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쿠레이 레이무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Confusion.svg 전두환과는 다르다! 전두환과는!
Bb trsh.svg 이 문서는 편집 지침에 맞춰 다듬어야 하는데, 이 문서를 정리해 주면 안 잡아먹지~
동방신기프로젝트.jpg 동방 프로젝트 빠가 쓴 글
이 글을 쓴 사용자는 동방 프로젝트를 즐기는 동프덕후입니다.
글쓴이가 무녀가 되지 못하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십시오.
451696.jpg 강자 주의보!
적어도 한 종류 이상의 막강한 힘을 가진 이가 보입니다.
는 이 강자를 이길 수 없으므로 그냥 협상하거나 자비를 베풉시다.?
카드삭제 이 문서에서 설명하고 있는 사람은 가난합니다.
이 문서에서 설명하고 있는 사람은 흙수저 입니다. 이 분에게 을 주어서 불우이웃 돕기를 해주면 도움이 될 지는 잘 모르겠지만, 하여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Hi.jpg 이 사람은 굉장한 살인마입니다!
이 사람은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Kill.PNG
아라 백괴책낚시nt.svg
백괴책에서 겨무레 어록에 대한 백괴스러운 책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구역의 미친 년은 나야.”

하쿠레이 레이무, 모리야 신사 장악 당시

“저런 깡패가 무녀라니..”

“내가 GTA를 하고 있었어, 그런데 갑자기 하쿠레이 레이무가 나타났지. 그래서 나는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던 블루스크린을 켰지만 죽었어”

천사악마, 울먹이며

“나를 쓰러뜨린다고 해서 아무것도 되지 않아않아않아~”

유곡 향자, 레이무에게 쓰러지면서?

하쿠레이 레이무(왜말: 博麗 霊夢, 박려 영몽, 영어: Reimu Hakurei)는 왜국 깊은곳 환상향박려신사에 있는 무녀이며 동방 프로젝트의 주인공이자 일명 "낙원의 멋진 무녀"라지만…

사실은 환상향을 불법 점령하고 있는 거대 조직 "박려파"의 두목으로 환상향의 모든 사람들에게 자릿세를 받아가면서 살아가고 있다. 자릿세를 주지 않는 자는 죽거나, 고자가 되거나 둘 중 하나가 된다. 마리사라도 봐주지 않는다. 현재 왜국 최고의 조직폭력배로 왜국 경찰청에서 대대적인 수배중이다. 별명은 왜국의 더러운 깡패 암내가 많이 나므로 주의해야 한다.(괜히 겨무녀가 아님) 혹시 만났을땐 화생방 할 때를 생각하며 잘 버티도록.

현재는 겨드랑이 노출증 환자로 지명수배자에게 항아리 게임급 심리 치료를 받고 있다. 역시나 겨드랑이무녀가 맞는지 에이린은 "이 겨드랑이 냄새는 양자역학으로도 치료가 불가다"라고 말 할정도로 앤트맨을 무시 하는 것 같은 발언을 했다.PAD장은 초딩박쥐에게 같은 깡패출신인 홍게패션 무녀에게 병문안을 가라고 했다 개구리패션 무녀에게가면 고자된다 참고로 부적은 사실 부적이 아니라 "포커"로 도박을 하는데 쓰인다 도박,폭력,살인등등 불쌍한 요괴다구리 혐의로 엄청난 역대 범죄자 레이무다. 결국 알 게 뭐야년형을 선고 받고 감방에서 동방감주전부터 계속 탈옥해 DA☆ZE까지 죽이려 했다.(환상만화경 4화 참조)

그녀의 업적[edit]

거침없는 깡패본능

“무서워서 몬살긋다!!”

환상향 주민들, 시위중

“겨무레 탄핵 가결을 선포합니다”

척 노리스

레이무는 환상향의 모든 이에게 자리세를 뜯어내고 있다. 자리세는 대부분 성련선

  • 봉마록:신사를 부쉈다는 이유로 리카, 미마와 그의 제자 키리사메 마리사를 조낸 패고 신사건축비를 뺏었다.
  • 몽시공:심심해서 찌라시 관광지 보고 놀러왔다가 키타시라카와 치유리오카자키 유메미를 조낸 패고 관광비를 돌려받았다.
  • 환상향:심심해서 몽환...뭐? 아무튼 가자미 유카를 조낸 팼다.
  • 괴기담:요괴가 많아졌다는 이유로 신키와 그녀의 딸 앨리스 마가트로이드유메코를 조낸 패고 위자료를 받아냈다.
  • 홍마향:홍마관의 1년치 월세를 내지 않은 홍마관 주민들과 레이무의 한판승부.결국 홍마관 주인장 레밀년을 조낸 패서 월세를 받아낸다.
  • 요요몽:봄이 안와서 추워 죽겠는데,레이무네 신사는 난방기구가 없다. 결국 난방기구를 구입하기 위해서 환상향에서 잘 사는 식충사이교지 유유코집에 쳐들어가 유유코를 조낸 팬 후
    • 강제로 생쥐깡에니앙레벵을 멕였다.
    • 정원사 콘파쿠 요무벨로시랩터 에게 던져버렸다.
    • 유유코에게 돈을 뜯어낸 후 난로와 탁상난로 등 여러 가지 난방기구를 구입했는데...
    • 그것도 모자랐는지 그 후에 야큐보 유카리를 털어버려서 돈을 뜯어낸 후 보일러를 장만하고 야큐보 유카리에게 제노사이드 커터를 갈궜다.
  • 췌몽상:환상향 축젯날. 환상향 상권을 장악한 레이무는 큰 수확을 기대하고 있었으나, 이부키 수박가 무한 술병으로 술장사를 하려고 하자 그걸 막기 위해 스이카를 조지고 술병을 얻어 술장사로 떼돈을 벌음. 그 후 이부키 스이카에겐 미사일이 나오는 호리병을 줘 환상향을 불바다로 만들었다.
  • 영야초:영원정 월세를 받기 위해서 사이코 닥터와 니트를 팬다. 그 와중 박려파 행동대장 키리사메 마리사도 팬다. 후세에 이 사건은 여러 언어로 기록됐다.

“ㄹㄹㄹㄹ ㄹㄹㄹㄹ ㄹㄹㄹㄹ ㄹㄹㄹㄹㄹ ㄹㄹ ㄹㄹㄹㄹ..”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ㄹㄹㄹ ㄹㄹㄹ.

“101010 1001110 101011 100010 111111 100011 111101 101000 1111011.”

1.0 1100010110111000 1100010110110100로 기록된 영야초.

“اللغة في سوريا و في لبنان و الأسم العلمي للمرض انا كووول و بحكي متل الاجانب اما في تونس و المغرب فالمرض يسمى جو نو كومبرا با لاراب او بالترجمة المحرفة ما عم بفهم عربي , تعددت الاسماء و المرض واحد و النتيجة واحدة”

파르시?로 기록된 영야초.
  • 화영총:꽃이 너무 많이 피어 신사를 꽃으로 뒤덮자 이 짓의 원흉인 오노즈카 코마치시키 에이키 야마자나두를 조낸 패고 꽃 치우는 비용을 대게 했다. 그러나 사실 그 비용의 90%는 조폭계에서 흔히 말하는 뒤처리 비용이고 실제론 10%만 썼다나 뭐라나..
  • 풍신록:환상향에 새로운 조직인 "모리야파"의 등장으로 세력의 위기를 맞은 겨무레는 마리사와 함께 나와바리 관리 겸 힘을 보여주기 위해 모리야 신사를 쳐들어가 모리야파를 제압한다. 모리야파 대장 모리야 스와코도 싸웠지만 겨무레에겐 무리였다. 결국 모리야파는 박려파 밑에 들어왔다. 그치만 이에 굴복하지 않은 모리야 스와코는 와신어로..

“아-우아 아-아 우-아- 아--아 아-우--아-우!”

모리야 스와코,아무튼 무전중.

라고 하자 두꺼비성운 제58행성 우주침공군 특수선행공작부대가 찾아와 겨무레와 싸웠으나 겨무레의 제노사이드 커터로 발렸다.

  • 비상천:박려신사가 지진으로 무너져 버리자 빡돌아서 보이는 대로 패버렸다. 그 와중에 붕괴의 주범인 히나나이 텐시는 무진장 맞았다.그 후에는 환상향 주민들에게 싸이오닉 스톰과,김밥투하,영어 몰입 교육,대갈 순종 능력 시험 등 차마 말 할 수 없는 괴롭힘을 당하여 결국 국립정신병동서 1년을 지내야만 했다. 국립정신병동 퇴원 후. 레이무는 히나나이 텐시를 팔아서 신사 수리비를 마련하였다. 사실 예전에는 신사 부서지는 게 일상인데 최근들어 한 번 부서졌다고 조낸 패는 것도 문제가 좀 있다.
  • 지령전:온천개발을 목표로 한 레이무의 본격적인 사업의 시작.레이무는 환상향 깊은 곳의 지령전에서 고명지 복돌이의 관심법을 꿰뚫어 보고, 오린과의 승부서 오린의 미트웨건 부대를 뇌물로 자기 편으로 만들어 오린을 조지고 결국 레이우지 우츠호와 1:1 떠서 온천 개발권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핵탄두 장착 대포동 미사일을 가지게 되었다. 후에 코메이지 코이시가 이 사실을 모리야 신사에 까발리자 레이무는 가지고 있던 대포동 미사일을 모리야 신사에 날려버렸다.
  • 성련선:환상향에 하늘을 날으는 보물선이 나타났다는 소문을 듣고 겨무레는 보물선에서 보물을 잔뜩 챙겨서 한탕하려는 생각으로 보물선을 쫓아갔는데, 막상 도착해서 보니까 보물은 하나도 없더라. 이에 빡친 겨무레는 배에 탑승해 있던 승객들을 모두 잡아서 족쳤다. 내친 김에 때맞춰서 봉인에서 풀려난 히지리 뱌쿠렌도 조낸 팼다.
  • 신령묘:환상향에 신령들이 조낸 많아져서 안그래도 귀찮은 겨무레는 신령들이 나온 무덤으로 가는데, 가는길에 보니 도요토미미노 미쿠가 자기가 부활했니 뭐니 하면서 중2병에 걸려서 나대길래 조낸 팬다.
  • 심기루:환상향 주민들이 갑자기 종교에 열광해서 신사의 새전 증식을 목적으로 싸우는데 사실 하타노 코코로가 가면을 잃어버려서 그렇다고 하니깐 붕노했다고 카더라. 결국은 하타노 코코로를 강제로 신사에서 공연을 하게 하고 자기는 뒷돈이나 챙기는 식으로 마무리했다.
  • 휘침성:몇달 전 이야기다. 자기의 영원한 파트너인 불제봉이 갑자기 미쳐 날뛰는 것이다. 그래서 작은 불제봉과 함께 여행을 떠나다가 갑자기 지가 환상향의 왕이 되겠다고 하는 듣보잡쓰레기 키진 세이자를 때려잡고 그 옆에 있었던 로리 스쿠나 신묘마루까지 때려잡고 흐콰해서 귀무녀로 진화했다.
  • 감주전:최근 일어난 이야기인데. 사이코 닥터인 야고코로 에이린에게서 달에 가면 부자들이 많다고 꼬시며 무적의 약을 주고 달로 여행보낸다. 하지만 아무것도 모른채 달로 여행을 가다 오히려 백괴스러운 패셔니스트들과 싸우게되고 심지어 원래 목적과는 반대로 달을 공격하러온 마조히스트?에게 진정한 S가 무엇인지 깨우치게해준다. 그것에 버티지 못한 순호는 장거한?을 불러 겨무레에게 역관광시키려다 오히려 자신이 안드로메다로 관광을 갔다고한다. 이변이 끝나고 빡친 겨레무는 사이코 닥터을 노낸 팼다.
  • 천공장:환상향에 날품을 팔려고 마음먹은 겨무레는 지역마다 계절이 다른 백괴스러운 이변을 만나 팔라는 물건은 못 팔았다. 다른 물건은 팔리는데 자기 물건만 팔리지 않자 성질이 뻗친 겨무레는 즉시 하늘로 올라가 처럼 알 게 뭐야km/s로 후방주의그 부하 죽창를 쳐 부수려고 했으나 그 마타라 오키나는 분신이였고, BBA에게 계절을 주지 않으면 Answer to Life.png돈을 자기 손으로 내놓게 된다고 했다. 그리고 계절을 쳐먹은 뒤, 실제로 오키나를 시원하게 밀었다.

백괴스러운 디자인[edit]

레밀리아 초딩이 생화학 공격에 정신을 잃고 있다!

“겨드랑이 무녀 레이무. 하늘을 날아.”

어떤 소녀, 겨무레에 관한 노래를 부르는 중

“겨드랑이가 보인다능..항가항가..”

오덕후

“즤랴라녜。”

롑흔리나, 오덕후를 보고.

레이무는 이상하게 겨드랑이를 뚫은 무녀복을 입고 다녔다. 뭐 걔가 그렇게 입고 다니는 건 내가 알 게 뭐야.

…어쨌든 간에, 왜 이렇게 백괴스러운 디자인의 옷을 입고 다니는지는 여러 가지 가설이 있다.

  • 환상향의 패션 디자이너.
  • 남자들을 꼬시기 위해.
  • 신주 ZUN의 취향이다.
  • 겨드랑이를 뚫어서 특유의 탄저균 가스로 생화학 공격을 하기 위해서.(이게 가장 유력하다!)

야구 투수들도 레이무를 보고 감명받아서 겨드랑이를 뚫은 유니폼을 입고 다닌다.

환상향 외에서의 겨무레와 친분이 있는 자들[edit]

제노사이드 커터!”

루갈 반슈타인, 제노사이드 커터 쓰는 중

나베르 친분설[edit]

레이무는 나베르와 친분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나베르의 검색기능에 레이무가 자동으로 완성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레이무는 나베르와의 모종의 거래가 있는 게 분명하다. 이제 대한민국도 안전하지 않다.! 아니, 구글까지도 행동 반경을 넓혔으니 이제 세상은 망했다. HAHAHA!

레이무가 한테 돈 뜯으러 왔을 때[edit]

겨무레가 의 돈을 갈취하려고 협박할 때, 간단히 "奀까"라고 대답해주면 된다. 그리고 퇴치당하면 된다. 그런데 이런 경우는 매우 희박해서 역관광 당하는 수가 있다.

동방본좌라인 소녀 본좌곡 Dream NO.1[edit]

레이무는 역시 동방본좌라인에 소속되어 있다.역시 타고난 깡패이다. 그나마 너에게 다행인 것은 레이무는 의 말을 잘 듣는다. 그래서 너와 함께 환상향을 정복하지 않았는가?.. 이제부터 한번 레이무의 본좌성을 알아보자.

동방영야초[edit]

레이무는 동방영야초에서 잠시 의 말을 듣지 않고 4A의 보스로 너와 싸우게 된다. 이유 따윈 알 게 뭐야..

  • 아무튼 레이무는 여기서 깡패의 기질을 잘 보여 준다. 먼저 레이무의 특수무기인 소거가 잘 안되는 음양옥 으로 널 엿먹이는데, 한두번 해주면 몰라도 4면 내내 음양옥을 던져주는 자비를 베푼다. 그리고 레이무는 자비롭기 때문에 한 번에 여러개를 던져준다. 너의 주 기체가 요괴라면 몰라도 인간이면 너는 이 아름다운 나라를 보게 될 것이다.특히 이자요이 사쿠야라면 진리의 대미지와 합쳐져 더더욱 아름다운 밤을 볼 수 있다.
  • 그리고 레이무는 날쌔서 매우 빠른 속도로 이동하기 때문에 웬만한 공격은 피할 수 있다. 특히 앨리스 마가린크고 아름다운레이저라면 더욱 잘 피한다. 그리고 그런 광속으로 움직이면서 공격도 해 주는 센스를 가지고 있어서 하는 사람을 하여금 머리에 알보칠을 칠한 고통을 선사한다.

그런데 이건 아무것도 아니다.

동방환상향[edit]

!”

슈팅 게이머
  • 저 음양옥이 보이는가? 영야초에서는 요괴모드로 들어가면 사라지는 이 음양옥이 환상향에서는 지랄을 해도 안 없어진다. 더욱 백괴스러운 것은 이 음양옥이 스피드도 빠르고 궤도 역시 백괴스러워 의 뻘미스 혹은 봄지랄을 유발한다. 깡패무녀답다. 한 가지 다행인 점은 네가 레이무로 플레이할 경우 이러한 지랄같은 보스는 나타나지 않는다.

기타[edit]

홍마향 - 로리흡혈귀 : 햇빛이 밝아서 좀 가렸음/ 로리흡혈귀동생 : 마이쪙!/ 무녀 : 각오는 했겠지?
요요몽 - 백괴스러운 반인반령 : 두조각 내는 수가 있다. / 귀신 : 벛꽃구경하실래요? / 무녀 : 싫어.
췌몽상 - 수박 : 도깨비는못이김 / 무녀 : 이겼음.
영야초 - 닥터 : 하루만 기다리셈 / 니트 : 누구야? / 무녀 : 그딴거 없다 / 무녀 : 맞지 않겠는가?
화영총 - 니트 뱃사공 : Zzz 누구셈? / 염라 : 넌 상관없는사람까지 너무 패 / 무녀 : 닥치고 너도 좀 맞자.
풍신록 - 아줌마신 : 같이 영업합세 / 개구리신 : 아우아/ 무녀 : 껃여. / 무녀 : 뭐라하는 것인지
비상천 - 마조히스트 : 저질렀지롱~ / 무녀 : 씨발 꽉깨물어.
지령전 - 핵까마귀 : 지상은 불바다 / 무녀 : 떠밀려오긴했지만 아무래도상관없어.
성련선 - 술마신 호랑이 : 어이, 무녀 저리 가 우리 일 방해하지 말고 / 스님 : 님이 나 풀어줬음? 감사 / 무녀 : 너는 죽었다. / 무녀 : 그럴 생각 없었는데?
신령묘 - 태자 : 도를 아십니까? / 무녀 : 그런건 모르겠고 맞자.
휘침성 - 어떤 아마노자쿠 : 뼛속까지 아마노자쿠! /만이 : 키좀 크자 / 무녀 :클...클...클 / 무녀 : 奀까.
감주전 - 강경M : 어차피 너가 이기니깐 내 발이나 핥아./ 무녀 : 아, 짜증나니깐 맞자.

신이 싫어합니다[edit]

저딴 깡패가 무녀라고 하니 신이 싫어할 만 하지. 저런 깡패를 무녀로 할 신이 어디 있겠는가.. 환상향엔 짜가신만 알 게 뭐야개이니(그럼 인구는 얼마나 되는겨?).. ㅉㅉ심지어 그 신들을 다 때려 잡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