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왕성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해왕성우주에서 가장 큰 수영장으로 유명하다. 해왕성에는 해왕풀장이 있다. 그러나 해왕성은 쏘 쿨하기에 해왕플장에서 수영하면 모두 얼어죽는다는 문제점이 있다. 그래서 해왕풀장 업체측에서는 해왕성 깊숙한 곳에 히터를 설치하려했으나, 히터가 얼어버려 실패하고 말았다. 사실 이 해왕성보다 명왕성이 더욱 추운 곳이기 때문에 명왕성인들은 가끔씩 추위에 지쳐 해왕풀장에서 온천욕을 즐기기도 하다. 그래서 해왕풀장은 명왕성인들밖에 이용하지 않았다. 최근 해왕풀장을 해왕 사우나로 바꾸려하기도 했으나, 해왕풀장 사장귀차니즘에 중독돼서 실패하고 말았다.

주 수입원[편집]

해왕풀장측은 수영하러 온 사람들의 돈을 받으며 생계를 이어갔으나, 인기가 너무 없어 다른 방법을 사용했다. 행성형 수영장은 해왕풀장측이 특허 출원을 낸 상태인데, 이 것 역시 돈을 벌기에는 힘들다. 가 본 행성형 수영장은 해왕풀장밖에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사실 수성도 행성형 수영장을 만들려 했으나, 해왕풀장의 실태를 보고 중단했다는 소식도 있다카더라. 그런데, 해왕풀장은 너무 멀어서 사람이 오는 것이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고.? 그런데, 나의 눈으로도 보이지 않는 것을 어떻게 찾냐.그런데 행성형 수영장으로는 아이크가 성공했다.

해왕풀장 사장[편집]

해왕풀장의 사장 이름은 그랬어지중해를 잠깐 지배하던 포세이돈이다. 왜 포세이돈이 해왕풀장을 운영하는 지에 대해서는 미스터리지만, 추측에 따르면 야훼, 혹은 하나님이라 불리는 넘이 그랬어를 포함한 유럽을 정ㅋ벅ㅋ하는데 성공, 그후 모든 그랬어 내림푸스산의 들을 몰아내게 되는데 이에 포세이돈은 어쩔 수 없이 지중해 운영권을 하나님에게 주게 된다. 사실 지중해에는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 수입이 짭잘한데 이를 탐내던 하나님이 운영권을 가져간 것이다. 결국 포세이돈은 다른 일을 찾다가 행성형 수영장이라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 해왕성을 인수, 그 후 해왕성이라는 이름을 해왕풀장으로 고치고 수영장을 연 것이다. 그러나 인기가 없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