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역사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Achtung.svg 이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에
어떤 사람이 보기에는 이 문서의 내용이 너무 가짜 같아서 실제 내용으로 수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유머를 즐기는 백괴사전입니다. 진지한 내용으로 문서를 채우고 싶으시다면 위키백과가십시오.
백괴사전의 이러한 특성을 무시하고 편집하는 경우, 문서를 망치는 짓거리로 몰릴 수 있습니다.
낚시그림.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낚시가 들어 있습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낚이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낚시질.jpg

한국은 반만년의 역사를 자랑하여 왜국의 역사도 대한민국 못지않고 대한민국보다 반만 년 더 오래되었다는 소리는 사기임을 제대로 증명할 수 있다. 또한 세계인들은 대한민국의 역사를보며 여태 뭐했냐며 우릴 놀리지만, 이건 다 때문이기에 너만 없다면 대한민국은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역사를 자랑할 수 있단 말이다!!!!

환국시대(B.C 67080년~B.C 3989년)[편집]

대한민국은 절대로 선사시대가 없다. 남들 돌깨고 물고기 잡는 시간에 우리들은 절대적으로 하느님만이 세운 나라로 하느님만 사는 나라에서 윤희 황제의 자비로 살기좋은 지구로 보낸 나라란 말이다. 그 중에서 가장 착하신 1명인 안파견이 환인이 되어 그의 손자의 손자의 아들까지 왕을 다스렸다 우왕ㅋ굳ㅋ. 핀란드-한국 초월전쟁도 이때 일어났다 카더라. 절대 여기서의 환국환빠들이 말하는 환국이 아니다!!!! 그치만 둘다 상상속의 나라인거는 똑같다.

배달국시대(B.C 3989년~B.C 2333년)[편집]

하느님들이 모두 구해서 잘 살게 되자 질투한 인류들은 옵티머스 프라임, 닥터와 함께 하나님들의 나라를 멸망하고 모든 하느님은 흩어져 다시 하늘로 쫓겨낫다고한다.

본격적인 배달국 설명[편집]

암튼간에 배달국은 환국이 멸망당하고 한동안 우리 민족의 흔적이 사라질 무렵 의 조상이 어느정도 약아서 하늘나라의 선녀와 19섹스하다가 낳은 아이가 커밝한인데 그 인간이 세운 나라가 배달국이고 그의 손자의 손자의 손자의 손자의 손자의 손자의 손자가 바로 붉은 악마를 이끌고 있는 치우천왕이다!!! 크하하하하하하핳! 그래서 우리나라가 4강까지 갔으나 2006년 월드컵에 16강에 못가 몰락당했다. 님하 수고염. 암튼간에 배달국은 존재했다. 환빠들이 그랫다. 나는 더 이상 몰라 알 게 뭐야.

고조선시대(B.C 2333년~B.C 108년)[편집]

단군조선(B.C 2333년~B.C 194년)[편집]

처음에 배달국이 세워지고 커밝한의 손자의 손자의 손자의 손자의 손자의 손자의 손자가 무려 4천년 후에 축구라는 종교에 반해 축구를 응원하는 사이 나라가 피폐해져 위대하시고 신성하신 나의 순수조상 단군횽님께서 착하게 배달국을 무너뜨리고 고조선을 세웠다.

단군(短君)횽님께서 자비로이 정치하시고 계시다가 나이가 늙을거라 생각해서 2000년 동안 살 계획을 세웠는데 그 방법은 바로 자기를 40등분하여 각각 50년씩 살아갈 계획을 세웠으나, 한놈이 배신을 때리고말았다.

단군횽님의 계획으로 몸이 40등분된 것중 39등분이 각각 50년씩 돌아가며 살고 1950년간 산 후 마지막 단군횽님의 아들이신 장군?이 다스리다가 위만이란 인간이 (凸)이라는 물질을 들고와 장군을 멸망시킨 후 자기가 왕이 되어 위만 조선이 되었다.

위만조선(B.C 194년~B.C 108년)[편집]

위만조선은 이제 전국에 철()을 갖다주면서 모두에게 가운뎃손가락 단련법을 가르쳐 주면서 점차 듕귁과 같이 전쟁에서 가장 필요한 철(凸) 가공 강국이 되면서 듕귁과 전쟁을 벌여서 좀 이기는 듯싶었더니 내부분열로 인해 듕귁(그때는 한이었다)이 고조선을 멸망시키고 그곳을 조선 도독부라고 명명하며 다스렸다.

조선 도독부 시대(B.C 108년~B.C 37년)[편집]

그때 한나라 왕은 덤으로 고조선 밑에 있던 존재감 없는 나라인 진번까지 점령시켜 나라의 분열과 민족심을 자극시켰다.


본격적인 철(凸)기시대[편집]

이제 한나라물좀 먹은 인간들은 슬슬 가운뎃 손가락을 치켜들고 한나라에게 항의를 하자 결국 한나라는 만주지역밖에까지 물러가면서 그 나라를 고한국(Qurea)이라 불렸다.

열국시대(B.C 75년~B.C 37년)[편집]

고한국은 후기에 Qurea(구리아)라고 불려서 성행하다가 갑자기 무슨이유인지도 모르게 3천여개의 나라로 분열되었다.

팔국시대(B.C 37년~668년)[편집]

요때 본격적인 국가가 탄생되었다. 요때부터 신라가 성장하여 경상도와 강원도, 울릉도, 독도를 집어먹고 서울에는 뷁제라는 국가가 탄생하면서 오늘날 경기도, 충청도, 전라도 지역을 집어 먹은 국가가 생겼고 고구려한반도 북부와 남만주를 집어먹었다. 우왕ㅋ굳ㅋ

남북국시대(668년?~935년?)[편집]

고구려는 식민지 듕귁에서 일어나는 동북공정과 독립운동으로 인해 자기 영토가 피폐해지고 김일성 왕국의 습격으로 점차 영토가 좁아가 이제 역사책에나 존재하게 되었으며, 뷁줴도 의지왕때문에 의자와 함께 멸망당하게 되었다. 그리고 신라는 전세계를 차지하면서 통일신라시대를 열었다. 북쪽의 고구려는 짜져있으면서 그당시 고구려 영토는 이제 발해가 차지하게 되었다. 이후 발해는 거란족이 세운 요(凹)나라에게 공격이 모두 막히고 결국 좃같이발리게 되었다. 그 뒤론 알 게 뭐야.

김일성 왕국(???년~현재)[편집]

김일성 왕국은 오늘날의 함경도에 콕 박혀있던 자그마한 나라로 고구려가 쇠약해지자 고구려를 습격하여 한반도 북부를 집어 먹었으나 신라에 의해 점령되었다가 일제강간기 이후 부활하여 대한민국과 대치중이다.

사국시대[편집]

신라가 삼국을 통일한 후, 나태해져서 귀족들이 삐–지랄을 떨며놀다가 애꾸눈이 세운 후고구려와 犬훤이 세운 후뷁제로 갈라지게 되었다. 그래서 후삼국시대가 시작되어서 쌈박질을 하다가 애꾸눈을 몰아내고 후고구려의 왕이 된 왕건이 나라이름을 후고구려에서 고려로 고치고 후뷁제신라를 집어삼켜 다시 통일 하였다.

대고려제국(918년~1392년)[편집]

이제 신라도 쇠퇴해지고 발해도 점차 쇠퇴해지자 나라가 분열되고 민심이 흉흉해지면서 왕건이라는 아주 영웅적인 분이 처음에는 고려왕국이라는 나라를 개경에 세워 천하를 통일 후에 대고려제국이 되었다. 대고려제국은 왕건이 세워서 후에 대고려제국이 되자 자기 영토 안에 있던 모든 왕국을 잠재우고 통일을 하여 잘 다스리다가 윤희가 던진 돌에 맞은 몽골사람들과 시리아사람들이 서로 연합하여 천하통일에 도전하다 보니 대고려제국은 멸망에 빠졌디.

대한민국(918년~현재)[편집]

또한 요시기에 비슷하게 대고려제국의 아래에서 대한민국이 성장을 하고 있었다. 대한민국은 대고려제국이 망할 때 이때다 싶어 몽골과 연합하여 독립을 하였다.

대조선제국(1392년~1909년)[편집]

그러나 대한민국의 영광도 잠시, 몽골이 멸망하고 세상이 바뀌자 대한민국은 국력이 약해져 민심이 흉흉해져서 이성계라는 아주 자비로운 분이 대한민국을 멸망시켰다. 그리고 500년간 대조선제국으로 다스리기 시작했다.

임진왜란(1592년~1598년)[편집]

대조선제국은 처음엔 찬란했으나 셰종엉졩님이 돌아가시고 점차적으로 썩은 후손들이 나오자 후에 선조가 나라를 대충대충 다스리고 이이가 10만 양병설까지 주장을 함에도 무시를 하자 결국 왜국에서 원숭이들의 습격을 받았다. 전국민은 원숭이의 손톱햟기와 우! 호! 끼끽!하는 소리에 귀와 얼굴이 마비되어 한때 왜국의 1차지배를 받을 뻔했으나 화난 국민들의 공격으로 원숭이는 실컷 맞고 가버렸다.

썬왕국(1909년~1910년)[편집]

이제 왜국의 원숭이들이 실컷맞고 또다시 한껏 싸우다가 덕천가강(도쿠가와 이에야스)라는 진화종이 잠재우면서 왜국은 잠시 일본이 되면서 한일이라는 아주 착한 친선을 받다가 큐슈지방에 남던 원숭이들이 반란을 일으켜 대조선제국을 침범하자 대조선제국은 왜국에 의해 썬왕국이 되고 나중에는 왜국의 지배를 받게 되었다.

일제강간기(1910년~1945년)[편집]

아오 ㅅㅂ짜증나서 이야기안해

대한민국의 컴백!(1945년~2444년)[편집]

왜국은 미쿩과의 싸움에서 발리자 가버렸고 대한민국이 해방되어 나타났다. 우왕ㅋ굳ㅋ!!!!!

남북전쟁(1950년~1953년)[편집]

1950년 6월 25일 새벽 4시 김일성 왕국소련, 듕귁과 연합하여 대한민국을 습격하여서 멸망 직전까지 몰고갔지만 대한민국의 이승만이라는 자가 미쿩에게 애원하여 미쿩의 지원을 얻어내서 김일성 왕국에게 반격을 가하여 압록강까지 밀고올라가 오히려 김일성 왕국을 멸망 직전까지 몰고 갔지만 김일성 왕국 편인 듕귁의 개떼전술로 대한민국과 미쿩 연합군은 다시 후퇴하였다. 그 후 김일성 왕국과 대한민국은 서로 밀고당기는 싸움을 계속하다가 휴전하였다.

남북대립(1950년~20??년)[편집]

요때 김일성 왕국이 부활하고 밑에는 대한민국이 서로 대립을 하다가 결국에는 김일성 왕국은 멸망하고 대한민국이 한반도를 호령하였다. 원래의 글에선 2012년까지 대립했다는데 벌써 지났네? 근데 알 게 뭐야

소녀시대(2007년~3955년)[편집]

소녀시대#통치역사를 참고하십시오.

이쥐박 집권기(2008년~2012년)[편집]

오 이런! 짜증나서 말하기도 귀찮네.

대한민국에서 대한민주연방공화국으로(2444년~)[편집]

현재 대한민국은 대한민주연방공화국으로 모든 국가가 다 대한민국의 속국으로 있던 상황이다. 이 모든건 다 이쥐박땜이다. 아오 빡쳐!

이 문서 편집자의 추신(P.S)[편집]

진지한 대한민국의 역사를 보려면 백괴책의 '대한민국의 역사'를 참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