이란 분이 1953년 개최한 CWC 에서 시작되었다. CWC의 뜻은 미친레슬링 겁쟁이이다. 정확한 뜻은 국제 좆길이 자랑대회라는 부설도 있다. 제스 맥맨은 NWA (아빠의 레슬링 1탄) 에 가입한 후 빈스 맥맨 시니어, 빈스 맥맨의 좆친구에게 사업을 인계하기에 이른다. 시니어는 1963년 버디버디 로저렛을 챔피언으로 두던 아빠의 레슬링 1탄은 수많은 레슬링 단체들을 하나로 묶는 역할을 하는 통합 세계 헤비급 챔피언을 만들어 벨트를 세계적으로 활성화 시켰다. 그러나 奀프 다이아몬드와 빈스 맥맨 시니어는 벨트를 자신들의 단체가 영향력을 행사하던 북동부지역으로만 묶어두면서 아빠의 레슬링 1탄을 비롯한 아빠의 레슬링 1탄에 가입한 다른 레슬링 단체들에게 안 좋은 이미지를 지니게했습니다. 이렇게 사이가 안 좋은 상태에서 버디버디 로저렛과 루팡 테베즈와의 챔피언전에서 버디버디 로저렛이 지가 져놓고 진걸 인정을 안해서 급기야 1963년 1월 아빠 레슬링 1탄을 탈퇴하고 독자적으로 WWWF (World Wide Wrestling 삐–Fucking를 술취한 김에 하나 더 만들기로 했다. 그해 4월에 버디버디 로저렛이 챔피언을 했지만 팬티 줄이 끊어져 갑작스러운 심장마비를 맞게 되어 산奀을 짤르리에게 챔피언 벨트를 넘겨 주게 된다. 그 사이 시니어와 동업을 하던 奀프 다이아몬드가 술 주정 부리다 해고되었고 1979년 WWWF에서 WWF (World Wrestling 삐–Fucking)로 개칭을 하면서 다시 아빠의 레슬링 1탄에 가입하게 되었다. 그 후 세계 레슬링 좆빠는 2002년 세계자연보호기금(World Wide 삐–Fucking Nude)과의 상표권 분쟁 소송에서 져가지고 빨 데가 없어 奀빨다 원래의 Fucking을 지우고 생략한 Effect 삐–fucking를 살림으로써 WWE라는 현재의 이름으로 개명하게 되었다. World Wrestling Effect 삐–fucking(이하 WWE)는 프로레슬링 산업 내에서 가장 규모가 큰 단체로서 미디어와 스포츠 그리고 좆씨발을 한데 어울리는 종합 스포츠 좆씨발 회사이다. 회사의 본부는 미국 코갤램파드에 위치해있으며, 국제 사무국은 미국 LA 갈비와 캐나다 토렌트에 위치해 있다. 빈센트 케네디 맥맨은 이 회사의 회장이고 그의 아내인 린다 맥맨은 이 회사의 CEO를 맡고 있다. 그들의 자녀들도 이 회사에 몸을 담고 있는데, 국제 마더뻐커 전무 이사에 셰인 맥맨이 담당하고 있으며 각본진 상무 이사에는 황스테파니가 담당하고 있다.

프로레슬링 기술[edit]

  • DDT = 피폭자의 머리를 팔이 존나 끼운 후 체중을 뒤에 실어 누워버리는 기술.
  • 보디슬램 = 가랑이와 어깨를 들어 돌려서 어깨에 다리가 오게 한 후 그냥 던지는 기술.
  • 파워 밤 = 바티스타가 써서 바티스타 밤도 있지만 이건 그냥 파일 드라이버 할 때 복근 운동 자세로 올라와서 그냥 던지는 기술.
  • 파일 드라이버 = 奀더테이커가 써서 금지긴 하지만 맞으면 존나 아픈 기술. 가랑이에 머리를 끼워 충분한 똥냄새를 맡게 한 후 그냥 들어서 머리를 땅에 박게 하는 기술. 하다 목 부러져도 모르는 기술이기도 하다.
  • 불독 = 이름이긴 하지만 개가 아니다. 땅에 머리 박히면 존나 아프다. 머리를 팔에 끼워서 달리다 점프해서 앉으면 머리 다치는 기술.
  • 자이언트 스윙 = 적의 다리를 붙잡고 인간 선풍기가 되는 기술로 이때 발생하는 허리케인형 장풍을 날리는 기술이다. 프로레슬링에서 보기 드문 장거리 필살기 중 하나.

빈센트 케네디 맥맨[edit]

그냥 좆병신인거다.

금지 사항입니다....?! 이라니!!


아니 그러면 빈스맥맨은

금지 사항입니다의 아들로 태어난 그냥...개새끼인건가!!

바깥고리[edit]

삐–좆시나....

도보시오[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