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영어: her, dksemfhdj: gjf)은 대한게임국과 영어에서 많이 쓰이는 단어이나, 지칭하는 것이 완전히 다른 단어이다. 명사, 감탄사 등 안 쓰이는 곳이 없는 단어이다.

역사[편집]

그녀로 자주 쓰이나, 여친이 없는 같은 경우에서는 처음에 虛(빌 허)라고 했으나, 외국 문화의 수입으로 허가 받침을 가지게 되었고, 이것에 대해 적지 않은 충격을 받은 솔로 여고생들은 헐을 감탄사로써 절찬리에 쓰고 있다.

남고생어에서도 이를 수용하려고 하는데, 이 때에는 헐과 여친을 생기게 하다, 즉 전자를 뺐어와 음이온을 만든다는 뜻?을 상징하는 뜯다와 결합해 헐뜯다라는 단어가 되었다. 하지만 엄청난 커플 부대의 크리스마스 대공습으로 이 의미는 커플을 모함하다라는 단어가 되었으나 남고생이 많은 지역은 예외라 카더라.

명사로써의 쓰임새[편집]

누군가가 여친이 생겼을 때 이라고 외치거나, 조금 더 고급스러워 보이자면 헐이 생겼다라고 한다.

동사로써의 쓰임새[편집]

헐은 뜯다와 결합하여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게 되었는데, 헐뜯다는 어떤 느낌의 사회인지마다 달라진다. 여고생에게 헐뜯다는 뒷담화를 하다로 인식되지만, 남고생에게는 여친을 빼았다라고 쓰인다. 때로는 얼린 동태라는 특수한 변환기에서는 헐뜯기다라는 단어가 생기는데, 바로 여친을 잃어버렸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에게는 4딸라를 얻은 수준의 행운이 된다.

감탄사로써의 쓰임새[편집]

여기는 어디서나 헐은 놀라운 사건을 뜻한다. 예를 들어 너가 여친이 생겼다면, 이렇게 대답을 받을 것이다.

“헐, 너 헐 뜯을 줄도 아냐?”

남고생

“헐퀴”

여고생

이렇게, 헐은 또 다른 단어와도 합체된다. 헐퀴는 헐ㅋ를 잘못 발음해서 생성된 단어다.

도보시오[편집]